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 콩나물·화장지 등 생필품 40여 종 가격 낮춘다 2024-05-23 10:32:21
저렴하게 선보인다. 콩나물, 핫도그, 만두, 치약, 청소용품, 밀폐용기 등 다양한 품목을 엄선해 최대 6,000원까지 가격을 인하한다. 대표 상품별로 살펴보면, 'Simplus 아삭한 콩나물(500g)'은 1,250원에서 1,000원으로 가격을 내렸다. '홈플러스시그니처 청소포 4종'은 2,790원에서 1,990원으로 가격을...
소비재의 시간…식품·화장품 ETF '짭짤' 2024-05-21 18:44:15
삼양식품 찾기’에 나섰다. 라면뿐 아니라 만두, 김밥, 치킨 등 다양한 K푸드가 해외에서 인기를 끌면서 식품업체들의 실적에 기여할 것이란 전망이다. 장지혜 DS투자증권 연구원은 “올 1분기 CJ제일제당, 대상, 풀무원 등의 미국 매출이 전체 해외 실적 성장을 견인했다”며 “K푸드 주요 품목이 각 국가의 유통망에...
지더블유바이텍, 국제 판권 취득 동물용 바이러스 세정제 베트남 첫 수출 2024-05-21 10:21:00
산업의 경우 2022년 기준 돼지 사육두수는 2,740만두로 중국에 이어 세계 2위를 차지했다. 동물용 소독제 시장은 4,500억원 규모다. 그러나 이에 따른 가축 질병 문제와 가축 분뇨 처리로 인한 환경 문제 등 해결해야 할 과제가 남은 상태다. 지더블유바이텍측은 국제 판권을 취득한 동물용 바이러스 세정제는 천연 비이...
CJ제일제당 비비고, 새 옷 갈아입고 "고객에게 더 가까이" 2024-05-21 09:07:58
비비고 제품을 즐기는 상황을 담았다. 비비고 만두, 비비고 K-스트리트 푸드, 비비고 본갈비탕 제품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로고를 활용한 비비고 캐릭터도 공개했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 있는 채빛섬에서 '비비고 슈퍼문 피크닉'을...
[오늘시장 특징주] CJ제일제당(097950) 2024-05-20 17:46:40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특히, 피자와 만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탄탄한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해외 시장에서도 CJ제일제당의 성장세는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으며, 일본 시장에서도 어려운 상황 속에서 선방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일본 시장에서의 매출은 4조 4천억 대에 달하며,...
"자꾸만 손이 가"…푸틴이 반했다 2024-05-17 22:22:35
넣은 새우 죽 등이 적혔다고 보도했다. 새우만두, 녹두 케이크, 바닐라 무스, 과일, 아이스크림 등도 제공됐고 음료는 커피, 차, 도수가 높은 마오타이주 등 중국 전통주 등이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16∼17일 이틀 일정으로 중국을 국빈방문한 푸틴 대통령은 전날 베이징에서 시 주석과 회담한 뒤 이날 헤이룽장성...
푸틴 "하나만 먹으려했는데 그만…베이징덕 매우 맛있었다" 2024-05-17 22:14:01
새우만두, 녹두 케이크, 바닐라 무스, 과일, 아이스크림 등도 제공됐고 음료는 커피, 차, 도수가 높은 마오타이주 등 중국 전통주 등이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16∼17일 이틀 일정으로 중국을 국빈방문한 푸틴 대통령은 전날 베이징에서 시 주석과 회담한 뒤 이날 헤이룽장성 하얼빈을 방문했다. anfour@yna.co.kr (끝)...
中, '국빈방문' 푸틴에 베이징덕·러시아 노래로 대접 2024-05-16 19:17:29
곁들인 야채, 농어를 넣은 새우 죽 등이 적혔다. 새우만두, 녹두 케이크, 바닐라 무스, 과일, 아이스크림 등도 제공됐고 음료는 커피, 차, 도수가 높은 마오타이주 등 중국 전통주 등이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만찬장에서는 중국 인민해방군 군악대가 러시아 카자크족의 노래 '좋아, 형제여, 좋아', 러시아 군가...
식품업계 1분기 '호실적'…"집밥트렌드·K-푸드 인기 덕분"(종합) 2024-05-16 17:51:05
협업해 새로운 판로를 확대하며 비비고 만두와 햇반, 고메 소바바 치킨 등 주요 제품 판매량이 1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 식품 사업의 경우 핵심 권역인 북미뿐 아니라 신시장인 유럽, 호주에서 성장을 이어갔다. 대상의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은 477억원으로 91.5% 증가했다. 매출은 1조445억원으로...
'외식 비싸 집밥만'...식품업계 1분기 '호실적' 2024-05-16 16:47:03
새 판로를 확대, 비비고 만두와 햇반, 고메 소바바 치킨 등 주요 제품 판매량이 1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 식품 사업의 경우 주요 시장인 북미뿐 아니라 신시장인 유럽, 호주에서도 성장했다. 대상의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은 477억원으로 91.5% 늘었다. 매출은 1조445억원으로 5.5%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