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보생명,9년 연속 '지속가능성지수' 생명보험 부문 1위 2018-11-22 09:52:58
고객보호담당임원(cco)을 ceo 직속으로 두고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있다.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한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만족도조사, 고객패널제도, 간담회 등을 통해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상품·서비스 모니터링부터 상품개발, 서비스혁신에 이르기까지 경영활동 전반에 다양하게 활용하...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8-11-21 15:00:10
증인 불출석 181121-0318 지방-005310:36 수원시, 위기가정 발굴수행 '휴먼 살피미' 제도 시행 181121-0321 지방-005410:38 거제포로수용소 건설 때 2천501만㎡ 징발…피해액 1천100억원 181121-0323 지방-005510:39 세계인권선언 70주년 기념…강원 인권주간 행사 다채 181121-0326 지방-005610:43 독도 미기록...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8-11-21 15:00:09
증인 불출석 181121-0309 지방-005310:36 수원시, 위기가정 발굴수행 '휴먼 살피미' 제도 시행 181121-0312 지방-005410:38 거제포로수용소 건설 때 2천501만㎡ 징발…피해액 1천100억원 181121-0314 지방-005510:39 세계인권선언 70주년 기념…강원 인권주간 행사 다채 181121-0317 지방-005610:43 독도 미기록...
키움증권, 금융소비자패널 제2기 모집 2018-11-21 13:11:52
금융소비자 패널 2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패널모집기간은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다. 약 20명을 모집하며 다음 달 4일에서 18일까지 온라인으로 운영할 예정이다.고객패널 제도는 평소 키움증권 서비스와 고객이 바라는 키움증권의 변화와 방향에 대한 의견을 수렴 하기 위한 제도다. 우수 제안에 대해서 최우수 1명...
NH투자증권, 2018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증권부문 1위 2018-10-16 09:59:23
바 있다.nh투자증권은 고객패널제도, 신상품 모니터링 등을 통해 소비자의견을 적극 반영해 상품을 개발한다. 프리미어 블루센터·초대형 복합점포 등을 통해 차별화된 자산관리를 서비스하고, 비대면 채널 서비스를 확대·강화해 고객의 편의성도 높이고 있다. 또 상품판매 후에는 고객의 수익률로 성과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9-11 15:00:02
전자증권제도 설명회 180911-0269 경제-005410:02 파리크라상-LG유플러스, 로봇활용 스마트 베이커리 '맞손' 180911-0270 경제-005510:02 현대엘리, 건물과 함께 올리는 '점프 엘리베이터' 첫 수주 180911-0272 경제-005610:02 AHC, 중국 본격 상륙…상하이에 팝업스토어 열어 180911-0273 경제-005710:02...
SK엔카에 전문가 진단받은 중고차 1년 새 2배로 증가 2018-08-23 15:00:12
패널의 교환 여부, 옵션 및 등급 등을 평가해주는 서비스다. 중고차 거래의 가장 큰 맹점인 매도자와 매수자 간 정보 비대칭을 전문가 검증으로 메워 차량 상태를 제대로 알고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다. 진단 결과에 오류가 있을 때는 3개월, 5천㎞ 이내에서 진단비의 최대 20배를 보상해준다. SK엔카가 올해와 작년의...
삼성화재, 모바일 고객패널제도 도입…"목소리 적극 청취" 2018-07-20 10:47:09
삼성화재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고객패널제도에 이어 올해부터 `모바일 고객패널제도`를 새롭게 도입해 더 많은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청취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4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선발된 150명의 모바일 패널들은 평소 경험을 바탕으로 모바일 설문조사와 질의응답, 오프라인 집중 토론회 등을 통해...
삼성화재, '모바일 고객패널제도' 도입…고객 중심 경영 2018-07-20 09:00:10
예정이다.특히 삼성화재는 올해부터 '모바일 고객패널제도'를 새롭게 도입해 더 많은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청취했다.지난 4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선발된 150명의 모바일 패널들은 평소 경험을 바탕으로 모바일 설문조사 및 질의응답, 오프라인 집중 토론회 등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이는 24기 고객패...
무역보험공사 고객자문단 발족…"서비스 개선에 반영" 2018-07-12 16:10:14
무역보험공사 고객자문단 발족…"서비스 개선에 반영" (서울=연합뉴스) 김동현 기자 = 한국무역보험공사는 12일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K-SURE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했다고 밝혔다. 고객자문단은 현장의 요구를 직접 듣고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패널제도다. 업계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