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채영 vs 황정음, 같은 옷 다른 느낌 “러블리와 시크의 승부, 박빙이네?” 2013-03-09 10:00:02
이들이 착용한 니트웨어와 스커트는 모두 마르니 2013 s/s 리조트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졌다. 더스티 핑크컬러에 리드미컬한 기하학 패턴이 어우러져 따뜻한 느낌을 주는 니트웨어와 단정하고 산뜻한 실루엣의 브라운 스커트가 매치되어 우아함을 선사한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승자를 가릴 수 없는 패션센스!”,...
‘돈의 화신’ 황정음 VS ‘이태백’ 한채영, 같은 옷 다른 느낌 2013-03-08 12:09:53
모두 마르니 13ss의 리조트 컬렉션으로 특히 니트웨어는 더스티 핑크 컬러에 리드미컬한 기하학적 패턴을 더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멋내기에 알맞은 아이템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완전 똑같은 옷을 입어도 이렇게 다를 수 있구나”, “황정음 데이트패션 따라 하고 싶다”, “역시 시크녀 한채영이 갑!”,...
[Star1매치]황정음VS한채영 `분명 같은 옷인데...` 2013-03-08 10:48:01
연출했다. 이들이 착용한 니트웨어와 스커트는 모두 마르니 2013 S/S 리조트 컬렉션 제품이다. 더스티 핑크컬러에 리드미컬한 기하학 패턴이 어우러져 따뜻한 느낌을 주는 니트웨어와 단정하고 산뜻한 실루엣의 브라운 스커트가 매치되어 우아함을 선사한다. (사진=SBS `돈의 화신`, KBS2 `광고천재 이태백` 방송 캡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해외패션 강화한다 2013-02-27 17:24:40
초엔 질샌더 비비안웨스트우드 마르니 랑방 알렉산더왕 등 29개 신규 입점 브랜드의 패션쇼를 무역센터점 3층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5월 말께 무역센터점 6층에 남성 패션 전문관을 낼 예정이다. 최근 주요 백화점들이 의류 잡화 등 국내·외 남성 전문 브랜드를 한데 모아 멀티숍을 내는 추세에 맞춰...
1950년대 뷰티의 재림 2013-02-21 10:11:02
시즌 마르니, 마크제이콥스, 루이비통 쇼에 등장한 룩은 분명 50년대 여성의 것이다. 컬러 팔레트도 다채롭다. 네온이 가미된 눈부신 블루, 민트에 가까운 그린, 투명한 핑크 등 색상은 풍부하되 단순하고 클래식한 메이크업이 선호된다. 쌍꺼풀 라인 위에 심플하게 쭉 선을 그은 아이라인, 짙고 검게 표현하는 일자 눈썹,...
올 봄 주목 받고 싶다면, 로퍼를 사수하라 2013-02-18 12:56:02
있다. 마르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반짝임이 돋보이는 매니시한 로퍼를 선보였다. 함께 매치한 핑크와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여성스러움의 극치를 달린다. 여러 컬러와 아이템이 믹스되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나, 글리터링 슈즈로 강하게 포인트를 주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강함을 중화시켰기 때문에...
올 봄 주목 받고 싶다면, 로퍼를 사수하라 2013-02-18 11:29:43
통해 훌륭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마르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더할 나위 없는 반짝임이 돋보이는 매니시한 느낌의 로퍼를 선보였다. 여기에 함께 매치한 부드러운 핑크 블라우스와 화이트 컬러 스커트는 여성스러움의 극치를 달린다. 여러 가지 컬러와 아이템이 믹스되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나 글리터링 슈즈로...
화사하고픈 겨울, 봄 트렌드를 마중 나가다 2013-02-05 01:45:02
시크함을 더했다. 마르니는 여러가지 색이 들어간 화려한 플라워 코트로 화사함의 극치를 표현했다. ■ 무게감을 덜다, 화이트 아이템 순수, 청순함을 대변하는 화이트는 어떠한 색과도 조화롭게 어울릴 뿐더러 컬러 자체만으로도 화사함을 표현할 수 있어 간절기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다소 무거운 겨울룩에 화이트 아이템...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기록하고 있다. h&m은 지난해 마르니, 메종 마틴마르지엘라 등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상품을 판매했는데 젊은이들이 밤새 줄을 서서 구매하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정해진 h&m 마케팅실장은 “요즘에는 아주 독특한 디자인이거나 저렴해야만 구입하는 ‘가치소비’ 경향이 예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