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상] 두꺼비와 비가 만났다…하이트진로 '깡 X 소주' 광고 공개 2020-08-21 10:59:50
마시지 마, 얘만 마셔"라고 해 웃음을 준다. 비와 두꺼비가 호흡을 맞춘 광고는 이날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비와 두꺼비의 찰떡궁합 호흡을 강조했다"며 "깡 열풍과 함께 '1일1깡소주' 진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강경주 한경닷컴...
“주옥같은 대사 흡입력”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정은 화제가 되는 말말말 2020-08-21 10:40:10
금두꺼비라도 숨겨 놓으셨나?”, “하긴, 해쳐 먹은 걸로 치면 금송아지 한 마리는 키우고도 남으셨을 것 같은데, 재주가 어마어마하시더라고”라며 그의 오토바이 키를 하늘로 던져 용주 시장에 야무진 차기 총무 후보로 떠올랐다. 이어 용주시장 총무로 당선되며 굴러온 돌이 박힌 돌을 빼낸다는 말을 보란 듯이 보여주는...
에쓰오일 주유소, 모빌리티 플랫폼 변신 2020-08-18 17:43:49
중순 서울 서대문구의 구도일주유소 두꺼비점에서 일레클존 시범 운영을 시작했다. 이를 위해 에쓰오일은 공유 자전거서비스 일레클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나인투원과 적극 협업하겠다는 방침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15만 명의 이용객을 보유한 일레클과 손잡고 주유소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쓰오일, 주유소 거점 공유 서비스 개시…"전기자전거 대여" 2020-08-18 11:12:54
서울 서대문구 소재 구도일주유소 두꺼비점에서 일레클존 시범 운영을 시작했고, 추후 세종시와 부천시, 김포시 등으로 서비스 제휴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를 위해 최근 회사는 공유 자전거 서비스 ‘일레클’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나인투원과 적극 협업하기로 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고객 이용...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공유 전기자전거 빌리세요" 2020-08-18 09:42:08
이달 중순 서울 서대문구 구도일주유소 두꺼비점에서 일레클존 시범 운영을 시작했고 세종, 부천, 김포 등으로 제휴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 확산에 발맞춰 15만명의 이용객을 보유한 일레클과 손잡고 주유소 기반 상생 비즈니스 생태계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 주류 캐릭터숍 '두껍상회' 연다 2020-08-13 16:58:51
밝혔다. 구하기 어려웠던 한정판 참이슬 백팩과 두꺼비 슬리퍼, 테라 맥주박스 병따개, 필라이트 코끼리 인형 등을 한자리에서 판매하는 어른용 문방구다. 오는 17일부터 10월 25일까지 70일간 운영한다. 두껍상회는 서울 성수동에 자리잡았다. 낮 12시부터 밤 8시까지 하루 8시간만 운영한다. 만 18세 이상만 신분 확인 후...
하이트진로,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 70일간 운영 2020-08-13 14:29:57
굿즈를 증정하는 △’두꺼비 뱃지를 모아라’ 이벤트, 두껍상회 방문 및 구매를 SNS에 인증하면 두꺼비 부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껍상회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12길 2’에서 8월 17일부터 10월 25일까지 총 70일간 운영된다. 매일 12시부터 20시까지 8시간 운영되며, 미성년자의 출입은 제한된다.
하이트진로, 성수동에 '두껍상회' 문방구 연다 2020-08-13 14:16:31
13일 밝혔다. 구하기 어려웠던 한정판 참이슬 백팩과 두꺼비 슬리퍼, 테라 맥주박스 병따개, 필라이트 코끼리 인형 등을 한자리에서 판매하는 어른용 문방구다. 오는 17일부터 10월 25일까지 70일간 운영한다. 두껍상회는 성수동에 자리 잡았다. 낮 12시부터 밤 8시까지 하루 8시간만 운영한다. 만 18세 이상만 신분 확인...
하이트진로, 국내 첫 주류 캐릭터 숍 '두껍상회' 개장 2020-08-13 10:06:30
끌었던 참이슬 백팩을 비롯해 진로 캐릭터인 두꺼비 피규어와 테라 박스 모양 병따개, 필라이트 코끼리 인형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두껍상회는 오는 10월 25일까지 70일 동안 운영된다. 하이트진로는 "인기 굿즈와 판촉물을 구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코로나19를 고려해 카톡 알림톡...
코로나·긴 장마에 고전하는 맥주업계…제주 한달살기 등 '파격 마케팅' 2020-07-29 17:16:40
진로의 두꺼비 피규어 1000개도 30초 만에 매진됐다. ‘두꺼비 슬리퍼’도 81초 만에 다 팔렸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상무는 “테라 참이슬 진로 등 ‘요즘쏘맥’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이색 굿즈에 재미를 느껴 열광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튜브 속 페스티벌 3만→8만 명 봤다오비맥주도 편집숍 29CM과 협업해 ‘오비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