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팡·맥도 로켓배송"…쿠팡, '로켓럭셔리' 내놨다 2023-07-03 10:34:45
입점 화장품 브랜드를 직매입해 로켓배송과 선물하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용관을 꾸렸다. 쿠팡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를 공식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로켓럭셔리에는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헤라, 록시땅, 달 등 16개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한다. 쿠팡은 모든 상품이...
中쇼핑제서 사라진 K뷰티 2023-06-26 17:52:27
10위로 약진했다. 중국인들의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궈차오(애국소비)’ 열풍이 거세지면서 K뷰티가 현지 브랜드로 대체되는 흐름이 굳어졌다. 업계에서는 최근 경기 불확실성이 높아져 한국 기업이 적극적으로 프로모션에 나서지 않은 것도 성적 부진의 이유 중 하나로 본다. 꼭...
안소희 모델로 파격 실험…후도 설화수도 용기서 한자 지웠다 2023-06-15 12:02:31
지웠다…설화수 측면으로 숨겨15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후'의 신규 안티에이징 라인인 '로얄 레지나'를 선보이며 기존 브랜드의 '궁중 화장품' 콘셉트와 한자 표기를 배제했다. '후'는 그동안 '궁중 럭셔리 화장품'을 표방해 화려한 디자인의 용기가 특징이었다....
"명품 빈자리 채워야 산다"…분주한 신세계인터 2023-06-05 19:09:15
9월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하반기에 브랜드 2개를 추가로 수입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달부턴 해외 니치향수 브랜드 2개를 새롭게 선보이며, 총 10개의 향수 라인업을 갖추게 됐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 올해 수입 패션과 화장품 브랜드를 7개 이상 신규 도입해 육성하고… 꾸레쥬가 글로벌에서 가장 뜨고...
"여기서 이런 것도 팔아?"…'제니' 앞세운 이유 있었네 2023-06-03 20:00:01
대해 "화장품은 식품보다 평균판매단가(ASP)가 3배 이상 높고 컬리의 기존 물류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어 외형 및 이익 확대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컬리의 주요 고객층 연령대는 30~40대 여성으로, 럭셔리 화장품 시장의 주요 고객층과 연령대가 유사하다"고 진단했다. 일부 전문몰의 성장세 둔화를 고려한 움직임이란...
신세계인터 '꾸레쥬' 잡았다 2023-05-14 18:03:55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꾸레쥬(사진)국내에 들어온다. 꾸레쥬는 ‘미니스커트의 아버지’로 불리는 디자이너 앙드레 쿠레주가 만든 60여 년 역사의 브랜드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국내 유통을 맡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말 결별한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계열 셀린느의 공백을 메울 신규 브랜드를 하반기 잇달아...
미니스커트에 고고부츠…제니가 애용하는 '그 브랜드' 한국 온다 2023-05-14 14:06:51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인 '꾸레쥬'가 국내 상륙한다. 꾸레쥬는 '미니스커트의 아버지'라 불리는 디자이너 앙드레 꾸레쥬가 만든 60여년 역사의 브랜드로, 국내 아이돌 '블랙핑크'의 제니 등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꾸레쥬와 국내 유통 계약을 체결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말 결별한...
불황에도 무조건 산다는데…정체는 2023-05-11 10:53:45
화장품 비중이 90%로 압도적이었다. 전통적인 인기 품목인 건강기능식품 대신 럭셔리 뷰티, 순금 골드바 등이 인기 선물용품으로 부상했다고 SSG닷컴은 전했다. 이 영향으로 전체 매출 가운데 100만원 이상 상품 비중 역시 지난해 14%에서 올해는 20%로 높아졌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층은 30대였다....
불황이라지만…'명품 선물' 구매 늘었다 2023-05-11 10:27:48
화장품 비중이 90%로 압도적이었다. 전통적인 인기 품목인 건강기능식품 대신 럭셔리 뷰티, 순금 골드바 등이 인기 선물용품으로 부상했다고 SSG닷컴은 전했다. 이 영향으로 전체 매출 가운데 100만원 이상 상품 비중 역시 지난해 14%에서 올해는 20%로 높아졌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층은 30대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뽀아레, 전지현과 브랜드 필름 공개 2023-05-11 09:52:20
뒤 2021년 출시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다. 지난해부터 전지현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브랜드 필름 '나를 찾는 여정'(JOURNEY TO FIND MYSELF)은 3분 30초 분량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반복되는 메시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