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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전기차 기술교육·인프라 집중…정비기술인증제 도입 2024-07-23 16:19:48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부담을 대폭 낮췄다. 또한 차량에 무선통신을 이용한 신기술이 접목됨에 따라 고객센터에 커넥티드 서비스 문의와 오류에 대응하는 전담 조직을 신설했다. OTA(정비소 방문 없이 무선통신을 이용해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는 기술) 서비스 등에 대한 전문화된 상담으로 고객 불편을 신속히...
韓 AI 스타트업, 직장인 업무·뷰티·물류 혁신 [긱스] 2024-07-22 08:00:04
피부 상담 데이터 등을 생성형 AI와 결합한 디지털 스킨케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엄태웅 아트랩 대표는 "AI로 얼굴 건강을 개선하려는 기업으로 초개인화 서비스가 목표"라고 말했다. 2019년에 설립된 아트랩은 그동안 코스맥스나, 아모레 퍼시픽 등 뷰티 대기업에 AI 솔루션을 공급해 매출을 올렸다. 주요 솔루션은...
롯데하이마트, 한샘 매장에 입점...가전·가구 통합 ‘시너지’ 노린다 2024-07-18 17:31:05
가전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전문 상담원과 매장에서 컨설팅을 받을 수 있게 했다. 빌트인 냉장고를 구매할 경우 롯데하이마트 매장의 빌트인 상담존에서 인테리어 시연을 마친 후 한샘 매장으로 이동해 냉장고 장 설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쇼룸에는 독일의 리페르와 보쉬 냉장고, 프랑스의 디트리시 오븐,...
현대캐피탈, 전기차 사는 2030 겨냥…기아 EV3 전용 'E-Value 할부' 선보여 2024-07-18 16:17:22
세제 혜택 전)의 EV3를 구매하면 36개월간 매달 23만원(보조금 포함 선수금 30% 기준) 상당 월 납입금만 납부하면 된다. 또 EV3를 타다가 3년 내 다시 기아 전기차를 구매하면 타던 EV3의 중고차 가격을 최대 60%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처음 EV3를 살 때 미뤄둔 차량가의 60%를 중고차 판매 금액으로 해결할 수 있어...
"티니핑보러 가볼까"…SK텔레콤, T멤버십 키즈 혜택 확대 2024-07-18 08:28:08
신설해 테마파크·키즈카페·교육·심리상담·쇼핑 등 5개 분야에서 강화된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키즈 제휴사는 △티니핑월드 인 판교(테마파크) △주렁주렁(테마파크) △캘리클럽(키즈카페) △캐리마켓(쇼핑) △보리보리(쇼핑) △자란다(교육) △코드모스(교육) △YBM전화화상 주니어(교육) 등 신규 8개...
가전·가구 한 몸 된다…롯데하이마트-한샘, 광교에 첫 통합매장 2024-07-18 06:00:09
가전과 가구 인테리어를 한눈에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다. 그동안 롯데하이마트 매장에 한샘 상담원이 상주하거나 소규모 공간 구성으로 한샘 가구 상담 코너를 설치한 적은 있었지만 통합 매장을 꾸민 것은 처음이다. 가장 큰 특징은 한 건물 안에서 가전과 가구의 체계적인 통합 상담을 받고 '원스톱' 쇼핑을...
포스코인터, 캐나다에 중소·벤처기업 참여 '시장개척단' 파견 2024-07-16 09:00:28
상담을 주선했다. 또 시장개척단 참여 기업 제품과 샘플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현지 바이어 사업장 방문을 지원했다. 참여 기업인 한국워터테크놀로지는 캐나다 토론토 서부 필 지역에 있는 하수처리장에서 하·폐수 침전물 감량화 기술을 선보였고, 블루센은 현지 정수장을 대상으로 수질 측정 기술을 시연하며 대량 구매...
교보라이프플래닛, 홍콩FWD와 협업…생성형AI로 보험상담 2024-07-12 10:00:39
판매하는 교보라이프플래닛은 그간 채팅 상담원을 운영, 보험상품 구매단계에서 발생하는 질의응답과 설명 등을 고도화해왔다. 앞으로 FWD와 함께 생성형 AI 솔루션을 활용해 채팅 상담원을 보조하는 기능을 시작으로 간단한 상품 판매는 사람상담원 없이 생성형 AI가 직접 보험상담을 제공하는 단계의 고도화를 추진할...
"LG 가전 쓰는 이유 있었네"…국내·외 서비스 혁신 '박차' 2024-07-10 10:00:04
최근 구매·상담·서비스 등 고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고객 원 뷰'에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의 데이터를 접목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상담과 원격 진단·조치가 가능해진 것. 이 외에도 제품을 분해하지 않아도 사용정보를 활용해 고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LG 스마트 체크', 무인...
조주완 사장 "서비스는 LG전자의 골든타임" 2024-07-10 10:00:00
가진 인근 매니저가 즉시 지원하는 식이다. LG전자는 또 고객의 구매 상담 이력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고객 One View'에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ThinQ)의 다양한 데이터를 접목하고 있다. 이외에도 제품을 분해하지 않고도 사용 정보를 통해 고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LG 스마트 체크, 무인상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