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유빈 효과' 터졌다…편의점서 4일 만에 22만개 '불티' 2024-08-26 15:16:15
주먹밥과 바나나, 에너지 젤을 먹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GS25는 이 같은 먹방에서 착안해 선보인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타임’ 주먹밥 2종이 지난 22~25일 나흘간 총 22만개 팔렸다고 26일 밝혔다. 같은 기간 반숙란 등을 담은 컵델리(소용량 반찬)...
[신상잇슈] 롯데웰푸드 '쉐푸드 소빠닭'·SPC삼립 '대보름달' 2024-08-24 07:00:06
떠먹는 발효유 신제품인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를 내놨다. 80g 한 컵 기준 당 함량이 5.5g으로 떠먹는 발효유 주요 제품 대비 당 함량을 약 50% 줄인 게 특징이다. 열량은 60㎉로 낮췄다. ▲ SPC삼립[005610]이 추석을 앞두고 기존 정통 '보름달'보다 중량을 4배 늘린 '대보름달'을 출시한다....
명품에서 식품까지...올림픽 스타 선수 '러브콜' 2024-08-21 15:35:19
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신유빈이 평소 바나나맛우유를 좋아한다고 전해 들었고,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바나나맛우유 이미지에 잘 부합하기 때문에 모델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빙그레는 올림픽 폐막 직후 신유빈 측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른 시일 내 영상 광고 등을 촬...
식품에서 명품까지…파리올림픽 스타선수들 모시기 경쟁 2024-08-21 15:22:12
빙그레 관계자는 "신유빈이 평소 바나나맛우유를 좋아한다고 전해 들었고,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바나나맛우유 이미지에 잘 부합하기 때문에 모델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빙그레는 올림픽 폐막 직후 신유빈 측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른 시일 내 영상 광고 등을 촬영해...
피자 굽고 커피 타는 편의점 로봇…인사동에 GS25 미래형 매장 2024-08-21 06:12:00
바나나우유, 파우치커피 등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매장에는 외국인이 즐겨 먹는 K푸드 인기 조합 등의 설명을 담은 홍보물도 비치돼 있다. K누들 챌린지 스테이션은 외국인들 사이에서 K라면 먹방 콘텐츠가 인기몰이한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한 공간이다. 맵기에 따라 순한...
차원이 다른 '먹방'…신유빈이 유독 주목받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20 21:00:04
상당한 매출이 예상됩니다. 회사는 앞으로 바나나, 구운 계란 등 ‘신유빈 먹방’으로 관심을 받은 상품을 연이어 출시할 예정입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신유빈이 지닌 긍정적 이미지가 GS25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일 수 있다고 판단했다. GS25만의 트렌디(감각적인)하고 뛰어난 상품 소싱 능력을 입증할 것”이라며...
신유빈, 강행군에 결국…"올림픽 때부터 어깨 통증 있었다" 2024-08-20 08:52:30
모습이다. 온라인상에서는 신유빈이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발탁되면서 모델료 중 1억원을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에 기부하기로 한 사실이 알려지자, 그가 과거 10대 시절부터 꾸준한 선행을 해왔다는 미담이 재조명됐다. 신유빈은 만 14세 나이에 한국 탁구 사상 최연소 국가대표가 된 이후 고등학교에 진학하지 않고 ...
16살 첫 월급까지 기부했다…신유빈, 꾸준한 선행 재조명 2024-08-19 21:24:25
낳은 인기 스타 탁구 선수 신유빈이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모델로 발탁된 뒤 모델료 중 1억원을 탁구 유망주에게 쾌척한 가운데, 과거부터 꾸준했던 그의 선행이 재조명받고 있다. 신유빈은 올림픽 기간 '바나나 먹방'이 화제가 된 것을 계기로 광고 모델로 발탁이 되자마자 기부에 앞장서 훈훈함을 자아낸 바...
신유빈 '먹방' 난리나더니…줄줄이 광고 따냈다 2024-08-19 08:54:10
신유빈의 얼굴이 담겼다. 이에 앞서 신유빈의 '바나나 먹방' 인기를 예사롭지 않게 본 빙그레는 지난 16일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신유빈을 발탁했다. 빙그레는 올림픽 폐막 직후 신유빈 선수 측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른 시일내 영상 광고 등을 촬영해 공개할 예정이다. '완판'을 이끌어내는...
"100년 만의 폭염 '호재' 떴는데…" 하루 만에 대폭락 '비명' 2024-08-17 17:18:41
맞은 바나나맛우유, 투게더의 광고·마케팅을 늘려 판관비가 늘었다고 밝혔다. 2분기 빙그레의 판관비는 약 92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5억원가량 증가했다. 지난 4월 빙그레는 서울 성수역 카페거리 인근에서 '투게더 50주년'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지난달엔 바나나맛우유 제품을 달항아리로 형상화해 전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