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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쥐언니 뷰티칼럼⑯] ‘피부방패’ 선크림 선택 가이드 "유기자차와 무기자차" 2020-03-25 11:14:00
시작합니다. 화장품과 저의 인연은 유치원도 다니기 전부터 시작됐던 것 같습니다. 어릴 때 엄마는 저에게 꼭 로션과 선크림을 꼼꼼히 발라주셨어요. “여자는 피부가 고와야지”라고 말씀하시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그리고 지금은 친정엄마의 손길을 떠올리며 두 아이의 피부건강을 챙기는 엄마가 되었네요. ...
[양쥐언니 뷰티칼럼⑭] 봄, 벚꽃컬러로 ‘톤업’하는 ‘노화’ 관리 2020-03-24 10:17:00
산뜻해요. 기초화장품을 바른 다음 제품을 콩알만큼씩 덜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주면 생기 넘치는 ‘벚꽃피부’가 완성됩니다. 매일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 요즘은 두꺼운 메이크업이 부담스럽잖아요. 마스크에 화장이 눌리고 지워지는 것은 물론 습기가 차기 쉬운 마스크 안쪽은 피부가 예민해져 트러블로 고생하는...
유럽 보호장구 대란…"요실금패드로 마스크" 당국 주문까지 2020-03-23 09:51:58
사투하는 유럽에 마스크, 장갑, 방호복과 같은 기초 의료장비 부족이 대란 수준에 이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22일(현지시간) 영국 가디언, 미국 워싱턴포스트(WP), 블룸버그 통신 등에 따르면 유럽 각국의 의료, 보건업계에서 장비 지원을 호소하는 절박한 목소리가 터져 나오고 있다. 영국의 보건 노동자 약 4천명은...
[리얼체험] 붉은기? 잡티? 아이소이 ‘잡티세럼’ 사용기 2020-03-19 11:10:00
바르면 개기름처럼 둥둥 떠다니기만 하더라. 화장할 때도 얼굴이 조금 촉촉하다 싶으면 기초 베이스를 하는데 늘 화장이 뜬다. q.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 일주일에 한 번 홈 케어로 피부 스케일링을 하고 있다. 물을 많이 마시려고 하고 손으로 얼굴을 만지는 습관을 없애려 노력 중이다. q. 평소 스킨케어 방법...
미세먼지와의 싸움, 피할 수 없다면? 2020-03-18 15:20:00
첫 단계인 토너를 화장 솜에 적셔 피부 결대로 닦아낼 것. 클렌징으로 미처 닦아내지 못한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피부 속에 스며들어 수분을 공급한다. 미세먼지가 심할 때는 피부 보습에 더욱더 신경 써야 한다. 기초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보습 제품을 추가해주는 것이 좋다.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 물질로 무너진 피부...
[양쥐언니 뷰티칼럼⑧] 온 가족이 함께 쓰는 ‘착한 뷰티템’ 2020-03-13 14:45:00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이 인기예요. 안전성은 물론 보습, 재생, 영양공급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믿고 쓸 수 있어요. 저도 두 아이를 키우는 주부잖아요. 아이들 피부에 직접 닿는 화장품은 ‘원료’와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편이예요. 몸에 안전한 성분인지, 피부에 순하게 잘...
토너, 어디까지 사용해봤니? 2020-03-11 16:11:00
영양제로도 변신하기도 한다. 단순한 기초 아이템으로 생각했던 토너.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토너의 역량은 무한하다. 우리가 알고 있는 대로 스킨 토너는 메이크업 혹은 보습제를 바르기 전 피부 결을 정돈하고 흡수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그렇기 때문에 꼭 필요하지 않은 존재 취급을 받아왔던 게 사실이다....
[양쥐언니 뷰티칼럼③] “피부 세포에 불을 켜라!” 여자 동안 피부의 ‘광채’ 살리는 법 2020-03-06 11:40:00
두꺼운 화장으로 결점을 숨기고 감추는 것보다 본연의 피부 자체를 건강하고 맑게 회복하는 기초관리에 관심이 많아요. 저 같은 아줌마들이 홈케어에 열을 올리는 이유도 마찬가지예요. 나이가 들수록 피부는 탄력을 잃고 건조해지잖아요. 거기에 칙칙한 잡티나 주름까지 늘기 시작하면 울적해지죠. 화장을 해도 잘...
[양쥐언니 뷰티칼럼②] 홈케어의 첫걸음 “화장품 다이어트! 스킵케어가 대세” 2020-03-04 10:48:00
웬만한 화장품은 다 써 본 것 같아요. 유명 브랜드의 고가 제품부터 중저가 브랜드까지 좋다고 입소문이 난 제품은 이유 없이 무조건 샀던 것 같아요. 계획성 없이 무턱대고 사다보니 잘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사실 제대로 된 효과도 보지 못했어요. 제가 작년 가을에 밀착 홈케어를 결심하고 제일 먼저 한...
M세대 공략한 시코르, 세포라에 판정승…3년새 매장 30개로 빠르게 확장 2020-02-27 15:21:07
않고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다. 브러시, 고데기 등 다양한 화장 도구들도 자유롭게 쓸 수 있다.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시코르는 남성 소비자 공략에도 적극 나섰다. 지난해 12월 문을 연 홍대점에는 20대 남성 소비자를 겨냥한 ‘그루밍 존’을 조성했다. 그루밍 존은 남성 화장품을 한데 모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