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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너-디스커버리, 광고삽입형 무료 OTT 추진 2022-08-05 11:13:33
'주모' 등 주문형비디오(VOD) 플랫폼은 이미 광고삽입형 무료 서비스를 앞세워 넷플릭스 등이 장악한 기존 OTT 시장을 잠식 중이다. 재슬러브 CEO는 OTT를 중시한 전임자와 달리 극장 영화와 전통적인 유료 TV 사업이 "앞으로 오랜 세월 현금 창출자이자 훌륭한 사업"이 될 것으로 믿는다며 이 두 사업을 가능한 한...
[마켓PRO] Today's Pick : 카카오, CJ ENM,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022-08-05 08:30:01
따른 광고 수익 감소와 자회사의 기업가치 하락을 반영해 목표주가는 낮춤. CJ ENM-"조금 더 기다릴 결심"??14만5000원→13만원(하향) / 현재주가 : 10만1200원 투자의견 : 매수(유지) / 하나증권 [체크 포인트] -2분기 실적 부진과 순차입금 증가 등의 요인을 감안해 목표주가를 하향 조정. -엔데버와 티빙에 대한...
'I’m real'…버추얼 휴먼에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묻다 [긱스] 2022-08-04 14:43:14
콘텐츠의 제작비도 블록버스터 스튜디오 급에서 개인 제작 스튜디오 급으로 낮아지는 추세다. 버추얼 휴먼은 이런 디지털 공간에서 사용될 콘텐츠의 제작비를 낮추고 보다 다양한 상상력을 표현할 수 있는 훌륭한 매체다. 가상이어서 가능한, 독특한 스토리 안에서 디지털적으로 잘 표현이 된 캐릭터들이 현실의 사람들보다...
'우영우' 너마저…"충격과 공포의 그 멀티밤" 당혹 2022-08-04 10:03:39
현재 KGC인삼공사 모델로 정관장 에브리타임 광고를 전개하고 있음에도, '우영우'에서는 그 흔한 홍삼스틱도 등장하지 않아 화제가 됐다. 드라마나 영화 제작사는 광고주로부터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비를 충당하고,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작품에 노출해 간접적으로 홍보해준다. 그간 다수의 드라마가 과도한 PPL로...
뜬금없이 화장품 바르고 청소기 돌리고…'우영우'엔 없는 이유 [연계소문] 2022-07-31 07:24:20
많이 끌어올수록 제작비 부담은 줄어들지만, 반대로 연출 부담은 커진다. 광고 상품을 스토리 전개에 방해되지 않도록 배치하는 것 자체가 쉬운 일이 아닌데, 광고주들의 요구 사항까지 날로 깐깐해지기 때문이다. 결국 배우들이 대놓고 상표가 붙은 음료를 마시거나, 뜬금없이 청소기를 돌리고, 화장품을 바르는 모습이...
'무용한 작품' 만드는 괴짜들이 왔다…"한국의 내셔널지오그래픽 꿈꿔요" [긱스] 2022-07-27 06:07:17
다양하다는 점이 긱블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제작비용은 천차만별이지만 하나의 콘텐츠당 평균 600만~700만원 선이라고 한다. 간단한 실험이나 작은 제조가 필요할 경우 50만~100만원 정도로 비교적 저렴한 경우도 있다. 긱블은 헬륨 풍선을 띄워 치킨을 우주에 날리는 콘텐츠를 제작하기도 했는데 이런 콘텐츠는 풍선을...
"방송만 적용되는 재허가 규제 불합리…자율규제로 가야"(종합) 2022-07-21 18:16:13
OTT 콘텐츠 제작비 세액공제, 광고규제 완화 등 콘텐츠 지원 정책 강화와 지역 중소 종합유선방송(SO)에 대한 지원 등 다양한 정책 과제를 제안했다. 웨이브 이희주 실장은 "피기도 전에 죽을 것 같다. 넷플릭스, 유튜브와 경쟁하는 미디어 플랫폼과 사업자 규제는 그들 수준으로 풀지 않으면 미래가 없다"며 "유명 배우나...
유료방송업계 "방송만 재허가 규제 적용 불합리…제도 개편해야" 2022-07-21 13:30:01
OTT 콘텐츠 제작비 세액공제, 광고규제 완화 등 콘텐츠 지원 정책 강화와 지역 중소 종합유선방송(SO)에 대한 지원 등 다양한 정책 과제를 제안했다. 과기정통부는 디지털 전환 등 미디어 시장 구조변화에 대응해 작년부터 방송미디어 법제 개편을 추진 중이라며 앞으로도 산학연 전문가들과 함께 합리적인 제도개편 방안...
방통위, 혁신형 중기 대상 방송광고 2차 지원사업 대상자 선정 2022-07-15 10:32:22
방통위, 혁신형 중기 대상 방송광고 2차 지원사업 대상자 선정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방송통신위원회(방통위)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혁신형 중소기업에 대한 2022년도 방송광고 제작비 지원 사업의 2차 지원기업 17곳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방통위는 TV광고(12개사 선정)의 경우 제작비의...
우후죽순 OTT, 티빙으로 대동단결..."지상파 빼고 다 있다" 2022-06-17 19:01:36
제작비를 전부 한국의 TV 광고나 영화관에서만 메꿔야 하는 지역적 한계에 갇힌 상황입니다. 이를 타개하기 위해서도 티빙의 해외 진출이 절실한 이유인데요. 증권가에서는 해외 소비자들을 현지에서 직접 매출로 연결시켜야 하는데, 그러려면 티빙의 글로벌 사업 확대가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고 분석합니다.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