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멕시코서 브랜드 엑스포…"중소기업 중남미 진출 돕는다" 2024-06-13 09:22:06
유통·식품 계열사들도 참여해 현지 업체의 상품과 원료를 발굴해 수입하기 위해 힘쓴다. 마스크팩과 클렌저, 떡볶이, 김스낵 등 멕시코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기대하는 47개사는 현지에서 유통업체들과 일대일로 수출 상담회를 갖는다. 멕시코 1위 온라인 유통망인 '메르카도 리브레'(Mercado libre)도...
삼성 "원스톱 AI 솔루션으로 기간 단축…AI 반도체 경쟁력 높인다" 2024-06-13 07:03:18
등 고객사의 AI 가속기를 설계단계부터 참여해 고대역폭메모리(HBM) 등을 맞춤형으로 개발해 공급하겠다는 전략도 내놨다. 또한 후면전력공급 기술(BSPDN)을 적용한 2나노 공정(SF2Z)을 2027년까지 구축한다. 전력 효율을 높이고 전류의 흐름을 안정시키는 첨단기술을 적용해 파운드리 경쟁력을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외국인 고객들도 있다"고 말했다. 생활용품점 다이소와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자체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를 찾는 외국인 고객도 늘고 있다. 다이소 전체 매장의 1분기 해외카드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76% 증가했다. 지난달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의 외국인 매출은 지난해 5월보다 342% 늘었다. 백화점에도...
SC제일은행, 기업고객 대상 포럼 2024-06-12 18:45:36
SC제일은행(행장 박종복·사진)은 지난 11일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호텔에서 40여 개 거래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트레저리 리더십 포럼 2024’를 열었다. SC제일은행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 전문가들이 참여해 글로벌 기업의 자금관리 트렌드를 논의했다.
"막막했던 은행 취업 준비…오늘 상담받고 길 보여요" 2024-06-12 18:39:01
프로그램과 대외활동에 참여했는지를 꼼꼼히 들여다볼 예정”이라고 했다. 특성화고 학생들 사이에선 은행 취업 후 고졸과 대졸의 차별이 없는지도 주요 관심사였다. 정나린 학생(이화미디어고 2학년)은 “우리은행 상담 부스에서 고졸 학생도 영업점에서 근무한 이후 자기 계발을 통해 능력을 인정받으면 충분히 본점에서...
LG엔솔, 고객가치 활동강화로 '캐즘' 위기 극복한다 2024-06-12 12:16:44
'고객가치 실행력 자가 점검 제도'를 올해 신설했다. 고객가치의 필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교육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작년에는 폴란드법인을 찾아 교육하기도 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임직원 누구나 고객의 불편과 제안사항을 등록할 수 있는 사내 시스템을 지난 2020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지난...
'제4인뱅 컨소시엄' U뱅크, 참여사 추가 확보…"기업銀 검토 중" 2024-06-12 10:58:18
시니어 교육·요양 사업을 운영하는 대교와는 고객 접점 확보 관련 협업이 가능하다고 U뱅크 컨소시엄은 보고 있다. 이 밖에 MDM플러스와는 시니어 특화 서비스, 금융 상품 연계 등 협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U뱅크 컨소시엄은 전했다. 특히 U뱅크 컨소시엄은 IBK기업은행이 긍정적으로 참여를 검토하고 있다고...
'2024 FESTA', 우떠가 데려다 드릴게요 2024-06-12 10:40:16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행사가 열리는 잠실 종합운동장까지 무료로 이동할 수 있으며, 휠체어 이용자도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다. 파파를 타면 우떠가 주는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파파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있는 구글 폼을 작성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6월 10일부터...
오피스디포, KBO와 공동 마케팅 활성화 위한 MOU 체결 2024-06-12 10:34:15
양일간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개최되는 2024 올스타전의 기념상품 역시 오피스디포 직영 매장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오피스디포와 KBO의 업무 협약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실시하여, ‘오피스디포에서 만나는 KBO’의 주목도를 높이고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메리츠증권, 금융투자플랫폼 'Meritz365' 입소문 이벤트 2024-06-12 10:29:37
SNS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meritzevent.com/meritz365)에 참여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7월 중 추첨을 통해 총 36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1등 경품은 뱅앤드올룹슨 이어폰(1명), 2등과 3등은 각각 배스킨라빈스 파인트(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64명)가 제공된다. Meritz365는 채권, 상장지수펀드(ETF), 배당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