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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에서 주문하고 계산까지"…'인카페이먼트'를 아시나요 2021-08-15 07:30:01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으로 비대면 수요가 늘었고,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점차 늘어났기 때문이다. 팩트앤팩터는 인카페이먼트 시장이 연 평균 16.3%씩 성장해 2026년 76억6000만 달러(약 8조9000억원) 규모에 이를 것이라고 내다봤다. 다만 인카페이먼트에도 한계는 있다. 인프라와 보안 등에서 해결해야 할...
경기 광명뉴타운에 '광명 퍼스트 스위첸' 275실 나온다 2021-08-12 10:25:10
광명에서 첫 선을 보이는 ‘스위첸’ 브랜드 단지다. 원스톱 생활이 가능한 고품격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조성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3층, 2개동, 275실(전용면적 45~62㎡) 규모다. 지상 1~2층에는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선다. 지상 3~13층에는 주거용 오피스텔이 자리한다. 모든...
통신·카드·은행, 흩어진 정보 한데 모아…초개인화 서비스 나온다 2021-07-26 15:39:21
회원 이용 데이터 등을 결합해 연내 초개인화 디지털서비스를 출시하기로 했다. 세 기업은 빅데이터를 공유하고 융합 데이터 기반 서비스 공동 개발에 나선다. LG유플러스는 지난 4월 하나금융그룹과 디지털 금융 상품 공동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 통신 3사는 공동 인증 플랫폼 ‘패스(PASS)’를 통해서도...
'더 똑똑하게'…자율주행차 기술 선도 2021-07-26 15:22:39
관제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월의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자율주행차 데이터 수집 및 차량 제어, 고정밀지도 기반 위치관제 서비스 ‘플리츠’, AI 안면인식 솔루션 ‘위패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인포뱅크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진행 중인 ‘AI 기반 자율주행 컴퓨팅 모듈 개발 및 서비스 실증사업’에...
인천 개항장 이어 수원화성…'스마트 관광도시' 된다 2021-07-22 15:12:36
원 화성 주변 관광자원 30여 종을 사전 예약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행궁마을 패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관광 상품과 서비스에 디지털 기술을 접목하는 스마트 관광자원 개발에도 나선다. 수원화성 일대 시티투어버스는 XR(확장현실) 기술로 정조대왕 능행차 모습을 재현한다. 모형만 볼 수 있던 거중기, 녹로 등...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네이버 멤버십 이용한다 2021-07-21 14:05:02
원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대한항공은 네이버와 마일리지 제휴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지난 2월 대한항공과 네이버의 업무협약 후 첫 결과물이다. 이번 제휴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600포인트를 차감하면 네이버가 운영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이용권을 구입할 수...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네이버멤버십 이용한다…양사 첫 협력 2021-07-21 13:00:00
원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네이버 멤버십은 네이버 쇼핑에서 결제하는 금액의 최대 5%를 네이버페이로 적립하고, 디지털 콘텐츠 혜택을 주는 유료 회원제다. 멤버십 프로그램 제휴는 올해 2월 체결한 업무협약의 후속조치로, 양사의 첫 협력 사례다. 이번 협력으로 대한항공은 코로나19로...
대우건설 "비대면 디지털 마케팅 적극 추진" 2021-07-15 13:52:54
대우건설 "비대면 디지털 마케팅 적극 추진" (서울=연합뉴스) 윤종석 기자 = 대우건설[047040]은 코로나19로부터 고객을 보호하고 편의를 높이기 위해 비대면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플랫폼을 이용해 견본주택을 이용하는 '디지털 원패스 시스템'을...
KB앱 모은 '뉴 스타뱅킹' 출격…윤종규의 '디지털 드라이브' 2021-07-14 16:10:11
디지털 전환을 주도하는 핵심부서로 운영되고 있다. 핀테크 업계에서는 흔히 ‘애자일’이라고 부르는 조직 구성이다. 기획과 개발, 마케팅, 디자인이 한 팀에서 이뤄질 수 있기 때문에 창의적이면서도 의사결정이 빠르다는 평가를 받는다. KB금융이 대대적으로 조직을 개편한 것은 ‘마이데이터(본인신용정보관리업)...
폰 안에 들어온 '디지털 인증'…빅테크·통신사 경쟁 불붙었다 2021-07-12 15:24:54
민간 디지털 인증 시장에서 국내 정보기술(IT) 기업 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네이버, 카카오, NHN, 통신 3사(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국내 대표 IT 기업들이 모두 이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용자 규모가 가장 큰 곳은 통신 3사가 공동 운영하는 패스다. 3100만 명에 달한다. 핀테크업체 비바리퍼블리카의 토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