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식 '문어발 확장' 감시 강화…공정위, 제도 보완 추진 2021-09-22 06:03:07
앱 다운로드 수, 앱마켓 선(先)탑재 비율, 페이지 뷰 등도 종합적인 평가 요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침에 담는 것이다. 그간 공정위의 제재 과정에서 드러난 법 위반 유형도 예시와 함께 제시할 계획이다. 자사 우대, 멀티호밍차단(다른 플랫폼 이용 차단), 최혜국대우(다른 플랫폼과 가격 등 동일 요구), 끼워팔기 등의...
"AI로 공장 디지털 트윈 자동 구현"…쓰리아이, 사진만 찍어 올려도 3D 이미지로 구축 2021-08-24 17:17:49
김켄 대표는 “그간 실외 공간은 지도 로드뷰 등을 통해 디지털화가 이뤄졌지만 실내 공간은 그렇지 않았다”며 “쓰리아이는 5년 넘게 개발한 자체 비전 AI 기술로 쉽고 빠르게 디지털 트윈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사진만으로 디지털 트윈 자동 구축비모는 디지털 트윈 구축에 드는 비용과 기간, 노력을...
‘솔로 데뷔’ DAY6 Young K, 첫 앨범 ‘Eternal’ 스케줄러 공개…다양한 콘텐츠로 기대감 고조 2021-08-23 14:59:55
로드하며 보컬리스트로서 역량을 뽐냈다. 현재 `YOUNG ONE` 커버 영상만 26편에 달하고 DAY6 멤버 원필뿐만 아니라 데이브레이크(Daybreak), LUCY(루시), 하현상 등 유수 뮤지션들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또한 라디오 DJ, 드라마 OST 곡 작업을 비롯해 지난 4월 DAY6 미니 7집 `The Book of Us : Negentropy - Chaos...
드림캐쳐, 3주간의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 활동 마무리…`청양돌`의 커리어하이 질주ing 2021-08-19 07:19:49
특히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개 2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한데 이어, 9일 만에 2000만 뷰를 넘어서며 자체 최단 기록을 세웠다. 또한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Summer Holiday`로 초동 판매 수량(집계 기준 7월 30일~8월 5일) 7만 5551장을 달성하며 전작 `Dystopia : Road to...
포시즌스 호텔 서울, ‘꿈의 정원’ 메인 테마 2022 봄/여름 웨딩 스타일링 제안 2021-08-17 18:00:03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화려한 파노라마 뷰와 자연 채광이 어우러진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연회 공간은 최소한 인원의 소규모 웨딩부터 400명 이상의 큰 웨딩까지 가능한 그랜드 볼룸, 누리볼룸, 가든테라스 등 6개 구성된다. 22m에 달하는 긴 버진로드는 나뭇잎과 덩굴, 나뭇가지가 어우러져 평화로운 숲을, 화려한...
드림캐쳐, 'Dystopia : Road to Utopia'→'Summer Holiday'까지…올해 앨범 판매량 20만장 돌파 '기염' 2021-08-17 12:15:19
: 로드 투 유토피아)'로 128,455장의 앨범 판매고를 올린데 이어, 지난달 30일 발매한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로 89,981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올해 21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량을 달성했다. 이에 앞서 드림캐쳐는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summer...
서핑의 성지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 랜드마크로 우뚝 서다 2021-08-13 09:00:06
서핑비치로드 및 해양레저 특화지구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서핑 및 여가문화 조성과 지역주민 소득 창출을 위해 총 사업비 20억8900만원이 투입되는 서핑비치로드 조성사업은 지난 3월 착공을 시작해 2022년 완료될 계획이다. 또한 양양군에 위치한 서핑해변 13곳을 대상으로 21억5100만원을 투입해 지역 편의시설 확충...
‘자체 최단&최고기록 기염’ 드림캐쳐, 'BEcause' M/V 2000만뷰+초동 75,000장 돌파 2021-08-09 14:05:22
지난달 30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because' 뮤직비디오는 이틀 만에 1000만 뷰를 넘어선데 이어, 9일 만에 21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전작 'dystopia : road to utopia(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의 타이틀곡 'odd eye(오드 아이)' 뮤직비디오가 28일 ...
“‘청양’ 매력 통했다” 드림캐쳐, 신보 `Summer Holiday` 거침없는 상승세ing 2021-08-09 12:09:55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BEcause` 뮤직비디오는 이틀 만에 1000만 뷰를 넘어선데 이어, 9일 만에 21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전작 `Dystopia : Road to Utopia(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의 타이틀곡 `Odd Eye(오드 아이)` 뮤직비디오가 28일 만에 2000만 뷰를 넘어선 것과 비교했을...
온앤오프, 신보 ‘POPPING’ 새 티저 영상 공개…“시원한 여름비 속 등장한 의문의 막대사탕” 2021-08-03 11:49:57
자체 최다 초동 판매 기록 경신, 최단 시간 뮤직비디오 천만 뷰 달성,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까지 거머쥐며 ‘대세 보이 그룹’ 다운 흥행 가도를 달렸다. 뿐만 아니라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로 가온차트 상반기 다운로드차트 10위를 기록, 이 성적에 대해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