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인프렌즈, 중국 매장 줄줄이 닫아…시장 철수설은 부인 2021-06-16 15:23:21
라인프렌즈, 중국 매장 줄줄이 닫아…시장 철수설은 부인 (베이징=연합뉴스) 김윤구 특파원 = 네이버 산하 캐릭터 브랜드인 라인프렌즈가 중국에서 잇따라 오프라인 매장 문을 닫고 있지만 중국 시장에서 철수하는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라인프렌즈는 매장 폐쇄로 중국 시장 철수설이 제기됐지만 지난 15일 이를...
하나은행-라인 손잡은 '인도네시아 라인뱅크' 공식 출범 2021-06-11 10:52:27
△라인뱅크 앱으로 언제든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정기예금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특별 캐시백 혜택을 담은 체크카드 △라인뱅크 앱으로 각종 공과금 납부 등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향후 대출, 파트너십 대출, QR결제 등의 서비스도 추가할 예정이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인 라인과...
골프존,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상품’ 출시 2021-06-01 09:43:21
등 플레이 상황에 맞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의 다양한 퍼포먼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취향에 맞춰 모바일 앱 내 메인 화면과 나의 프로필도 귀여운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로 꾸밀 수 있다. 여기에 라인프렌즈 볼꼬리 아이템을 사용하면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이알려주는 나의 볼 궤적도 확인할 수 있다. 6월 한 달간...
케이프證 "선데이토즈, 주가 우상향 위해선 신작 흥행 필수적" 2021-05-31 07:29:22
라인프렌즈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해 아시아 지역에 출시된 'BT21 팝스타'와 이달 출시된 '니모의 오션라이프'는 출시 후 의미있는 흥행을 기록하지 못했다. 최 연구원은 "주가의 본격적인 상승을 끌어내기 위해선 이후 출시하는 신작의 흥행이 중요하다"면서 "최근 신작들의 경우 IP파워가 다소 약했던...
진짜 업계 1위는?…GS리테일·BGF리테일 불붙는 '한판 대결' 2021-05-30 07:00:08
캔'을 현지에 선보였고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주요 점포 10곳에 '라인프렌즈 특화존'을 열며 차별화를 꾀하기도 했다. CU 관계자는 "몽골에서 '편의점 하면 CU'라고 할 정도로 인지도가 쌓였다"면서 "지난해 중순 시작한 배달 서비스는 올해 4월의 경우 매출이 도입 당시보다 60%...
숨어서 본다고? 대세로 올라선 소년들의 사랑, BL [연예 마켓+] 2021-05-30 05:08:01
온라인을 기반으로 주류 대열에 올랐다는 평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해외에서도 잘나가요." 최근 한 유명 BL 드라마에 출연한 신인 배우는 중국 팬미팅 출연 제안을 받았다. 개런티는 1억 원. 아직 국내 지상파나 케이블 드라마에서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신예라는 점을 고려하면 파격적인 대우라는게 업계 평가다. 국내...
[게시판] 이마트 피코크, BT21 손잡고 분식 가정간편식 출시 2021-05-19 06:00:04
출시 ▲ 이마트는 가정간편식 자체브랜드(PB) 피코크와 라인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BT21이 협업한 분식 7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만두, 김말이 튀김, 떡볶이 등으로,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다. 이번 여름 '아시아의 맛'을 시작으로 계절별 협업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피코크, BTS가 만든 `BT21` 입는다 2021-05-19 06:00:00
브랜드인 피코크는 라인프렌즈(LINE FRIEND)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한 첫 시리즈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표 분식 7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BT21은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으로 구성된 우주스타를 꿈꾸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다....
“떴다 하면 완판” 트레저, MZ세대 `취향저격` 성공…광고계 ‘주목’ 2021-05-18 11:35:11
강자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증명한 셈이다. 아울러 라인프렌즈의 트레저 캐릭터 ‘트루즈(TRUZ)’의 스탠딩 인형 12종도 품귀 현상을 빚었다. 미디움, 점보 사이즈로 각각 판매된 이 인형은 라인프렌즈 국내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지난달 첫 출시 당시 1분 만에 품절됐다. 아시아, 북미, 남미 18개국 대상의 글로벌 온라인...
[마켓인사이트]캐릭터 엔터테인먼트 벤처 스튜디오오리진, 5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2021-05-12 13:14:23
게재된 기사입니다≫ 카카오프렌즈, 스마트스터디 출신이 세운 캐릭터 엔터테인먼트 벤처 스튜디오오리진이 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스튜디오오리진은 총 5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투자엔 한국투자파트너스, 미래에셋벤처투자 등 대형 벤처캐피털(VC)들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