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업체들 '연예인 마케팅' 으로 게임 띄우기 총력 2015-07-23 18:28:05
게임의 인지도, 호감도 그리고 이용 증대의 상승을 기대하기 때문이다. 특히 게임과 모델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면 금상첨화"라며 "다만 빅모델을 선정할 경우 비용의 증가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어 신중을 기해야 한다. 다행히 올해 게임 모델들은 유독 게임과 찰떡궁합을 이루는 것으로 나타나 효과가 기대된다"고...
수지부터 설리까지, 뷰티 브랜드 점령한 94년생 스타들 2015-07-03 10:23:17
`광고모델 호감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수지가 광고하는 화장품은 바로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은 2013년부터 수지를 광고 모델로 내세우고 있다. 수지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10~2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더페이스샵의 싱그러운 이미지와 부합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는 평이다. ◇...
송일국-삼둥이 등 스타 가족 동반 CF 인기 2015-06-05 09:17:38
`롯데아이행복카드` 광고에 개그맨 이휘재, 아내 문정원과 서언, 서준 쌍둥이를 함께 등장시켜 눈길을 끌었고, 롯데카드에 따르면 지난 1월 출시 이후 3 개월 만에 카드 16만매 발급을 넘어서는 효과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주말 가족 예능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으면서 출연하는 스타 자녀 및...
[책마을] 사람은 흔적을 남기고…흔적은 기회를 낳는다 2015-05-21 20:35:54
테스트’를 통해 호감도를 조사하고, 선 주문한 독자들에게는 실험 데이터를 직접 볼 수 있게 했다. 현재 출판된 이 책의 표지와 제목, 부제는 실험을 통해 얻어진 최적의 결과다.마케팅 세계에선 더 이상 대중이 차지하는 위치는 없다. 사이먼은 “오늘날 대중에게 상업적으로 다가갈 방법은 (미국에서) 1년에...
[핫] 엔트리브 '소환사가 되고 싶어' 12위 돌풍 비결은? 2015-05-04 16:15:00
되고싶어'는 ip에 대한 '입소문'에다 호감도 시스템이나 여성취향을 반영한 캐릭터나 카드도 작용해 카드 모으는 재미 등이 더해졌다. 비슷한 시기에 출시된 '하스스톤:워크래프트'의 모바일게임 버전와 함께 카드게임 상승세에 한몫했다. ■ 야구 게임 '프로야구 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