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경동나비엔·현대리바트 1위 등극 2014-10-07 07:01:08
큰 변동이 있었다.올해는 경동나비엔이 린나이코리아를 제치고 1위(역대 2회 1위) 자리를 탈환했다. 경동나비엔은 전반적 만족도에서 경쟁사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연비, 작동 용이성, 가격적절성, 회사 신뢰도 등에서 린나이 귀뚜라미 등을 앞섰다.올해 처음 고객만족도 조사 대상에 포함된 가정용 가구 산업에서는...
[인터뷰]유석형 지에스이 대표 "이제는 가스가 에너지시장 주도할 것" 2014-10-06 13:20:00
계획"이라고 말했다.최근 lg나 린나이 등의 기업에서 상용화시킨 가스 빨래건조기를 비롯해 가정용 자가열병합발전을 갖춘 가스 보일러, 가스 냉방기기 등 정부와 기업에서도 가스를 사용하는 기기에 주목하고 개발에 나서고 있다는 설명이다.지에스이는 시내버스에 주로 적용되는 압축천연가스(cng)를 이용한 자동차...
[2014 글로벌 고객만족도] 삼성 디지털프라자, 가전제품 최대 3년 무상 AS 2014-07-16 07:00:18
동시에 쿠쿠, 리홈, 린나이, 필립스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가전제품도 전시·판매하고 있다.디지털프라자는 매장마다 체계적인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다. ‘멤버십321’과 삼성전자 멤버십 프로그램인 ‘멤버십 블루’가 대표적이다.‘멤버십321’은 고객이 찾기...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삼성디지털프라자, 삼성전자 모든 제품·국내외 가전 원스톱 쇼핑 2014-07-08 07:00:08
아니라 쿠쿠, 리홈, 린나이, 필립스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전시·판매하는 원스톱 쇼핑 공간이다. 모든 고객이 부담 없이 첨단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공간을 확대하고 있다. 구입부터 배송·설치·서비스까지 전 과정의 고객만족을 위해 삼성물류센터를 통한 직접...
7월의 밤, 서울에 클래식이 흐른다 2014-05-17 01:36:21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는 ‘린나이팝스 오케스트라’가 ‘천국과 지옥의 서곡’, ‘밤하늘의 트럼펫’ 등을 연주하며 소프라노 오은경과 클래식 남성중창단 유엔젤보이스팀이 협연한다. 한국모델협회와 서울시의 공동주관으로 세 번째 패션쇼가 열리며 서울시립교향악단의 실내악 연주와 이정식 콰르텟 등의 재즈 무대,...
조덕형 덕성그린텍 대표, 주안부평산단 경영자협의회 회장 취임 2014-03-28 19:11:41
감사(린나이코리아(주) 대표이사), △박용주 운영위원장((주)신성단조공업 대표이사), △김종문 운영위원장((주)이피아이티 대표이사)이 위촉됐다. 산단공 주안부평지사는 이·취임식에 앞서 2014년 산업집적지 경쟁력 강화사업 설명회를 개최하고 주안부평단지 기계, 전기전자 업종으로 구성된 smt(스마트 메카트로닉스)...
공정위, 가정용 보일러 입찰 담합 5개 업체에 과징금 2014-02-17 21:28:21
공정위에 따르면 귀뚜라미, 경동나비엔, 린나이코리아, 롯데알미늄, 대성합동지주 등 5개 업체는 2006년 3월 한화건설이 발주한 부산메가센텀 현장 건부터 2009년 3월 벽산건설이 발주한 경기 하남시 노인복지주택 현장 건까지 총 21건의 가정용 가스보일러 구매입찰에서 미리 낙찰예정자와 투찰가격을 정했다.김주완 기자...
공동주택 납품 가스보일러 담합…5개사 제재 2014-02-17 12:00:46
밝혔다. 제재대상 사업자는 귀뚜라미, 경동나비엔[009450], 린나이코리아, 롯데알미늄,대성합동지주[005620] 등이다. 이들 5개사는 가스보일러 국내 시장점유율의 약 9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공정위에 따르면 이들 5개사는 2006년 3월 한화건설이 발주한 부산메가센텀 현장 건부터 2009년 3월 벽산건설[002...
린나이코리아, 창립 40주년 기념식 진행 2014-01-24 17:45:12
시간을 가졌으며 국내 최초의 직장 내 보육시설 `린나이 어린이집`과 국내 유일의 민간기업 관악 오케스트라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습니다. 강영철 사장은 "린나이 가족들의 애사심과 헌신 덕분에 린나이코리아가 40년 동안 가스기구의 명가가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노사가 한마음으로 노력해 창사...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제품이상 확인 등 판매 후 섬세한 고객관리 2014-01-09 06:58:05
린나이, 필립스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가전제품 전시·판매를 통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취급 품목의 다양화를 추진하고 있다. 디지털프라자는 각 매장마다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관리하고 활용하기 위한 인프라(시스템)를 구축해 체계적인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다. 예컨대 ‘멤버십321’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