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업종별 취업가이드_식품] ‘바나나맛우유’ ‘투게더’ 장수 제품 만드는 빙그레 2018-02-07 10:13:00
‘메로나’, ‘끌레도르’, 유음료 ‘바나나맛우유’, 스낵 ‘꽃게랑’ 등이 있다. 평균연령 40세의 빙그레 장수 제품 빙그레의 장수 제품 ‘바나나맛우유’는 올해 45살이 됐다. 1974년 출시 후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금도 하루 60만개 이상이 판매 중이다. 다른 인기 제품도 나이가 적지 않다....
휠라 신발 '코트디럭스' 100만켤레 판매 2017-12-26 18:43:11
비결로 꼽힌다. 코트디럭스는 기본 디자인을 비롯해 딸기우유, 메로나, 베네피트 펀치팝, 펩시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여러 상품을 선보였다.휠라코리아가 지난 6월 출시한 신발 ‘디스럽터2’도 50만 켤레 이상 팔렸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스포츠 브랜드 신발보다 3만~4만원 저렴한 데다...
중앙대 100주년… 김창수 총장·이해선 코웨이 대표의'4차 산업혁명 시대 인재론' 2017-11-14 18:38:06
아모레퍼시픽 등을 거치며 마케팅 한우물을 파 햇반, 메로나, 설화수 등 많은 ‘대박’을 터뜨렸다. 이재현 cj 회장의 복귀 요청에 cj오쇼핑과 cj제일제당 대표를 맡아 회사를 최정상으로 키워냈다. 지난해 얼음정수기 사태로 위기에 처한 코웨이의 구원투수로 영입됐다. 중앙대 경제학과 졸업 후 성균관대에서...
이번엔 껍질속에 수박… CU, '색다른 수박바' 판매 2017-08-24 16:48:01
인기를 끌었다. cu의 기존 베스트셀러 상품인 ‘메로나’를 제치고 매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cu는 8월 한 달간 수박 관련 상품을 구매하고 cu모바일 앱으로 스탬프 3개를 적립하면 수박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훈제오리도시락 등 cu도시락에 포함된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수박맛 아이스크림, 음료...
[꽁꽁 언 빙과시장] 업체, 역발상·지역명·협업제품 출시…돌파구 마련에 총력 2017-08-13 07:12:35
대표 아이스크림 메로나는 최근 갖가지 형태의 다른 업종 제품들과 협업(콜라보레이션)에 나서고 있다. 스포츠브랜드 휠라와 손잡고 운동화와 슬리퍼를 선보였고, 편의점 세븐일레븐과는 메로나 모양 수세미를 출시했다. 애경 '2080'을 통해 칫솔도 나왔다. 롯데제과는 여성복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와 죠스바...
[클릭! 한경] '폰 앞면에 로고 뺀 LG' 네티즌 호응 2017-08-04 17:24:05
<메로나 400원, 월드콘 650원…아이스크림 할인점, 왜 이렇게 싸요?> 기사는 권장소비자가격의 반값에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전문 할인점’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을 다뤘다. 아이스크림 가격 인상에 대한 소비자의 거부감이 커지고 더운 기간이 길어지면서 이런 할인점을 찾는...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8-03 08:00:03
18:24 모트렉스, 4일 코스닥 신규 상장 170802-1036 경제-0203 18:48 애경-빙그레 협업…'메로나' 모양 칫솔 출시 170802-1056 경제-0204 19:56 [부고] 양성욱(SK SUPEX추구협의회 PR팀 부장)씨 장모상 170802-1059 경제-0205 19:57 KAI "부품원가·경영실적 부풀린 바 없다" 170802-1061 경제-0206 19:58 아주그룹...
애경-빙그레 협업…'메로나' 모양 칫솔 출시 2017-08-02 18:48:32
'메로나'의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2080 X 빙그레 칫솔'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2080 X 빙그레 칫솔'은 초록색 아이스크림으로 디자인한 칫솔 케이스 안에 아이스크림 막대로 디자인한 칫솔을 담아 메로나의 모양을 똑같이 재현했다. 미세모 칫솔로 치아와 잇몸 틈새를 빈틈없이 부드럽게...
메로나의 무한변신…이번엔 애경과 손잡고 `칫솔`로 변신 2017-08-02 11:15:59
달 메로나맛을 구현한 탄산음료 ‘메로나 제주 스파클링’을 출시했습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출시 25주년을 맞은 메로나는 여러 이색제품과 컬래버레이션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에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이목을 끌 수 있는 기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25살 메로나의 무한 변신…수세미 모자라 '칫솔'까지 2017-08-02 09:10:33
색깔에도 불구하고 큰 인기를 끌어 생산을 확대했다.메로나 모양을 본 뜬 막대형 스폰지로 만든 메로나 수세미는 초도 물량 1만 개가 전량 완판돼 편의점에서도 제품을 구하기 쉽지 않다. 권민경 한경닷컴 기자 kyoung@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