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아지오는 왜 빙글빙글 도는 위스키잔을 내놨을까 2018-11-28 17:00:00
출시하게 됐다.싱글톤은 현재 스코틀랜드에서 소규모 생산 방식을 유지하는 유일한 브랜드다. 120년 넘게 전통을 지켜오는 브랜드다. 싱글톤 3대 증류소인 ‘글렌오드’, ‘더프타운’, 그리고 ‘글렌듈란’에서 각각 특색있는 싱글몰트 위스키를 생산한다. (끝) / destinybr@hankyung.com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마스크` 5종 20일 선보여 2018-11-19 15:16:43
있는 워시오프 타입 마스크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의 피부 부위별 고민을 위한 퍼스널라이즈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하이드레이팅, 브라이트닝, 퓨리파잉, 퍼밍, 폴리싱 등 5종으로 제품을 출시했다"며 "제품별 차별화된 신제형에 다섯 가지 아로마향을 더해 보다 편안한 피부 휴식 경험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피몽쉐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8` 참가, 글로벌 뷰티사와 파트너십 강화 2018-11-19 15:08:06
리뉴얼한 `마인드풀 에스테틱` 브랜드 콘셉트를 소개하고 `마인드풀 에스테틱` 철학을 대변하는 신제품 `센티멘츠 에센셜 오일 블렌즈` 5종과 리뉴얼된 시그니처 라인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브랜드 리뉴얼과 동시에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개편한 피몽쉐의 시그니쳐 라인과 신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감각적으로 구현된...
라이온코리아, 온감테라피 온열 목 마스크 `힐링 헬리오트로핀` 출시 2018-11-16 16:38:05
용이하다. 라이온코리아 온감테라피 브랜드 담당자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온감테라피 내추럴 아로마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심신의 안정과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주는 `힐링 헬리오트로핀`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최강 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 컨디션 케어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며 평소 목을 자주 사용하는...
골든블루, 홈술 트렌드에 맞춘 `칼스버그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2018-11-08 10:40:35
맥주 브랜드 전용잔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지난달 칼스버그 캔과 전용잔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출시해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용잔 패키지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에는 맥주를 대량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창고형 할인점 전용 칼스버그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골든블루,칼스버그 스페셜 패키지 출시 2018-11-08 10:38:01
칼스버그는 100% 몰트 맥주의 우수한 품질로 아로마 홉의 깊은 향과 달콤하며 균형 잡힌 맛,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전 세계 맥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현재 150개 넘는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골든블루는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맥주 브랜드 전용잔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지난달 칼스버그 캔과 전용잔으...
포드코리아, "링컨 시승하고, 경품도 타자" 2018-11-07 11:06:21
시승할 수 있다. 가죽공예, 목공예, diy 아로마 디퓨저 제작 등 각 전시장에서 준비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에도 참여 가능하다. 시승을 완료하면 추첨 이벤트를 통해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 골프 브랜드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시승 행사 진행 일정은 해당 전시장을 통해...
골든블루,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 출시 2018-10-31 09:52:45
최근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맥주 브랜드 전용잔의 인기가 높아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위스키 ‘골든블루’와 수입 맥주 ‘칼스버그’를 판매하고 있다. 칼스버그는 세계 최초로 순수효모배양법을 개발해 라거 맥주의 대중화를 이끈 세계 4대...
현대백화점면세점, 中 왕홍 66명과 손잡고 ‘K-뷰티’ 알린다 2018-10-23 08:56:39
관광 경쟁력을 알리는 동시에,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는 효과도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k-뷰티 페스타는 왕홍들이 개인 방송(4시간)을 통해 실시간으로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를 판매하게 되며, 중국인들에게 방송 중간 중간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과 서울 강남 관광 콘텐츠...
'노케미족' 사로잡은 아로마티카 유기농 화장품 2018-10-03 17:01:41
3년간 화장품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아로마티카 실적은 큰 폭으로 뛰었다. 올리브영의 샴푸 수딩젤 1위 브랜드이자 미국 유럽 등 25개국에 수출하는 기업으로 탈바꿈했다.◆중간유통 없애 가성비 높여베이비파우더향, 체리블로섬(벚꽃)향 등은 화장품향으로 인기가 높다. 하지만 이런 향은 100% 합성향이다. 벚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