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쿄올림픽 저리 가라네"…일본인 6만5000명 몰린 이유 [정영효의 인사이드재팬] 2022-10-17 12:00:02
트렌드에 민감하고, 아티스트들의 협연에 열광하는 일본 관객의 특성을 고려한 출연진과 구성이 특징이었다. LA와 리야드에 이어 이번 행사까지 참석한 에이티즈와 케이콘 데뷔 무대를 치른 아이브, 르세라핌에 4세대 아이돌 케플러, 뉴진스, 엔믹스가 모두 나섰다. 16일 공연에서 솔로 가수 조유리와 그룹 ATEEZ 멤버...
바니스뉴욕 뷰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 성황리 종료 2022-10-14 16:25:33
바니스뉴욕 뷰티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3일간 진행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는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이 참석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첫날은 톱 모델 송해나의 사회로 바니스뉴욕과 바니스뉴욕 뷰티에 대해 이야기하는 뷰티...
몬스타엑스 형원, 연일 전 세계 트렌드 장악…`부캐 부자` 광고계 러브콜 2022-10-13 10:30:08
다른 아티스트 앨범에도 참여하며 본인의 능력치를 확장했다. 형원은 그룹 에이비식스(AB6IX) 여섯 번째 EP `테이크 어 찬스(TAKE A CHANCE)` 수록곡 `컴플리케이티드(Complicated)` 프로듀싱 참여했고, 형원의 섬세한 디렉팅이 더해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에이비식스 역시 함께 작업한 후기를...
로레알코리아, 뷰티-미용 분야 특성화고교생 지원하는 ‘로레알 프렌즈’ 발족 2022-10-11 12:00:08
뷰티 아티스트로 성장하도록 돕고, 소셜 미디어 컨텐츠 개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 처음으로 출범한 ‘로레알 프렌즈’에는 서울·경기 특성화고 8개교 뷰티·미용 분야 학생 30명이 선정됐으며, 선발된 학생들은 로레알코리아 서포터즈로 메이크업·헤어컬러·소셜 미디어 컨텐츠 교육,...
로레알코리아, 뷰티·미용 분야 특성화고교생 지원 2022-10-11 09:41:34
로레알코리아는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국내 뷰티·미용 특성화고교생을 지원하기 위한 '로레알 프렌즈'를 발족했다고 11일 밝혔다. 로레알 프렌즈는 뷰티와 미용 분야 특성화고교 학생들이 미래에 전문적인 역량을 가진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올해 처음으로 서울과 경기 지역 8개...
에스파,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 참석…다채로운 일정 소화 예정 2022-09-29 15:05:12
2월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지방시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으며, 개별 멤버가 아닌 그룹이 브랜드의 얼굴이 된 것은 패션계에서는 이례적인 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SM 엔터테인먼트는 이어 “에스파는 이번 파리 패션위크를 통해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지방시의 패션쇼를 관람하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매튜 M....
롯데, 뉴욕서 중소기업 판로 개척 지원…부산엑스포 유치 활동도 2022-09-22 09:42:21
최현석 셰프가 나선 K푸드 쿠킹쇼,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나선 K뷰티 메이크업 시연회 등도 열렸다. 엑스포가 열린 뉴욕 맨해튼 피어17 야외 광장에는 15m 높이의 초대형 벨리곰이 전시돼 현지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롯데는 이곳에서 벨리곰과 함께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필요성을 담은 홍보물을...
"바니스뉴욕 뷰티, 국내에서도 만난다"…9월 프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2-09-14 13:56:08
선보인다고 밝혔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미국 패션업계를 이끌던 리테일러이자, 트렌드 큐레이터로서 한 시대를 풍미했던 바니스뉴욕의 럭셔리한 감성을 담아내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로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바니스뉴욕은 수많은 디자이너를 발굴해 데뷔시키고, 문화 예술계의 다양한...
송혜교·공효진 대신 로제·김태리…찬바람 불자 바뀐 얼굴들 2022-09-04 15:18:44
맞아 패션 뷰티 업계 간판에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했다.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 흐름 속 브랜드의 얼굴인 광고모델에 변화를 줘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브랜드에 이미지를 입히기 위한 조치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월드스타 '블랙핑크'의 로제를 대표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새 얼굴로...
"돈 되는 작품? 우리가 좀 안다"…여인 5명이 아트테크에 뭉쳤다 [긱스] 2022-09-04 14:31:52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아트딜러, 브랜드 디렉터가 다니는 회사가 있습니다. 미술품 조각 투자 플랫폼 '소투(SOTWO)'를 운영하는 서울옥션블루입니다. 일부 부유층의 전유물이었던 미술품 수집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소구되면서 다양한 인재들이 모인 것인데요. MZ세대 사이에서 미술품 컬렉팅과 투자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