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분에 11병씩 팔렸다”…LG생건 ‘닥터그루트’ 누적 판매 4천만병 돌파 2024-08-29 11:37:22
밖에도 향이 좋은 탈모 샴푸를 찾는 여성 고객을 위한 ‘애딕트’, 사춘기 청소년 특유의 정수리 냄새 해결을 위한 ‘제이몬스터즈’, 탈모만큼 극심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두피 가려움과 비듬 고민 해결에 특화된 ‘스칼프솔루션’ 라인을 연이어 출시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닥터그루트가 판매 4천만병 돌파, 6년...
"1분에 11병씩 팔렸다"…탈모증상케어 '닥터구르트', 4000만병 돌파 2024-08-29 10:50:46
영양제’다. 이외에도 향이 좋은 탈모 샴푸를 찾는 여성 고객을 위한 ‘애딕트’, 사춘기 청소년 특유의 정수리 냄새 해결을 위한 ‘제이몬스터즈’, 두피 가려움과 비듬 고민 해결에 특화된 ‘스칼프솔루션’ 라인을 연이어 출시했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와 요구 사항을 경청하고...
캐즘에도 K-배터리 '순항'…투자 늘리고 고객사 협력 강화 2024-08-28 17:46:59
위한 계약을 현대차와 체결했다. 업체들은 고객사와 맺은 탄탄한 신뢰 관계를 토대로 고객사 전동화 계획과 시장 환경 변화에 맞춰 대응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강동진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미국 전기차 판매가 부진한 상황이나, 테슬라를 제외하면 현대차와 포드 등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며 올해 들어 7월까지 판매량이 2...
르셀르 '글로벌 팝업 스토어’ 프랑스 파리 마레 지구에서 첫 오픈 2024-08-28 14:36:29
있다. 르셀르 관계자는 "감각적인 향기와 디자인, 그리고 섬세하게 꾸민 매장 인테리어로 9월까지 파리지앵과 세계 각지에서 온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추후 더 많은 고객분들과 소통하기 위해 글로벌 팝업을 더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셀르 프래그런스 라인업은 르셀르 공식 홈페이지와...
미래에셋운용 "미국배당다우존스 ETF 5종 중 개인 순매수 1위" 2024-08-28 09:21:27
고려한 미국의 배당성장 기업에 투자한다"며 "장기 우상향하는 미국 증시에 따른 시세차익과 월마다 지급받을 수 있는 안정적인 인컴수익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장기 투자자에게 매력적"이라고 설명했다. 미래에셋운용은 'TIGER 미국배당다우존스'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해당 E...
[제2서울핀테크랩 스타트업 CEO] 온체인 데이터 활용한 디지털 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 개발한 ‘업루트컴퍼니’ 2024-08-27 11:30:45
우상향하는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온체인 데이터를 활용해 적립식 투자하는 서비스다. 사용자가 중장기적으로 투자해 큰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서비스에는 온체인 데이터를 활용해서 비트코인이 쌀 때는 더 많이, 비쌀 때는 더 적게 구매하는 스마트 저금통과 평균 구매단가를 낮추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임금님 쌀로 만들자" 이마트 제안에…햇반 신제품 나왔다 2024-08-27 10:17:16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또 집밥 느낌을 살리기 위해 밥그릇 모양의 용기를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이마트의 “임금님이 먹던 쌀로 즉석밥을 만들어보자”는 제안에서 시작됐다는 설명이다. 회사 측은 “30여년간 축적한 고객 데이터와 바이어의 상품 기획 노하우를 바탕으로, CJ제일제당의 개발 역량을...
이색술에 예약까지…편의점 주류 전쟁 2024-08-27 09:08:04
GS25는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개념 주류 3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25일간 판매하는 라거 맥주 '25일 맥주'를 오는 29일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맥주의 품질 유지 기한은 12∼18개월로 긴 편이지만 신선할수록 더 풍부한 맛과 향을...
편의점들, 주류판매 강화…이색술 선보이고 예약 확대 2024-08-27 09:02:49
공략에 나선다. GS25는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개념 주류 3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25일간 판매하는 라거 맥주 '25일 맥주'를 오는 29일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맥주의 품질 유지 기한은 12∼18개월로 긴 편이지만 신선할수록 더...
CJ제일제당, 이마트와 손잡고 '햇반 강화섬쌀밥' 선보인다 2024-08-27 08:40:18
향을 느낄 수 있으며, CJ제일제당의 솥밥 제조 노하우로 고슬고슬한 식감을 구현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기존 햇반과 다르게 밥그릇 모양의 용기에 담았다. CJ제일제당은 출시를 기념해 이달 29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마트와 공동 개발한 햇반 강화섬쌀밥, 육개장 칼국수, 제주식 고기국수를 비롯해 햇반 잡곡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