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틱톡 "뉴진스 '슈퍼 샤이', 여름 최다 생성 음원 콘텐츠" 2023-08-25 08:40:37
도치의 '왓 잇 이즈'(What it is) 솔로 버전이다. 래퍼 도치는 틱톡에서의 바이럴을 통해 빌보드 차트 첫 입성을 이뤄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첫 솔로 데뷔곡인 '세븐'(Seven)의 클린 버전이 9위, 다이나믹 듀오의 'AEAO'는 10위에 올랐다. 특히 'AEAO'는 틱톡에서의 화제로 앨범...
아이태그유, 데이터 기반의 제휴 마케팅 특허 추가 획득 2023-08-23 15:19:26
▲바이럴 패턴 분석을 통한 판매자 매칭 시스템 특허를 추가로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제품 기반의 제휴 마케팅 고도화를 위한 추가 특허도 출원 중에 있다. 조민호 대표는 “이번 받은 특허인 ‘바이럴 패턴 분석을 통한 판매자 매칭 시스템’은 각종 SNS 및 온라인상에서 입소문 형태로 확산되는 제품에 관한 결과치를...
다이나믹 듀오, 18일 '뮤직뱅크' 출격…스페셜 무대 예고 2023-08-18 12:50:08
2위를 기록했고, 스포티파이 데일리 바이럴 50 글로벌 및 한국 차트에서도 한달째 안정적인 추이로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역주행을 이끈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다이나믹 듀오는 오랜만에 순위제 음악 프로그램 출연을 결정했다. 앞서 MBC '쇼! 음악중심' 특집 방송 녹화를 진행했고, 이날...
다이나믹 듀오, ‘AEAO’ 9년 만 역주행 열풍에 후배 아티스트 응원 릴레이 ‘훈훈’ 2023-08-16 15:00:08
8월 2주차 2위를 기록했으며, 스포티파이의 메인 차트 중 하나인 데일리 바이럴 50 글로벌 및 한국 지역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AEAO’ 열풍에 힘입어 다이나믹 듀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이는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K-POP 콘서트의 특집 방송으로 다이나믹 듀오가...
[단독] 빅파마 12곳 잡은 SK팜테코, 美에 R&D기지 2023-08-08 18:04:49
공장을 짓고 있다”며 “하루에 200~300배지 이상의 바이럴 벡터를 생산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바이럴 벡터란 CGT 생산의 기본이 되는 바이러스 전달체를 뜻한다. CGT 이후 차세대 먹거리 전략도 공개했다. SK팜테코는 올리고핵산 R&D 시설을 미국 캘리포니아에 지었으며, 의약품 제조 시설(GMP)을 어디에 지을지...
나만의 평생고객 만드는 법…저비용 고매출 '개인화 마케팅' [긱스] 2023-08-08 16:10:04
바이럴 마케팅’. 쇼핑몰을 운영하거나 관리해봤다면 많이 들었을 키워드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흔한 광고 방법은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대중매체를 통한 마케팅인데요. 불특정 다수에게 브랜드나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최고의 수단이지만 집행 비용이 높고, 아무리 좋은 메시지를 담고 있어도 타겟 고객군에 대한...
"요새 한국이 너무 흉흉하네요" 도배된 맘카페, 무슨 일이… 2023-08-08 15:15:30
때를 틈타 국론을 분열시키려는 의도다", "호신용품 바이럴 아니냐"는 갑론을박을 벌였다. 일각에서는 글 유포의 배후에 한 중국단체가 있다고 주장한다. '우리나라'라는 표현대신 '한국'이라고 적은 것을 근거로 들기도 했다. 이들이 한국내 불안감을 증폭시킴으로써 중국에 대한 의존도를 높이게 하려는...
태성에이치에스, '바이럴마케팅 7일의 효과' 선체험 이벤트 실시 2023-08-02 13:54:17
사업부 담당자는 "처음 시작하거나 기존 바이럴바케팅 업체에 대한 만족도가 높지 않았던 고객사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무상 혜택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며, "바이럴마케팅이 반드시 필요한 브랜드 혹은 기업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접수기간은 8월 7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서 총...
배송 온 택배기사, 가정집 수영장서 다이빙한 '뜻밖의 이유' 2023-08-01 20:39:19
등 외신에 따르면 최근 비디오 공유 사이트 '바이럴 호그'에 한 택배기사가 지난달 30일 LA 교외 가데나에 있는 가정집 수영장에 뛰어드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보도에 따르면 당시 택배기사는 '수영을 하고 싶으면 해도 좋습니다'라는 고객 메모를 본 후 수영장에 뛰어들었다. 그는 휴대전화 등...
연 3000억 돌파…2030 '술파티 필수템'으로 불티난 제품[영상] 2023-07-31 21:00:01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바이럴을 노린 형식으로 옮아간 상황이다. 최근 삼양사는 젊은 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유튜브 웹드라마를 제작했다. 일부 회차는 조회수가 90만 회를 넘어설 정도로 관심을 끌고 있다. 깨수깡을 판매하는 롯데칠성음료는 깨수깡 캐릭터 ‘귤동이’를 만들고 상표권을 출원했다. 현재 숙취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