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널뛰는 美증시…1분기 실적개선주에 눈길 2024-04-18 18:41:37
기업인 엔비디아와 아마존뿐 아니라 트럭업체 파카, 부티크 IB 라자드, 천연가스 생산업체 데번에너지 등이 이름을 올렸다. 트럭을 제조하는 파카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판매 호조가 예상된다. 중형 트럭 생산에 강점이 있는 파카는 지난해 매출이 351억3000만달러(약 48조2700억원)를 기록해 시장 이목을 끌었다. 전년...
'나홀로 성장' 젠테, 명품 플랫폼 매출 1위 차지 2024-04-15 18:10:25
직접 협력해 품질을 높이고 가격은 낮췄다. 젠테 협력 부티크는 최근 2년여 만에 50개에서 150여 개로 3배 넘게 증가했다. 젠테 관계자는 “부티크와의 끈끈한 네트워킹을 통해 가품률을 0%로 유지하면서 정가 대비 평균 40% 이상 낮은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젠테는 올해 초 자체브랜드(PB) 사업 확...
샤넬, 작년 한국매출 1조7천억원 넘어…영업이익 34% 감소 2024-04-15 17:56:10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제주와 서울 등에 부티크를 다양하게 열었다. 향수와 뷰티 부문은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시장 점유율을 높이며 성장했고 시계와 화인주얼리 부문도 백화점 내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면서 입지를 강화했다. 샤넬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직원 수는 18.2% 증가했으며 전체 직원 중 8...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토털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 △향 보디케어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적극적인 해외 공략으로 실적은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2019년 매출 276억원, 영업이익 19억원에서 지난해 1050억원과 159억원을 기록했다. 4년 만에 각각 280.4%, 736.8%...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 총 4개의 주력 브랜드를 보유한 자연주의 화장품 기업이다. 2030 여성들이 즐겨 쓰는 퓨어 클렌징 오일 등 클렌징 제품과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 등 다양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제품도 보유하고 있다. 제품 기획력과 디자인...
[단독] "뉴욕보다 서울이 먼저"…샤넬 파격 행보에 '들썩' 2024-04-03 15:26:02
부티크 내부에 공간을 마련할 것을 권고하고 여의치 않을 땐 주요 부티크 인근에 장소를 찾는 것을 지침으로 삼고 있다”며 “청담동 플래그십 건물 내부가 여유가 있는 편이라 우선적으로 입점이 고려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샤넬코리아는 2013년 청담동 명품거리 141-16(817㎡·247평) 부지를 830억7000여만원에...
신세계百, 타임스퀘어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 리뉴얼…MZ 공략 2024-04-01 06:00:02
컨템포러리 전문관은 기존보다 10% 이상 영업 면적을 늘리고 내부 인테리어도 럭셔리 부티크처럼 꾸몄다. 젊은 층에서 선호하는 '메종키츠네', '아페쎄'(A.P.C.), '엔폴드', '위크엔드 막스마라' 등 신명품 브랜드를 한층에 모았다. 또 프랑스 워크웨어 브랜드 '르몽생미셸'도...
롯데·신라 "실적 효자"…부티크 호텔 출점 경쟁 2024-03-28 18:20:35
주력이던 면세 사업이 고전하면서 부티크 호텔이 ‘실적 개선의 열쇠’가 됐다는 분석도 나온다. ○럭셔리 노하우 녹인 4.5성급 호텔 28일 업계에 따르면 신라호텔과 롯데호텔은 올해 각각 부티크 호텔 브랜드인 신라스테이와 L7으로 국내외에 출점한다. 신라스테이는 올해에만 상반기 제주 이호테우, 하반기 전주·세종 등...
벤틀리서울, '벤틀리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페어' 열어 2024-03-28 10:58:52
부티크 팝업 행사이기도 하다. 벤틀리 서울은 이번 행사를 통해 럭셔리 페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한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하고자 하는 브랜드 전략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이번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페어에는 아쿠아 디 파르마, 아크리스, 배리, 아스티에 드 빌라트, 까날리 등 다양한...
수입차 "고객 속으로 파고들자"…럭셔리 전시장 속속 오픈 2024-03-26 16:22:35
럭셔리’를 주제로 명품 브랜드와 부티크 팝업도 운영한다. 이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미래 소비자가 직접 운전해볼 수 있는 ‘서킷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새로 마련하고, 볼보자동차코리아와 아우디코리아는 최근 서울 용산과 스타필드 수원에 각각 전시장을 신규로 여는 등 고객과 직접적으로 만나는 자리를 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