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BYD, 한국 승용차 시장 본격 진출…내년 초 공식 출범(종합) 2024-11-13 10:49:21
가장 위협적 中브랜드'…프리미엄 전략으로 시장 공략 전망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홍규빈 기자 = 중국 최대 전기차 업체 BYD(비야디)가 한국 승용차 시장에 진출한다. BYD코리아는 13일 "국내 시장에 승용차 브랜드 출시를 위한 검토를 완료하고 승용차 브랜드의 국내 출시를 공식화한다"고 밝혔다. 출범 목표 시기는...
메타넷그룹 총괄 CEO에 조범구 전 시스코코리아 회장 임명 2024-11-13 10:38:33
전문기업 간 유기적 협업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면서 기업 고객에 더욱 수준 높은 디지털 혁신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목표다. 조 부회장은 “계열사의 전문성과 솔루션을 기반으로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메타넷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쿠팡, 로켓펫닥터 2.0 론칭…수의사 상담 후 사료·영양제 추천 2024-11-13 08:50:17
출시하고 프리미엄 반려동물 케어 시장을 공략한다고 13일 밝혔다. 로켓펫닥터는 수의학·영양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의사가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맞는 사료를 추천하는 서비스다. 고객이 반려동물의 나이·체중·체형 등 프로필을 작성하고 배변 상태와 병원 진료 이력 등을 제출하면 수의사가 10분 안에 반려동물...
테슬라 6거래일 만에 하락…비트코인은 첫 9만달러 돌파 [글로벌마켓 A/S] 2024-11-13 07:11:18
소로스 펀드 매니지먼트에서 1992년 파운드화 공략과 2013년 엔화 베팅 당시 투자팀의 일원으로 활동한 뒤 2015년 현재의 키스퀘어 캐피탈을 설립했다. 그는 플로리다주 팜 비치 공화당 선거자금 공동 의장을 맡아 경제 정책에 대한 연설문 초안 작성과 정책 방향에 대한 조언을 맡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지난주 당선...
'월디페', 韓 EDM 페스티벌 최초 '해외 수출'…내년 日서 개최 2024-11-12 19:07:24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일본 주최사인 사무라이 파트너스 대표이사 CEO 이리에 히로유키는 "아시아 No.1 페스티벌인 '월디페'의 세계 첫 진출을 일본에서 개최한다는 것에 대해 큰 기쁨을 느낀다. EDM 팬 여러분, 일본에서 열릴 '월디페'에 많은 기대를 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월디페'...
'게임 빅이벤트' 부산 지스타, 스팀도 첫 후원 2024-11-12 18:40:08
부산정보산업진흥원장은 “지난해 부산 공동관을 통해 지역 23개 기업이 글로벌 게임 기업과 퍼블리싱, 투자 등의 협력을 논의한 사례가 193건에 달했다”며 “올해는 스팀이라는 거대 플랫폼과 인디게임이라는 콘텐츠가 결합한 만큼 이를 집중 공략해 지역 인디게임 산업의 해외 진출을 더욱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GC셀 "간암 치료제 이뮨셀엘씨 글로벌 공략…FDA 미팅 재개" 2024-11-12 17:51:18
<앵커> GC셀의 항암면역세포치료제 이뮨셀엘씨가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도네시아 제약사와의 기술이전 계약을 발판으로, 내년부터는 글로벌 수익도 기대한다는 설명입니다. 김수진 기자입니다. <기자> GC셀이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최근 미팅을 재개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요 제품인...
K패션 바람…코오롱FnC·마뗑킴 中·日 공략 2024-11-12 17:20:17
K패션 선도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은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일본에 진출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은 미국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의 중국·일본 판권을 따냈다. 대명화학그룹 계열 패션업체 하고하우스는 자사 투자 브랜드 마뗑킴이...
넥슨, 연매출 4조 돌파 눈앞…3분기 역대 최대 매출 2024-11-12 16:44:02
늘며 호실적을 이끌었다. 서구권과 일본을 공략한 결과 메이플스토리의 해외 매출이 같은 기간 23% 증가한 덕을 봤다. 지난 5월 중국에 출시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124%나 늘었다. ‘FC 온라인’과 ‘FC 모바일’ 등 FC 시리즈는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소폭 줄었지만 4분기를 반영하면...
브랜즈리퍼블릭, 글로벌 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SHEIN) 통해 K뷰티 미국시장 공략 나서 2024-11-12 16:16:39
공략한다는데 의미가 크다. SHEIN은 미국에서 MZ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패션유통 플랫폼이며, 아마존보다 다운로드 수가 많은 것으로 더 유명하다. 브랜즈리퍼블릭은 올해 7월 1일부터 발효된 미국 MoCRA(Modernization of Cosmetics Regulation Act) ‘화장품규제 현대화법’이 앞으로 K뷰티의 미국시장 진출에 규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