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몬, ‘명품식탁K’와 단독 판매 계약…최대 35% 할인판매 2014-11-13 11:03:44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씨의 추천 상품들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식품 쇼핑몰 ‘명품식탁k’와 단독 계약을 체결하고 관련 제품들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티몬은 명품식탁k의 상품 가운데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20여종 이상의 식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프라이머리로우, 천연 발효 `두유크림` 위메프에 첫 선 2014-10-30 15:52:50
이용할 수 있는 `리빙 코스메틱`을 지향하는 프라이머리로우 측에선 두유크림의 용기를 크림 사용 후 재활용할 수 있도록 DIY 소이캔들 패키지도 SET로 선보였다. `두유크림`은 23일 위메프에서 공식 런칭됐으며, 소셜 위메프 및 프라이머리로우 홈페이지에서 만날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l
게시판 '고객의견' 반영했더니…판매 때마다 '억, 억' 2014-09-24 14:40:03
할애했다.현재 엘빈즈 이유식은 티몬에서의 판매만으로 소셜커머스 전체 육아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해 매달 딜 진행 때마다 1억원이 훌쩍 넘는 매출을 올린다. 이와 함께 엘빈즈의 다른 제품인 건강간식 '곡물그대로'와 반찬종류인 '콩이냐고기냐' 등도 덩달아 인기를 끌어 명실공히 육아...
싱글족 입맛 맞췄더니…판매량 200배 이상 '대박' 2014-08-28 10:08:51
더 나아가 소셜커머스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당당히 자리매김하고 있다.신상엽 티몬 리빙1본부장은 "동트는농가의 된장찌개 및 청국장의 사례는 지역의 영농조합과 같은 중소업체도 트렌디 한 젊은 고객층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좋은 사례"라며 "티몬은 평소 강점인 사진, 텍스트, 동영상 등 질...
삼성전자, 뉴욕 맨해튼에 마케팅센터 개설하는 까닭 2014-07-16 06:26:52
'삼성 리빙 아틀리에' 행사를 진행했던 건물이다. 삼성전자는 이 공간을 마케팅센터 및 기업고객 브리핑센터로 활용할 계획이다.디지털 마케팅과 소셜 마케팅,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관련 전문 마케팅을 하는 것은 물론 기업용 모바일 솔루션도 전시할 계획이다. 개관식은 올 연말로 예정됐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티드(TID), CJ오클락, G마켓, 쇼핑할 땐 '피크(Pick) 타임' 2014-05-20 11:39:42
수 있다. 티드는 소셜 네트워크와 커머스가 결합된 신개념 쇼핑 서비스로, 애플 앱스토어(https://appsto.re/kr/vyfgy.i)와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ediagram.android.tidmall)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cj오클락, 출퇴근 시간 엄지족 잡기 위한 happy time 앱 이벤트 실시...
[우리도 쇼핑]대형 유통사도 진출 '춘추전국시대'(?)…"아직은 미미한 수준" 2014-04-18 10:35:54
동안 판매량과 매출도 각각 211%, 333% 급증했다. 다른 소셜커머스와 마찬가지로 지난해 10월 모바일 전용 쇼핑 애플리케이션(응용 프로그램)을 출시하면서 성장세에 가속이 붙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g9는 올해 초 사이트를 전면 개편, 매일 선보이는 신상품 수를 늘렸다. 매일 오전 9시 15개, 오후 6시 12개의 ...
[말많은 쇼핑 '소셜']티몬·쿠팡·위메프 '소셜 삼국지'…"가품 판매 등 부작용 우려도" 2014-04-15 14:24:52
기록했다. 글로벌 소셜업체인 리빙소셜과 그루폰으로 인수·합병(m&a)되면서 발생한 주식보상비용 641억9800만 원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다. 광고선전비 172억4300만 원, 지급수수료 128억3600만 원, 판매촉진비 46억4100만 원 등 마케팅 관련비용으로도 350억 원가량이 쓰였다.티몬 관계자는 "지난해 주식보상비용이...
티몬, 지난해 영업손 707억…"주식보상비 641억 전액 반영한 탓" 2014-04-14 19:11:25
큰 부분은 글로벌 소셜업체인 리빙소셜과 그루폰으로 인수·합병(m&a)되면서 발생한 주식보상비용 641억9800만 원이 차지했다.이 외에 광고선전비 172억4300만 원, 지급수수료 128억3600만 원, 판매촉진비 46억4100만 원 등도 영업손실 규모를 키웠다.다만 직전년 영업손실 817억1400만 원보다는 110억 원가량 손실 규모가...
박지웅 패스트트랙아시아 대표 "온·오프 경계 허무는 아이템 투자할 것" 2014-03-03 21:48:20
모바일, 게임, 교육 등에 전문으로 투자해왔다. 리빙소셜에 매각된 티켓몬스터(그루폰에 재매각)와 kt에 팔린 엔써즈, ise커머스에 팔린 클럽베닛 등이 그가 투자한 회사들이다. 그런 그가 온·오프라인 연계 모델에 눈을 돌리게 된 계기는 무엇일까. 박 대표는 “다양한 규모의 투자를 해봤는데, 규모별로 유망한 벤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