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흙수저' 빅매치…부통령 후보 토론한다 2024-08-16 06:53:59
CBS 방송은 15일(현지시간) 민주당과 공화당 대선 캠프 양측에서 모두 10월 1일 부통령 후보 토론에 동의했다고 밝혔다. CBS 방송은 "전날 9월17일과 24일, 10월1일과 8일 등 4개의 날짜를 (양측에) 제시했고, 민주당에서 곧바로 10월1일 토론에 동의했다"며 "밴스 후보 역시 소셜미디어를 통해 10월1일 토론에 응한다는...
美 부통령 후보, 10월 1일 토론…월즈·밴스, '흙수저' 빅매치 2024-08-16 06:10:27
방송은 15일(현지시간) 민주당과 공화당 대선 캠프 양측에서 모두 10월 1일 부통령 후보 토론에 동의했다고 밝혔다. CBS 방송은 "전날 9월17일과 24일, 10월1일과 8일 등 4개의 날짜를 (양측에) 제시했고, 민주당에서 곧바로 10월1일 토론에 동의했다"며 "밴스 후보 역시 소셜미디어를 통해 10월1일 토론에 응한다는 입장을...
美부통령 후보도 TV토론 빅매치 예고…월즈 "10월1일 보자, 밴스" 2024-08-15 13:34:00
반응을 보이면서도 아직 확답은 하지 않고 있어 '게임의 룰' 등을 놓고 팽팽한 기싸움을 예고하고 있다. 미국 민주당 부통령 후보인 팀 월즈 미네소타 주지사가 방송 주관사인 미 CBS방송에 10월1일 뉴욕에서 열리는 TV토론에 참석하겠다고 동의했다고 CBS가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다만 트럼프 캠프측은 아직...
'방시혁 가이드' 과즙세연 누른 이사배? 도파민 폭발 '더인플루언서' 2024-08-14 09:50:52
큰 위기였던 실시간 라이브 방송 당시 시청자들이 "생존을 위해 더 자극적인 타이틀로 방송을 하라"고 조언해도 '눈물의 부탁' 정도로 수정했다. 이는 유튜브 채널 콘텐츠를 모두 비공개로 하거나 '충격 고백', 화려한 게스트 등을 섭외한 다른 출연자들과 다른 행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염정아 "덱스 '크로스' 시사회 불참…혜리 영화 갔다더라" (인터뷰①) 2024-08-12 11:50:04
방송 된 후 계속해서 시청률이 오르는 추세다. 이에 대해 염정아는 "시청률 보고 준면이랑 '웬일이야' 이랬다. 너무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스토리온이란 채널에서 전현무와 토크쇼를 했는데 그때 PD였던 이원영 CP가 같이하자고 해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라고 했다. 염정아는 "몸은 정말 힘든데 같이...
“삼성·루이뷔통 너무 하는거 아니야?”...기업들 불만 고조 2024-08-12 10:27:03
있다. 올림픽 상업화 지적에 대해 IOC의 방송 및 마케팅 서비스 이사인 앤-소피 부마드는 NYT에 "우리는 올림픽 게임의 전달이나 경험을 돕는 방식으로 후원사들의 실제로 홍보할 수 있는 방식을 갖기 위해 후원사들과 협력해오고 있다"면서 "(시상대에서 셀카를 찍는) '빅토리 셀피'는 정확히 그...
"삼성·루이뷔통 너무 띄운다"…'부글부글' 2024-08-11 19:29:00
방송 및 마케팅 서비스 이사인 앤-소피 부마드는 NYT에 "우리는 올림픽 게임의 전달이나 경험을 돕는 방식으로 후원사들의 실제로 홍보할 수 있는 방식을 갖기 위해 후원사들과 협력해오고 있다"면서 "(시상대에서 셀카를 찍는) '빅토리 셀피'는 정확히 그 사례"라고 말했다. 파나소닉의 올림픽 마케팅 담당자는...
개회식 등장한 루이비통 가방에…"3분 광고" 불만 폭발 [2024 파리올림픽] 2024-08-11 19:03:00
IOC의 방송 및 마케팅 서비스 이사인 앤 소피 부마드는 NYT에 "우리는 올림픽 게임의 전달이나 경험을 돕는 방식으로 후원사들의 실제로 홍보할 수 있는 방식을 갖기 위해 후원사들과 협력해오고 있다"면서 "(시상대에서 셀카를 찍는) '빅토리 셀피'는 정확히 그 사례"라고 말했다. 이번 파리 올림픽에서는 공식...
[올림픽] 루이뷔통 메달·삼성폰 '빅토리 셀카'…다른 후원사들 울상 2024-08-11 18:49:27
상업화 지적에 대해 IOC의 방송 및 마케팅 서비스 이사인 앤-소피 부마드는 NYT에 "우리는 올림픽 게임의 전달이나 경험을 돕는 방식으로 후원사들의 실제로 홍보할 수 있는 방식을 갖기 위해 후원사들과 협력해오고 있다"면서 "(시상대에서 셀카를 찍는) '빅토리 셀피'는 정확히 그 사례"라고 말했다. NYT는 이...
네이버 팬카페 통해 올림픽·e스포츠 응원하는 MZ세대 2024-08-11 06:01:02
분야에서도 다른 이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서 실시간 채팅을 통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 MZ세대의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네이버의 실시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은 지난달 기준 전체 사용자의 80% 이상이 1030세대다. 지난 5월 치지직 출시 이후 게임·팬카페(스트리머) 주제의 카페 개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