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화장품, 허벌 스킨케어 브랜드 `피토케리어` 11일 론칭 2021-06-11 11:23:26
담은 진귀한 허브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허벌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토케리어 토너·에멀젼` 기초 2종 세트, `안티에이징 에센스` 세트, `피토케리어 안티에이징 크림 세트(크림, 아이크림)` 총 5종 3품목이다. 신제품 5종 모두 피앤케이피부임상센터에서 만 20세부터 50세 남녀 36명을 대상...
`피부에 스푼하세요` 피부스푼,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 2021-06-10 16:50:46
역시 장점이다. 피부스푼은 이와 같은 내용으로 싱글즈, 마리끌레르, Beauty+ 등 다양한 뷰티 매거진으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관계자는 "간단한 스킨케어 습관의 변화만으로 내 얼굴의 피부를 아름답게 어루만져 가꿀 수 있는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게 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카카오 'e커머스 3强' 승부수 2021-06-06 17:34:43
더스킨팩토리)을 찾은 건 지난달 초. 설립 4년 만인 지난해 약 12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할 정도로 뷰티업계에서 돌풍을 일으켰지만 쿤달 경영진의 고민은 따로 있었다. 매출이 늘어날수록 네이버 쿠팡 등 거대 e커머스 플랫폼의 의존도가 커지는 점이었다. 쿤달 경영진이 ‘자사몰을 키워주겠다’는 카카오 제안을 수용한...
쌍빠(SAMPAR), 6월 `올영세일` 참여 2021-06-04 15:57:40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행사와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다. 쌍빠 또한 이번 올영세일을 통해 각종 뷰티 어워드를 통해 주목받고 있는 립오일을 포함하여 립밤과 틴트의 기능을 하나로 한 더블링 립밤, 피부 보습 광채를 위한 글로우 매직 에센스, 피부 진정 모공을 위한 포어리스 매직에센스, 포어리스 매직 오일펜, 핑크...
휘게, 릴리프 캐모마일 젤 토너 화해 평점 4.37점 기록 2021-06-03 15:02:25
편안한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의 `릴리프 캐모마일 젤 토너`가 화장품 전문 플랫폼 앱 `화해` 꼼평단(이하 꼼꼼한 뷰티 평가단)을 진행, 평점 4.37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은 "릴리프 캐모마일 젤 토너 관련 수분이 부족한 지성 및 복합성 피부, 민감 피부 타입에 적합하며, 특히 아이슬란드 빙하수의 풍부한...
성분에디터, 장영란 모델 발탁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1-06-02 11:56:11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대세 방송인 `장영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성분에디터는 좋은 성분(clean), 확실한 효과(effective)라는 원칙을 기반으로 하여 가장 좋은 효과를 위한 밸런스 제품을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업체 측은 "언제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며, 당당하고 똑 부러지는...
셀트리온, 충북지역에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1만5천개 기부 2021-05-31 15:15:03
의심자는 반드시 방역당국이 운영하는 선별진료소에서 표준검사법인 PCR 검사를 받아야 한다. 디아트러스트 홈 테스트는 셀트리온 제품의 국내 유통을 맡은 셀트리온제약을 통해 이달 초부터 국내 판매가 시작됐다. 현재 약국과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몰 등 여러 유통망으로 공급되고 있다. key@yna.co.kr (끝)...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멜릭서`, 파르나스 몰 플라스틱 프리 매장 선보여 2021-05-20 16:19:40
비건(Vegan, 채식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멜릭서(Melixir)가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 몰에서 5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친환경` 팝업 매장을 연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B1 층에는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태어난 밀레니얼·Z세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허블룸’ 콤부차 플랜트바이옴 토너&세럼, ‘콤부차 대란’ 속 품절 대열 합류 2021-05-20 14:27:49
비건 스킨케어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올해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온라인몰, 드럭스토어 등으로 판매채널을 지속 확대해나가며 국내시장의 성공적 안착을 도모하고, 나아가 한국의 대표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써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글로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비건 제품을...
스킨1004, 코로나 불황에도 4개월 만에 전년도 전체 매출 초과 달성 2021-05-20 13:22:07
속에서도 글로벌 시장 진출 등을 통해 사상 최대 실적을 거뒀다. 스킨1004는 작년 하반기에 동남아 시장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동남아 1위 이커머스 플랫폼 ‘Shopee’에 공식몰을 오픈한 지 3개월 만에 인도네시아 840%, 말레이시아 2503%, 필리핀 724%, 대만 2481%의 폭발적인 매출 증가세를 기록하며 동남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