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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하우시스, 층간소음 줄여주는 '안심매트'…이젠 아이들 마음껏 뛰게 하세요 2021-04-21 15:27:41
나타났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의자 끄는 소리 및 청소기 소리 등 실생활 층간소음 저감에 큰 효과가 있고 아이들이 넘어졌을 때 덜 다치도록 해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커터칼로도 쉽게 자를 수 있어 DIY 시공도 가능하다. LG지인 시트바닥재 엑스컴포트는 실생활 경량 소음 저감에 도움을...
[인천대학교 초기창업패키지] 시각장애인을 위한 보조공학 솔루션 개발 ‘리보’ 2021-03-15 16:53:27
소리를 들으면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전화 걸기와 받기, ARS 텔레뱅킹 등은 물론 문자나 카톡 메시지를 편하고 빠르게 보낼 수 있다. 신용카드 정도의 크기로 휴대가 간편해 야외 활동 중에도 주머니 속 스마트폰을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안 대표는 “리보는 시각장애인이 스마트폰을 보다 자유롭게...
신한카드, '고객의 소리' 통합관리체계 구축 2021-03-10 08:21:01
수집한 고객의 소리를 전사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내부 분류체계를 일원화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싱글뷰(Single View)’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수집한 고객의 소리는 음성문자변환(STT, Speech To Text)과 텍스트 분석(TA, Text Analysis) 기술로 정·비정형 데이터를 결합한 분석 데이터베이스(DB)를 만들...
젊은이만 고객인가…'디지털 강화' 카드업계, 소외계층 직접 챙긴다 2021-03-04 10:07:51
앞장서고 있다. 젊은층 고객이 주를 이루던 카드사의 고객패널에 고령자, 외국인을 포함하는 등 금융소외계층의 목소리 청취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카드는 오는 17일까지 고객패널 제도인 제8기 '로카(LOCA)패널'을 모집 중이다. 특히 올해는 일반 고객패널과 함께 금융취약계층 대표패...
대교, `2021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 교육서비스 부문 1위 2021-03-02 09:30:00
고객의 소리를 꾸준하게 듣고 반영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아 2020년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우선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구성원과 회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눈높이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로 21년째 운영 중인 눈높이사랑봉사단은 대교의 임직원과 눈높이 선생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대건설, 업계 최초 크리에이터와 협업 광고 영상 공개해 2021-02-08 12:30:28
협업한 광고 영상으로,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힐스테이트의 시그니처인 엘리베이터 사운드를 이용해 힐스테이트의 다양한 특화설계를 신선하고 세련되게 연출한 뮤직비디오로 빅마블이 직접 출연해 플롯연주와 비트박스 등을 들려주면서 자연스럽게 현대건설만의 특화설계인 `H...
맥킨지 대표 "공공일자리 100만개 쉽지 않을 것…양보다 질" 2021-02-03 14:06:04
하고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고객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기대 수준들을 충족시켜야 하는 과제들이 있습니다. 또, 목적이 이끄는 브랜드들을 만들어내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무엇보다 굉장히 어려운 시기에 직원들과 고객들이 살고 있다 보니 목적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목적을 통해서 사기가...
디어플랜트, 반려식물과 소통하는 플리티 베타 서비스 론칭... 상반기 출시 2021-01-29 10:29:53
단 반려식물은 동물처럼 소리를 내거나, 리액션이 없기 때문에 사람과의 교감이 쉽지 않아 관리하기가 어렵다. 이런 가운데 `내가 키우는 식물과 대화를 할 수 있다면 어떨까?`라는 아이디어에서 착안한 반려식물과 소통하는 신개념 플랫폼이 등장했다. 말 못하는 식물의 귀와 입을 열어주는 플리티 서비스는 IoT 기기를...
BJ감동란 자리 비우자 성희롱한 식당, 여론 뭇매에 사과문 게재 2021-01-21 17:15:19
함에 어찌할 바를 모르다가, 부끄러움과 염치 불구하고 사과의 글을 올린다"며 "며칠 전 그날 아침 유튜버(BJ 감동란) 님이 오셔서 화장실에 간 사이에 홀 서빙 이모와 주방 이모 간의 불편하고 불쾌한 언행과 뒷담화가 그대로 방송에 나감으로써 유튜버님에게 씻을 수 없는 모욕감과 마음의 상처를 드린 것에 대해 엎드려...
정인영 디셈버 대표 "우리 이해못한 금융권, 이젠 따라하려 해" 2021-01-17 06:05:04
것이다. 하지만 고객은 매니저가 최선을 다하는지 신뢰가 없다. 판매사도 내게서 수수료만 받으려고 하는지 알 수 없다. 우리가 말하는 서비스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다. 고객이 바라는 만족을 어떻게 설계해서 전달하느냐다. 넷플릭스 시청자는 다른 서비스에 더 재밌는 콘텐츠가 많다고 해도 넷플릭스를 보는 것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