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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전자 프라이어 오븐, 美매체서 '최고 복합오븐' 선정 2018-08-22 09:18:16
트와이스지는 미국에서 판매된 제품을 분야별로 나누고 평가단 심사에 근거해 각 부문 최고 제품을 뽑아 'VIP 어워드'를 수상한다. 이번에 프라이어 오븐은 복합오븐 분야에서 VIP 어워드를 받았다. 이 제품은 ▲ 기름 없이 튀길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기능 ▲ 내부 회전 팬의 열기로 음식물을 골고루 익히는 컨...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8-08-20 15:00:10
구조 180820-0508 지방-011913:28 [충북소식] 옥천군 공약이행 평가단 25명 모집 180820-0513 지방-012013:40 [충북소식] KISDI 내달 13일 오케스트라 공연 마련 180820-0516 지방-012113:42 과천 토막시신 부검결과 "사인불명" 180820-0517 지방-012213:42 "이것도 생명인데…" 고수온 피해 우려 양식장 어류 '바다...
경영실적 전국 꼴찌…광주 광산구시설관리공단 잇단 '악재' 2018-08-03 10:44:09
회계사, 노무사 등으로 구성된 경영평가단은 경영성과 부진과 낮은 고객만족도, 전임 이사장과 직원이 선거관리위원회에 고발된 점 등을 지적했다. 평가단은 광산구 시설관리공단에 대해 장·단기 경영목표와 세부실행과제 간 연계가 미흡하고 팀별로도 연동되지 못했다고 평가했다. 평가에 따르면 공단 사업수입은 2016년...
KOICA "국민과 함께 혁신"…시민평가단·청년패널단 운영 2018-08-01 11:17:22
혁신을 추진하기 위해 '시민참여평가단'과 '청년혁신패널단'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KOICA는 이날 오전 성남의 본부 개발협력역사관에서 평가단 5명, 패널단 15명이 참가한 가운데 발대식을 열었다. 이 이사장은 발대식에서 "지난 2월 '윤리경영', '인권중심', '고객감동' 등...
[게시판] 우본, 4년 연속 KSQI 우수기관 선정 2018-07-22 12:00:05
2018년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 조사에서 4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KSQI는 서비스 전달영역인 고객접점을 평가하는 제도로, 서비스 평가단이 각 우체국을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해 평가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KEB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선정 2018-07-18 17:07:20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3년 연속 은행산업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손님이 체감한 정도를 측정한 지수다. 서비스 평가단이 33개 산업, 118개 기업·기관을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방문하고 품질을 평가했다. 하나은행은...
신한은행, 능률협회 서비스품질지수 8년 연속 1위 2018-07-18 14:52:39
평가단이 각 은행의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평가입니다. 신한은행은 전 영업점에 디지털 창구를 도입해 시간을 절약하고 이용 편의성을 개선하는 등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창출한 점이 높이 인정을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위성호 신한은행장은 "앞으로도 최적의...
신한은행, 2018년 KSQI 은행산업 8년 연속 1위 수상 2018-07-18 09:13:41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평가단이 각 은행의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국내유일의 권위 있는 평가제도다.신한은행은 전 영업점에 디지털창구를 도입해 고객의 시간을 절약하고 이용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등 고객상담 서비스 환경을 개선했다. 이를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도 빛난 대면 서비스… '소비자 사랑'으로 보답받다 2018-07-17 16:37:48
올해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산업별 1위를 지켰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 김종립)은 이 같은 내용의 2018년 ksqi 조사 결과를 17일 발표했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올해로 9회째를 맞았다. 서비스...
KSQI는 소비자가 느끼는 서비스품질 지수화… 올해 118개 기업·기관, 7488회 모니터링 2018-07-17 16:34:36
느끼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서비스 평가단이 평가해 지수화했다.ksqi는 ‘상품’과 ‘이미지’ 요소를 배제하고 기업이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가 소비자 접점에서 잘 전달되고 있는지를 측정한 지수다. 일반적인 소비자 만족도 조사가 ‘상품’ ‘서비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