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친한 예능' 火夜 대유잼 포텐 제대로 터졌다…웃다가 눈물나는 '찐웃음' 폭격 2020-01-15 07:51:00
아닌 갈치잡이 배. 이에 최종적으로 브루노와 로빈 데이아나가 조업에 당첨됐고, 마냥 해맑은 긍정 브루노와 절망하는 로빈 데이아나의 상반된 투샷이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했다. 무엇보다 브루노는 “브루노 이때까지 다 걸렸잖아~”라는 샘 해밍턴의 말처럼 경이로운 전패 행진을 기록해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친한 예능' 브루노, 반전 요리 실력으로 '불운노' 떨치고 '요섹노' 될까? 2020-01-14 22:51:00
점심 금지어 미션에 걸려 승마 공원 노동에 당첨됐다. 브루노는 승리를 위해 로빈 데이아나와 참참참 연습에까지 나섰지만, 연습에서마저 6연패를 달성하는 경이로운 불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샘 해밍턴은 "브루노 이때까지 다 걸렸잖아"라며 팩트 폭행을 날린 데 이어 "내가 만난 사람 중 제일 불쌍한 사람"이라며 그를...
'친한 예능' 브루노, 지난 1회 올 패배 달성...'불운 벗어날까' 2020-01-14 14:57:00
이어, 점심 금지어 미션에 걸려 승마 공원 노동에 당첨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욱이 브루노는 승리를 위해 로빈 데이아나와 참참참 연습에까지 나섰지만, 연습에서마저 6연패를 달성하는 경이로운 불운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샘 해밍턴은 “브루노 이때까지 다 걸렸잖아~”라며 팩트 폭행을 날린 데 이어,...
'친한 예능' 최수종, '킹블리'탄생→브루노 '불운노' 애잔美 폭발 2020-01-08 08:15:00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의 첫 대결이 담겨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친한 예능’에서는 한국인팀의 섭외과정이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국인팀은 릴레이 섭외 중 최수종과의 우연한 만남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최수종은 이미 합류를 확정 지은 상태. 이에 그는 리얼한...
[2020 새해를 여는 신입사원] “팬심 사로잡는 콘텐츠 기획하고 싶어” 펍지 김연우 KR Esports팀 매니저 2020-01-02 17:16:00
매주 금요일 오후는 전 직원이 ‘플레이데이’라고 게임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함께 무언가를 즐길 수 있는 문화가 신입사원의 입장에서는 굉장히 신선했다. 게임을 한다고 본인의 업무를 소홀히 하지도 않는다. 자유 안에서 개개인이 본인의 책임을 다하는 분위기가 형성돼있다.” 업무에서 보람을 느끼는 순간은 “직접...
KT-삼성전자, 광화문에 5G 체험공간 `일상이상` 연다 2019-12-08 10:00:00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또 ▲ `미스터 두낫띵` 캐릭터와 함께 사진 찍는 포토존 ▲ 노트10 대여 서비스 ▲ 에어드레서를 활용한 아우터 케어 서비스 등의 코너도 마련됐다. `일상이상` 곳곳에는 다양한 미션이 있으며, 모든 미션을 해낸 방문객에게는 에코백 등의 런드리 굿즈를 증정한다. 한편 KT는...
"우리가 K-스타트업 전성 시대 견인한다" 2019-12-05 17:40:00
데이터 사용량 확인 앱 `트루밸런스`를 자체 개발해 출시했고, 트루밸런스는 현재 누적 다운로드 횟수 7,500만 건, 누적 거래액 1,100억 원, 누적 거래 건수 1억 건을 돌파한 인도의 대표적인 라이프 스타일 유틸리티 앱으로 자리 잡았다. 밸런스히어로는 `핀테크로 인도인의 경제적 삶을 송두리째 바꾼다`는 미션 하에,...
위밋플레이스, ‘신한금융그룹이 광고시간을 빌려드립니다‘ 프로젝트 최종선정 2019-11-25 17:00:05
루체른 테크노파크 데모데이, 홍콩 데모데이 등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해 북미, 유럽, 아시아에서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를 진행 중이다. ‘위밋플레이스’ 는 약속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의 이동시간을 고려해 약속 장소로서 합리적인 중간 지점을 찾아주고, 교통편뿐만 아니라 유동인구 등 알고리즘을 통해 약속 목적에...
배달앱처럼 쉽게 고르고 하루 700원이면 가입…'보험 맛집' 된 보맵 2019-11-19 16:55:08
보맵 1.0의 미션은 “보험의 신뢰를 높여보자”였다. 설계사가 보맵을 들고 다니면서 소비자를 만날 수 있게 했다. 설계사용 앱에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스크래핑 기술을 통해 가입 현황을 보여주는 식이었다. 스크래핑 기술을 보험 정보 조회에 활용한 첫 사례였다. 설계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클릭 몇...
코이카(KOICA), 전 국민 대상 길거리 홍보 캠페인 진행 2019-11-18 13:34:22
데이(WeKO DAY) 행사가 지난 11월 16일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위코(WeKO)란 국민 모두가 코이카(WE=KOICA)라는 뜻으로 코이카와 코이카의 사업을 알리는 서포터즈를 말한다. 이번 위코데이는 코이카의 사업 내용을 잘 모르는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시행됐으며 직접 만나는 홍보를 콘셉트로 길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