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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노리 체크카드' 등 폭넓은 할인 혜택 2020-06-30 15:37:22
이슈를 협의하고 있다. 소비자를 직접 응대하는 주무 부서에서 민원 예방활동 등 자발적인 제도 개선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주간 단위로 주요 고객의 소리(금융감독원, 인터넷, 고객센터 민원 등)와 직원의 소리(각종 제도 및 지식 제안 등)를 모니터링하면서 개선점을 신속히 찾아 실행하고 있다는 평가다....
한화생명, 전국 7개 본부에 소비자보호센터 신설 2020-06-22 13:45:39
각 지역본부에서 소비자 보호업무는 민원처리 담당자에게 맡겨졌으나 이번 소비자보호센터 신설로 소비자 보호 담당자의 책임과 권한을 확대했다고 한화생명은 설명했다. 한화생명은 또 제기된 불만 민원 응대에 중점을 둔 사후관리방식의 소비자 보호업무를 초기 대응과 예방관리를 강화하는 방식으로 개선할 계획이다. ...
한화생명, 전국 7개 지역본부에 '소비자보호센터' 개설 2020-06-22 09:23:37
각 영업본부에서 민원처리 담당제로 운영됐던 조직을 소비자보호센터로 전환하고 센터장 직책은 부서장급으로 승격했다. 또한 소비자보호센터 개설을 계기로 민원 해결에 중심을 뒀던 사후관리 방식에서 고객 불만 발생 전 예방 관리와 초기 대응을 강화하는 것에 더욱 중점을 둘 예정이다. 먼저, 언택트(비대면), 디지털...
한화생명, 소비자보호센터 개설…고객 민원 초기 대응 강화 2020-06-22 09:18:35
영업본부에서 민원처리 담당제로 운영됐던 조직을 `소비자보호센터`로 전환하고, 센터장 직책은 부서장급으로 승격했다. 또한 `소비자보호센터` 개설을 계기로, 민원 해결에 중심을 뒀던 사후관리 방식에서 고객 불만 발생 전 예방 관리와 초기 대응을 강화하는 것에 더욱 중점을 둘 예정이다. 먼저 디지털 금융에 소외된...
체납차 번호판 떼어갔다고…30대男, 50대女공무원 뺨 때려 2020-06-18 09:46:18
"적법한 직무수행 중 폭행을 당한 공무원의 충격과 상처는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하다"며 "불법 행위에 대해 단호하게 대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거제시는 공직자 특이민원 응대 매뉴얼을 재점검하고 법과 원칙에 따라 A씨가 처벌될 수 있도록 경찰에 빠른 조치를 요청했다. 민원부서 안전시설 등 방안을...
[게시판] 금투협, 고객응대직원 보호교육 수강접수 2020-06-01 10:26:30
[게시판] 금투협, 고객응대직원 보호교육 수강접수 ▲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고객응대직원 보호 교육' 집합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22일까지 모집한다. 악성 민원 사례를 공유하고 대응 요령을 학습한다. 금융사 소비자보호부서 및 고객응대직원이 대상이며 교육원 홈페이지(www.kifin.or.kr)에서 신청할...
5G 서비스구역 안내 못 받은 고객에 KT 대리점이 130만원 보상 2020-05-28 06:00:02
대리점 잘못으로 축소하는 것을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방관하지 말고 제대로 실태 조사해서 피해 보상 제도를 마련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임씨는 "통화 품질보다 더 화났던 것은 KT와 과기부·방송통신위원회가 민원에 응대하는 방식이었다"면서 "24개월 KT 가입 유지 조건이 끝나는 대로 다른 통신사로 바꿀 생각"이라고...
"있는 것도 못 쓰는데"…카드사 여행 연계 마케팅 '민망' 2020-05-24 06:27:00
고객센터로 민원을 제기하고 있다. 항공이나 숙박 바우처 등 상대적으로 고가의 여행 혜택이 포함된 카드는 연회비도 일반 카드보다 훨씬 비싸다. KB국민카드와 신한카드 등은 바우처의 사용기한을 연장해주거나 다른 상품권으로 교체하는 방식으로 고객 불만에 응대하고 있다고 24일 설명했다. 사정이 이러한 데도 여행...
[취업을 잇는 고객서비스직 A to Z] ①한 방에 보이는 고객서비스(CS) 직무 2020-03-11 16:47:00
현장 모니터링, 민원 관리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단계별 고객서비스 만족을 위해 기여한다. 3. 고객접점 서비스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일하는 부서로 서비스응대, 전화응대, 상황별 고객응대 등 서비스 매뉴얼을 숙지하며 고객과의 접점에서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이끈다. 기업들은 왜 고객서비스를 중요하게...
7월부터 드론 등록·비행 승인 등 민원 창구 일원화한다 2020-03-11 16:43:48
흩어진 드론 관련 민원 서비스를 통합해 민원인과 관리자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마련됐다. 서울지방항공청은 이를 위해 민원인과 관리자가 쉽게 장치 등록, 비행 승인, 사진 촬영 등을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서울지방항공청 관계자는 "폭증하는 드론 비행 민원의 불편을 해소하고 기관 관리자가 편리하게 대민 응대를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