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멤버스 라임 "캠핑족 43.5%는 코로나 이후 캠핑 입문" 2022-11-24 11:45:06
롯데멤버스 라임 "캠핑족 43.5%는 코로나 이후 캠핑 입문"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캠핑족 10명 중 4명은 코로나 사태 이후로 캠핑을 시작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멤버스 리서치 플랫폼 라임은 캠핑 경험자 600명을 설문조사한 결과 43.5%가 코로나 사태 이후 캠핑을 시작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 연간...
KB국민카드, 월 최대 5만원 할인혜택 `노리2 체크카드` 출시 2022-11-07 10:32:56
M) 2,500원 △영화(CGV) 4,000원 △놀이공원(에버랜드, 롯데월드) 1만5,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커피 영역 할인은 전월 실적 없이도 제공되며, 다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20만 원 이상 시 제공되는 등 부담 없이 다양한 영역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택형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
"생활 속 할인"…KB국민카드, 노리2체크카드 출시 2022-11-07 09:02:20
U+, Liiv M) 2천5백원 △영화(CGV) 4천원 △놀이공원(에버랜드, 롯데월드) 1만5천원 할인을 제공한다. 커피 영역 할인은 전월 실적 없이도 제공되며, 다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시 쓸 수 있다. 선택형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추가로 제공되며, `KB Pay 혜택`형은 △KB Pay 온·오프라인 결...
'개인화 서비스' 어디까지 갈까…11번가가 문을 연 e커머스업계 마이데이터 사업 [긱스] 2022-11-02 04:00:01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롯데멤버스는 지난해 마이데이터 사업 추진을 위해 별도의 태스크포스(TF)를 꾸렸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000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컬리 역시 초개인화 마케팅을 위해 마이데이터 서비스 도입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다만 일각에선 e커머스 업계는 사업의 특성상 이미...
수도권에서 건강기능식품 제일 많이 산 동네는 '여기'…데이터가 알려준다 2022-10-30 13:02:54
자사 통신데이터를 비롯해 롯데멤버스, 나이스지니데이터 등 5개사로부터 원천 데이터를 받아 융합데이터를 생성했다. 데이터 융합 컨설팅은 빅데이터 분석 전문기관인 제로투원파트너스가 수행했다. 이번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는 LG유플러스가 이종업종간 데이터 결합으로 생산한 첫 융합데이터다. LG유플러스는 이를...
"함께 물가 잡는다"…롯데 유통군 8개사 온오프 통합 할인 행사 2022-10-27 16:02:52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롯데 유통군 8개 계열사(백화점, 마트, 슈퍼, 온, 홈쇼핑, 하이마트, 세븐일레븐, 멤버스)와 함께 `롯키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계열사들마다 준비한 풍성한 할인 혜택들을 잘 활용하면 최근 고물가로 인해 신음하는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경감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게시판] 밀크파트너스, 롯데멤버스와 '엘포인트' 교환 제휴 2022-10-25 14:38:21
[게시판] 밀크파트너스, 롯데멤버스와 '엘포인트' 교환 제휴 ▲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 운영사 밀크파트너스는 롯데멤버스와 제휴를 통해 밀크 앱에서 롯데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L.POINT)' 계정 연동 기능과 포인트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엘포인트 중...
롯데 "롯키데이로 신세계 쓱데이에 맞불" 2022-10-20 17:30:00
롯데온 세븐일레븐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롯데멤버스 등 8개 유통 계열사가 참여한다. 롯데그룹 온·오프라인 유통 계열사가 함께 마케팅 행사를 여는 것은 지난해 말 롯데 유통군이 출범한 이후 처음이다. 롯데 유통군은 본 행사 시작에 앞서 24일부터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사전 행사를 연다. 롯데온은 최대 20%...
롯데, 유통군 8개 계열사 혜택 모은 '롯키데이' 행사 2022-10-20 06:00:06
내달 9일까지 2주간 열리는 행사에는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e커머스, 코리아세븐, 홈쇼핑, 하이마트, 멤버스 등 8개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롯데 유통군 출범 이후 처음 선보이는 통합 행사로 24일부터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사전 행사를 연다. 롯데온에서는 버버리, 입생로랑 등 인기 브랜드 55개를 선정해 최대...
"롯데 유통군 8개 계열사 뭉쳤다"...27일부터 2주간 `롯키데이` 선봬 2022-10-20 06:00:00
유통군 출범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통합 행사로, 롯데백화점, 마트, 슈퍼, e커머스, 코리아세븐, 홈쇼핑, 하이마트, 멤버스를 주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본 행사에 앞서 24일부터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사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백화점, 마트, 슈퍼를 비롯한 전체 `롯키데이` 행사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