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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도 껴줘요" 명품 200여곳 몰리더니…프라다도 '입점' 2024-11-18 16:10:58
이러한 브랜드들과의 차별화된 관계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단독 상품군을 다양화해 이용자들에게 선물하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가치를 각인시켰다"고 설명했다. 카카오 선물하기 관계자는 "프라다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물하기에서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며 "럭스에서 새로운 명품 선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와이즈넛, '2024 대한민국 정부박람회' 통해 자체 RAG(검색증강생성)기반 생성형AI 기술 선보여 2024-11-18 15:35:58
직접 체감하며 업무 효율화를 도모하는 고객의 니즈도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라는 참가 소회를 밝히며, “와이즈넛은 앞으로도 전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AI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AI 솔루션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글로벌 대표 전자정부로 나아가기 위한 기술적 기반을...
LG엔솔, 美 베어로보틱스에 원통형 배터리 단독 공급 2024-11-18 14:19:35
산업 영역으로 제품 및 고객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방침을 세웠다. 한편, 베어로보틱스는 구글 엔지니어 출신 하정우 대표가 2017년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창업한 인공지능 및 자율주행로봇 기반의 모빌리티 플랫폼 스타트업이다. 글로벌 최초로 서빙로봇을 개발해 판매를 시작했으며 100% 자율주행...
AI 스타트업 마크비전, "위조 화장품 탐지량 2년 새 419% 증가" 2024-11-18 14:00:00
기반 위조 상품 탐지 및 제재 솔루션 ‘마크AI’와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테스트 구매 서비스’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뷰티 브랜드 보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마크비전의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 마크AI는 1500개 이상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에서 유통되는 위조 화장품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국내 뷰티 기업...
[한국건설기술연구원 스마트건설지원센터 입주기업 CEO] 건설현장 조달 SaaS 솔루션을 서비스하는 기업 ‘공새로’ 2024-11-18 12:50:16
원스톱 해결해 주는 서비스를 개발했다. 남 대표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조달영역을 확장해 장비임대, 폐기물처리, 잉여건설자산 거래 등을 제공하는 ‘공새로 커넥트’ 서비스와 건설현장별 ESG관리를 도와주는 서비스를 하반기 추가 런칭한다”고 말했다. “유사한 서비스를 영위해 오던...
GS건설 '자이' 22년만에 재단장…"공급자→사용자 중심" 2024-11-18 12:03:04
'품질', '안전', '고객 신뢰 회복'이 반복적으로 언급됐다. GS건설은 본질에 집중해 최상의 주거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자이를 지속가능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허 대표는 "본질을 되찾고 고객 관점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면서 "더 혁신적인 기술과...
"영하 10도에도 에어컨 써요"…사계절 '만능 가전' 출시 2024-11-18 10:00:01
난방도 가능한 에어컨이 출시된다.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집안 가구 배치에 따라 최적의 바람을 내보낼 뿐 아니라 사용자가 손쉽게 내부 청소를 할 수 있는 구조를 갖췄다. LG전자는 18일 냉방과 제습, 온풍 기능을 갖춘 '휘센 뷰 사계절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스탠드형 올인원 에어컨...
TYM, 암스테르담서 유럽법인 설립…"글로벌 시장 정조준" 2024-11-18 09:20:12
매출의 신장을 견인할 예정이다. 현지 고객 대상 서비스와 교육을 강화함으로써 유럽법인 기능 및 현지 거래선과의 네트워크도 더욱 강화한다. 특히, 최근에는 우크라이나 국회의원단이 TYM 본사에 방문했고 유럽법인을 통한 트랙터 제조 부품과 서비스의 적극적인 지원을 협의하기도 했다. TYM은 유럽법인과 유기적으로...
SKT, AI 고객센터 오픈...내년 전면 적용 2024-11-18 09:14:03
평균 30초 정도 소요됐지만 AI가 자동으로 처리하면 상담사는 상담 종료 이후 후속 업무 처리 없이 보다 빠르게 대기중인 고객들에게 상담을 제공할 수 있다. 홍승태 SK텔레콤 고객가치혁신 담당은 "SK텔레콤은 텔코 LLM 기반 상담 업무 지원 시스템을 발판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AI 기술을 고객 상담 업무에 활용해...
SKT, 자체 개발 언어모델 탑재한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9:06:13
정보를 검색해 정리해 준다. 내년부터 모든 고객 상담 업무에 전면 적용할 예정이다. AI 서류 자동 처리 시스템도 구축했다. 문자, 이메일 등 다양한 형태의 서류를 AI가 자동으로 분류하고 처리해줌으로써 증빙 서류 확인에 걸리는 시간을 크게 단축한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향후 서류 내용까지 자동으로 판독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