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팝스타4’ 릴리, 충격의 2위! 너무 고음인 노래 불렀나? 2015-02-15 19:00:06
이 곡이 고음에서 노는 자리가 있는데 웬만큼 노래를 잘해서는 조금만 실수하더라도 보이는 자리라며 끝음 처리가 울려서 전달되는데 팝가수의 콕 찌르는 기분 좋은 소리가 들리더라면서 칭찬했다. 유희열은 자신이 생각한 것보다 릴리가 많이 성장한 것 같다 칭찬했고, 양현석 또한 어린 친구가 부른 노래가 아닌...
아이콘, 빅뱅 돔 투어로 데뷔전부터 인기입증…남다른 무대매너 ‘눈길’ 2015-01-19 11:23:00
관객수만 74만 1천명인 거대 규모의 콘서트 투어로 기성 가수들도 좀처럼 경험하기 힘든 대규모 공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면서 아이콘은 ‘믹스앤매치’ 파이널 무대에서 선보였던 ‘롱 타임 노 씨(long time no see)’ ‘시노시작’ 2곡을 파워풀한 무대매너와 함께 선보이면서 신인답지 않은 당당한...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식지 않는 인기…2주 연속 차트 정상 2014-12-23 11:21:29
사람’, 이승환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가 각각 10위, 12위, 18위를 차지하며 감성 발라드곡이 장기간 차트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한편 소리바다 관계자는 “오디션 참가자가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하는 일은 놀라운 일이다”라며, “기성 가수들을 뛰어넘는 실력파 오디션 참가자들의 등장으로 가요계의 보이지...
`K팝스타4` 박윤하 심사평, 1라운드에 이어 호평일색… 어땠길래? 2014-12-08 12:13:46
했다. 1985년 곡을 16살 소녀의 감성으로 소화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들었기 때문. 박윤하의 노래가 시작되자 심사위원들은 미소를 지었다. 차분하게 노래를 끝낸 박윤하를 본 심사위원들의 얼굴에선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박진영은 “‘제발 기성가수처럼 부르지마라. 겉 멋 부리지마라’고 말했는데 이렇게(박윤하처럼)...
`K팝스타4` 아저씨 마음 다 훔쳐간 박윤하에게 양현석 "슬프다" 2014-12-08 10:11:14
`기성가수처럼 부르지 마라. 겉멋들지 마라`라고 말하는데 이렇게 하면 된다. 이렇게 할 수 있다. 자기 나이에 맞게 하면서 감정과 자기만의 목소리를 표현하면 된다"라며 "진짜 최고였다"라고 엄지손가락을 올렸다. 이어 유희열은 "윤하 나빴어. 아저씨 마음 다 훔쳐가고"라며 느끼한 심사평을 전했다. 이어 "우리가 총...
레전드 팝스타 신디로퍼, 26년 만의 내한공연…오는 27일 티켓오픈 2014-11-25 09:28:49
특별한 아티스트이다. 기성 음악과 스타일에 매몰되지 않고, 새로운 음악과 패션으로 트랜드를 만들어갔으며, 이후 많은 여성 아티스트들에게 영향을 미친 진정한 아티스트! 신디로퍼의 시대를 아우르는 카리스마 있는 무대는 많은 이들에게 관람 이상의 감격스러운 기억으로 남게 될 것이다. 본 공연의 티켓은 오는 11월...
오디션 통해 게임 속 연예인 되는 '스타프로젝트' 화제 2014-11-17 16:06:00
통해 선발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기성 연예인이 온라인, 모바일게임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거나, 목소리 연기등으로 출연하는 경우는 있었으나, 스타 지망생이 게임 오디션을 통해 연예계 진짜 스타로 데뷔하는 경우는 처음이다. 국민여동생 '아이유', 성우 '서유리', 슈퍼모델 '김나영' 등도 게임으로...
제6회 DMZ국제다큐영화제 24일 폐막, 흰기러기상은? `9월의 새들` 2014-09-26 17:38:22
의견을 취합하기 어려웠지만, 기성감독과 신진감독과의 조화와 다양한 장르의 다큐멘터리를 선정하려 노력했다"는 심사 기준과 평을 밝혔고, 시상은 조재현 집행위원장과 하나금융그룹 김재영 상무 그리고 윤성선 고양시 창조성장개발국장이 맡았다. 먼저 DMZ하나금융그룹 제작지원작에는 문창용, 전진 감독의 `앙뚜`가...
[창업 뉴 트렌드] '스토리슈머' 잡아라…고객에 추억과 재미를 2014-08-25 07:01:52
dj를 연상시키며 기성세대에게는 과거의 추억을, 젊은 세대에게는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준다. 고객이자 청취자들이 신청하는 곡을 실시간으로 들려주는가 하면 고객의 사연도 소개해준다. 카페베네는 음악방송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소비자의 추억을 자극하는 이런 음악방송은 효과적인 마케팅...
제스트, ‘밤을 잊은 그대에게’ 50주년 기념콘서트 ‘오프닝 무대 장식’ 2014-08-13 21:00:03
곡으로 모든 연령층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통돌’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이번 콘서트 컨셉에 딱 맞는 아이돌 그룹이라는 평이다. 콘서트 관계자는 “아이돌 그룹들이 많이 나오지만 사실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찾기는 쉽지 않다”며 “제스트 ‘어젯밤 이야기’는 리메이크곡인만큼, 기성세대와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