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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비디아 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10대1 주식분할 발표·배당금 150%↑[美증시 특징주] 2024-05-23 08:17:21
룰루레몬은 최 선CPO가 회사를 떠난다고 밝히자, 오늘장에서 하락했습니다. 이 CPO는 지난 7년 동안 브랜드와 디자인을 담당해왔는데요. 웨드부시는 “기존 CPO가 좋은 평가를 받아왔고, 임기동안 매출이 4% 증가했기 때문에 중요한 역할을 해온 사람이 분명하다”고 평을 남겼습니다. 룰루레몬은 오늘장에서 7% 넘게...
유한양행, 해피홈 이지워시 주방세제 6종 출시 2024-05-22 09:48:41
인산염)가 첨가되지 않았음을 입증 받아 온가족이 사용하고 입에 닿는 식기에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 피부자극 테스트도 마쳐 맨손으로 설거지하는 사람들이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해피홈 이지워시 주방세제 자몽소다(용기/리필) 레몬소다(용기/리필) 바질소다(용기/리필)등 6종은 유명 할인매장과 온라인몰에서...
40대 직장인, 중고차 사러 갔다가…확 달라진 분위기 '깜짝' 2024-05-16 13:00:03
전했다. 저급품만 유통되는 시장 이른바 '레몬마켓'으로 불리던 중고차 시장이 투명성과 품질을 앞세워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추세다. 인공지능(AI)기술을 활용한 차량 상태, 실시간 시세 분석까지 제공하면서다. 그동안 중고차 시장은 정보 비대칭이 심해 시세보다 높은 가격에 구매, 무사고로 둔갑한 사고 차량,...
복지포인트로 과일 정기 구독…현대이지웰, 소포장 키트 4종 2024-05-15 18:07:42
옐로키트에는 골드망고·참외·오렌지·레몬이 들어가는 식이다. 구성품은 시즌별 최적의 당도와 맛의 과일로 대체될 수 있다. 현대이지웰 복지몰 상품 페이지에서 키트 종류와 배송 주기, 횟수 등을 선택한 뒤 결제하면 된다. 단품 구매도 가능하다. 현대이지웰 관계자는 “과일을 소량으로 여러 번 구매하는 소비자가...
하이브, 엔터사 첫 대기업집단 지정…쿠팡·두나무 '법인 동일인' 지정 2024-05-15 12:23:07
공시집단에 지정됐다. 노스페이스와 룰루레몬 등 유명 의류 브랜드를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방식으로 생산하는 영원도 공시집단에 신규 지정됐다. 또한 올해 공정거래법 시행령과 관련 지침이 개정되면서 새로운 동일인(총수) 지정기준이 적용됐다. 기업집단 쿠팡, 두나무의 동일인은 자연인이 아닌, 법인(쿠팡㈜,...
하이브, 엔터사 최초 대기업집단 지정…쿠팡, 재계서열 18계단↑ 2024-05-15 12:00:03
공시집단에 지정됐다. 노스페이스와 룰루레몬 등 유명 의류 브랜드를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방식으로 생산하는 영원도 공시집단에 신규 지정됐다. 공정위는 "대기업 집단으로 지정된 회사들의 주식 소유 및 내부거래 현황 등 정보를 면밀히 분석해 시장참여자들에게 널리 공개할 계획"이라며 "시장 스스로 감시와...
하이브 대기업집단 지정…김범석 쿠팡 의장, 동일인 제외 2024-05-15 12:00:00
실적이 개선됐다. 영원은 노스페이스, 룰루레몬 등 유명 브랜드를 OEM 방식으로 판매하는 영원무역을 주축으로 신규 대기업 집단에 지정됐다. 지난해 대기업 집단에 지정제외 됐던 현대해상화재보험은 회계기준 변경에 따라 공정자산이 상승하며 재지정됐다. 보험부채 평가방법을 원가에서 시가로 변경한 IFRS17이 도입된...
현대이지웰, 복지포인트로 구독하는 과일 키트 4종 출시 2024-05-15 10:01:20
수 있다. 옐로우키트에는 골드망고·참외·오렌지·레몬이, 그린키트에는 파인애플·그린망고·골드키위·아보카도가 들어가는 식이다. 현대이지웰 관계자는 "1인 가구가 증가하는 인구 구조 변화에 따라 과일을 소량으로 여러 번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 이번 정기구독 키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chacha@yna.co.k...
경제 저성장기, 인력 운용의 최우선 과제는 '고성과자 이탈 방지' 2024-05-13 16:03:06
264명의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레몬베이스의 설문조사 결과, ‘2024년 더 강화되거나 새롭게 등장할 것이라고 현장에서 체감하는 성과관리 트렌드’에 대한 주관식 응답에서 ‘투명성’과 ‘효율성’이란 키워드가 다수 눈에 띄었다. 평가 보상의 투명성에 대한 요구는 여전한 가운데, 인건비 효율화를 통한 생산성...
K애슬레저 투톱, 일본서 한판 승부 2024-05-12 18:04:01
1위를 지키고 있다. 지난해에는 젝시믹스가 2167억원, 안다르가 2026억원의 매출을 올려 격차가 100억원 수준으로 좁혀졌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국내 애슬레저 시장은 최근 룰루레몬까지 가세해 사실상 포화상태에 접어들었다”며 “반면 일본은 아직 자국 내 애슬레저 브랜드가 부족하고 레깅스의 대중화 속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