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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 글로벌X, 라이언 오코너 신임 대표 체제 출범 2024-04-17 12:05:48
대표는 글로벌엑스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다음 달 글로벌엑스 캐나다로 리브랜딩 예정인 캐나다 ETF 운용사 'Horizons ETFs'와 다양한 협업을 준비하고 있다. 커버드콜과 레버리지·인버스, 액티브 ETF 등의 강점을 지닌 이 운용사의 상품을 글로벌엑스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일...
"연두색 번호판 피하고 싶어"…벤틀리·롤스로이스 '초비상' 2024-04-17 10:32:20
등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열며 한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 롤스로이스는 올해 상반기 서울 잠실에 맞춤형 차량 상담이 이뤄지는 공간을 마련할 것으로 알려졌다. 전 세계에서 세 번째다. 아울러 맞춤 제작(비스포크)을 위한 특별 공간인 '아틀리에'도 처음 소개할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미래에셋운용 ETF 美자회사, 새 대표 체제로 본격 출범 2024-04-17 09:03:35
ETFs)와 다양한 협업을 준비하고 있다. 커버드콜, 레버리지·인버스, 액티브 ETF 등의 강점을 지닌 이 운용사의 상품을 글로벌 X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오코너 대표는 "글로벌 X는 성장과 혁신을 중심으로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유능하고 경쟁력 있는 임직원들과 함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
[OK!제보] 2만원 치킨 팔면 6천원 떼여…"배달앱 갑질에 죽을 맛" 2024-04-17 06:00:02
브랜드 점주들 대표 5인은 최근 모임을 갖고 배달앱의 갑질에 항의하는 '배달앱 수수료에 대한 치킨집 사장님들 입장'을 내놓았다. 이들은 원가 상승으로 비용 부담이 급증하는 가운데 배달의 민족과 쿠팡이츠, 요기요 등 배달 앱에 내는 수수료, 배달비 부담까지 늘어나 아무리 팔아도 인건비가 제대로 나오지...
현대차·기아 '시총 100조시대' 기대감…'덜팔아도 매출↑' 효과 2024-04-14 06:02:02
고급 브랜드인 제네시스의 미국과 국내 판매 비중 증가가 '믹스 개선'의 대표 사례 중 하나로 꼽힌다. 여기에다 기아가 하이브리드차 기술을 앞세워 주가 상승세를 이끌지도 주목된다. 기아는 최근 실시한 '최고경영자(CEO) 인베스터 데이'에서 셀토스 하이브리드를 비롯해 하이브리드 모델 3종을 출시하고...
프로듀서 민희진, 뉴진스 소속사 2대주주 올라 2024-04-09 10:55:34
대표는 어도어 출범 당시 보유한 콜옵션을 행사하면서 회사 지분을 취득했다. 이번 매입으로 하이브(80%)에 이은 2대주주에 올랐다. 나머지 지분 2%는 어도어의 다른 경영진이 보유한 것으로 전해졌다. 민희진 대표는 2002년 SM엔터에 공채로 입사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등의 음반 및 앨범 제작에 관여했다. 독특한...
삼성·LG 제자리 걸음…中 가전은 폭풍질주 2024-04-07 18:54:24
프리미엄 냉장고(1만5000위안 이상)의 절반을 차지하는 하이얼 냉장고와 1년 만에 판매량이 50% 넘게 늘어난 하이센스의 ULED TV 등이 대표적이다. 메이디와 하이얼은 유럽 등지에서 각각 ‘콜모’와 ‘카사르테’란 별도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승부하고 있다. 삼성과 LG는 한발 앞선 기술력과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로...
미국 테슬라 구매희망자 감소…일부는 "머스크 때문에" 2024-04-01 21:23:36
S&P 모빌리티에 따르면 테슬라는 주요 자동차 브랜드중 가장 높은 충성도를 갖고 있으며 테슬라 소유자의 68%는 작년에 신차를 구입할 때 다른 테슬라를 선택했다. 위스콘신의 기후 운동가인 캣 베이어는 머스크의 공화당 지지 때문에 테슬라를 피하고 싶었지만, 안정적인 충전 인프라를 갖춘 EV가 부족해 지난해 모델 Y를...
현대백화점 '더현대 글로벌' 론칭…국내 브랜드 해외 공략 지원 2024-03-31 17:46:03
체결하고 5월 파르코 도쿄 시부야점에 패션 브랜드 ‘노이스’ 팝업스토어를 연다. 노이스 팝업 종료 후엔 이미스, 마뗑킴, 미스치프 등 11개 국내 패션 브랜드가 차례로 매장을 연다. 전체 매장 면적은 660㎡다. ‘더현대 글로벌’ 출시는 패션, 엔터테인먼트, 웹툰 등 K콘텐츠를 앞세워 차별화에 성공한 더현대서울의...
여의도서 '구름 인파' 모으더니…쏟아진 '러브콜'에 일본 간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3-31 16:07:45
향한 해외 유통업체의 ‘러브콜’이 있다. 패션·엔터테인먼트·웹툰 등 K콘텐츠를 앞세워 차별화에 성공한 더현대서울의 소싱(조달)·MD 역량을 벤치마킹하기 위해서다. 현대백화점은 앞서 지난달 태국 최대 유통사인 시암피왓그룹과도 K콘텐츠 전문관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현대백화점은 일본과 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