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0년에도 ‘할리스커피’와 함께해요…새해 맞아 ‘2020 커피 선물세트’ 출시 2020-01-03 13:01:00
커피인 ‘시그니처 드립백’ ‘챔피언 블렌드드립백’ 2종과 인기 스틱커피인 ‘카페라떼’ ‘바닐라 딜라이트’ ‘리얼벨지안 초코라떼’ 3종이 다채롭게 담긴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테인리스 컵 텀블러’도 함께 포함돼 일상에서 활용도를 높였다. 가격은 3만9000원이다. 할리스커피는...
배우 김무열, 맥심 시그니처 블렌드 모델로 전격 발탁 2019-11-30 09:56:00
된 맥심 시그니처 블렌드는 동서식품의 50년 커피 노하우가 집약된 맥심의 원두 제품으로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최적의 블렌드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영화와 드라마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캐릭터 표현의 진폭이 큰 배우로 업계와 대중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김무열은 올해 영화 ‘악인전’과...
[PRNewswire] J.J. Corry Irish Whiskey, 'The Chosen' 출시 2019-11-08 18:32:44
이어 그녀는 "J.J. Corry가 위스키를 숙성시키고 블렌드한 클레어(Co. Clare) 지방은 거친 경관을 자랑하는 동시에 야생동물 서식지로 유명한 초원이 있다"라며 "디캔터와 캐비닛에 새겨진 잔디 형태의 커팅은 J.J. Corry와 완벽한 환경 사이의 긴밀한 유대를 반영한 것이다. 완벽한 자연과의 조화의 실현에 일부가 된 것은...
로얄살루트, 미술 작품·위스키를 동시에 즐기는 `전시회` 개최 2019-10-28 15:14:15
대표 위스키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블렌드’, 브랜드 최초의 몰트 위스키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그리고 면세점 전용 제품 ‘로얄살루트 21년 로스트 블렌드’ 등 강력한 럭셔리 라인업으로 재탄생됐다. 특히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는 1953년 이래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몰트 위스키로, 21년 이상의...
폴 바셋,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서 '시그니처 블렌드' 선봬 2019-10-21 11:38:33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를 마이크로 필터를 사용해 한 방울씩 떨어지는 정통 방식으로 추출한 커피로 깔끔하고 깊은 향이 특징이다. 김용철 폴 바셋 대표는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방탄소년단 팝업 스토어 'HOUSE OF BTS'에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이 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과...
[PRNewswire] Cle de Peau Beaute, 재구성된 걸작 La Creme 신제품 공개 2019-10-20 00:34:05
독자적인 복합체 Skin-Empowering Illuminator의 매우 강력한 블렌드를 선보인다. 이 복합체는 백금 실크 에센스, 일본산 진주 껍질 추출물, 테아닌, 들깨 추출물 및 왜당귀 추출물이라는 다섯 가지 핵심 성분의 강력하게 혼합했다. 덕분에 신제품 La Creme은 Skin Intelligence를 증대하고, 다양한 스트레스 인자로 인한...
동서식품,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대용량 출시 2019-10-15 11:26:16
동서식품은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2㎏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는 브라질·콜롬비아·과테말라산 원두를 섞어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맛과 향을 구현한 제품이다. 에스프레소 형태로 추출해 아메리카노를 만들면 초콜릿 향과 견과류 향을 느낄 수 있...
인스턴트 원두커피의 대명사…맥심 카누, 출시 후 8년째 1위 2019-10-10 15:29:34
디카페인’ ‘카누 라떼’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카누 스프링 블렌드’ ‘카누 시그니처’ 등 소비자 입맛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시즌 한정판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디카페인 커피 시장이 커지는 동시에 다양한 맛의 라떼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PRNewswire] Habanos, S.A., 칸에서 H. Upmann Magnum 56 Jar 첫 독점 공개 2019-10-07 22:05:00
이 브랜드의 블렌드가 가진 특징이라 할 수 있는 순한 맛부터 중간 정도의 맛을 선보인다. 세계면세박람회(TFWA World Exhibition & Conference)가 조직한 세계 면세 서밋은 9월 29일(일요일)부터 10월 4일(금요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진행됐다. Habanos, S.A는 H. Upmann Magnum 56 Jar 외에 음력설을 기념하는 Trinidad...
이마트 '초저가 PB' 통했다…'국민워터' 생수 41만병 팔려 2019-09-25 17:27:43
인기를 끌고 있다. 도스코파스 와인 2종(까버네소비뇽·레드블렌드)은 지난달 1일 출시 후 지난 23일까지 57만 병이 팔렸다. 칠레 와이너리로부터 100만 병을 대량 매입하는 방식으로 납품 단가를 낮췄다. 1800원짜리 워셔액(1.8L)도 같은 기간 31만 개가 팔려나갔다. 전체 워셔액 판매량의 75%를 차지했다. 지난달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