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8-25 17:00:01
몰에서 단독 진행합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포어 타이트닝 세럼을 비롯해 오버 나이트 포어 타이트너와 같은 모공 집중 관리 제품, 포어 매직 히팅 젤, 포어 매직 프라이머와 포어 젤리 파운데이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기획전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BRTC...
[신설법인 현황] (2016년 7월29일~2016년 8월4일) 서울 2016-08-05 17:06:00
507동 119호 (가산동,삼성리더스타워) ▷동양매직티에스씨(김현우·10·가전제품 도소매업) 강남구 강남대로 310, 1413호 (역삼동,유니온센터오피스텔) ▷동양세원(박영균·50·일반철물,수공구 도소매업 및 제조업) 종로구 청계천로 133 (장사동) ▷두리안(두성우·28·전자제품 관련...
바베파파, 프리미엄 폴란드 기저귀 벨라베이비 해피 론칭! 2016-08-01 10:00:00
있고, 분산층은 매직그린 시스템이 고르게 분배하여 흡수한다. 토닝층에서는 기저귀 뭉침현상과 역류현상을 예방하고, 통풍층에서는 천연펄프로 통풍이 원활하여 아이들 엉덩이 피부자극을 최소화 시킨다. 녹차성분함유로 연약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고, 박테리아 번식을 억제하여 피부 트러블 예방에 도움을...
정용진의 '가격의 끝' 프로젝트, 온라인 이마트몰 키웠다 2016-05-17 14:38:45
대표 품목의 가격도 프로젝트를 시작한 3개월 전보다 더 낮아지고 있다. 하기스 매직팬티(4단계, 92입)가 2만8500원에서 2만6810원으로, 임페리얼xo 분유(4단계, 3입)가 5만5600원에서 5만900원으로, 맥심모카골드 마일드(250입)이 2만3500원에서 2만2500원으로 가격이 내려갔다.장영진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지...
이마트 '가격의 끝' 프로젝트 순풍…"온라인 매출 전년비 50%↑" 2016-05-17 13:17:31
이마트몰 매출이 급증했다.이마트는 '가격의 끝' 상품에 대해 온·오프라인 대표 유통업체의 가격 조사를 통해 주 단위 최저가격을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하기스 매직팬티(4단계·92입)는 2만8500원에서 2만6810원으로, 임페리얼xo 분유(4단계·3입)는 5만5600원에서 5만900원으로 가격이...
연세대 휴학생 '맨손 창업' 1년…매출 125억 화장품 회사 일구다 2016-05-12 17:34:59
위해 현지 온라인몰을 지난해 말 열었다”고 말했다. 그는 14일 열리는 연세대 131주년 창립기념식에서 ‘연세창업대상’ 학생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고객 맞춤형 마케팅에이프릴스킨은 설립 첫해인 2014년 천연비누 ‘매직스톤’을 내놓았다. ‘쌩얼비누’라는 별명이 붙은 이...
롯데마트, 다음달 3일까지 '베이비 팡팡 선물 대축제' 진행 2016-04-21 10:09:00
고객에 한함)이번 행사의 대표적인 품목으로 '하기스 매직팬티 원숭이기획(대형·특대·중형)'을 2만6900원에, '마미포코 팬티기저귀(대형·특대)'를 1만9900원에, '보솜이 디오가닉 박스기저귀(특대·대형·중형)'를 2만6900원에 판매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17일부터 20일까지 소비재 기업 참가하는 `세텍 메가쇼` 개최 2016-03-15 10:31:17
공동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동양매직`, `풍년밥솥` 등 일반기업과 지방자치단체에서 선정한 우수기업 등 총 250개 기업이 참가한다. 서울시가 선정한 사회적 경제기업 15곳 비롯해 잠실종합운동장 스포츠상가에서도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다. 생활 소비재와 아이디어 제품뿐만 아니라 야구, 축구, 마라톤, 아웃도어 등...
이마트 "여성 위생용품도 최저가" 2016-03-03 17:39:25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량이 꾸준히 늘어왔다. 장영진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기저귀와 분유 가격 인하가 온라인과 소셜커머스에 영향을 받았던 상품의 경쟁력을 회복하기 위한 방어적 성격이었다면 여성위생용품은 시장의 변화를 예측해 주도권을 가져오겠다는 선제적 대응 차원”이라고 설명했다.이마트는...
[新유통전쟁] 백화점, O2O에 사활걸다 2016-03-03 17:38:37
신세계그룹의 통합쇼핑몰 SSG닷컴. 최근 `SSG`를 한글로 표현핸 `쓱`을 내세워 대대적인 마케팅을 벌이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처럼 픽업데스크는 없지만 온라인에서 주문하면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매직픽업`을 운영중이고, 기존 온라인몰에서 볼 수 없던 숍인숍 형태의 전문관도 특징입니다. <인터뷰> 박진주 SSG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