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韓 여성복 라이, 파리지앵 사로잡다 2018-10-02 18:06:11
브롱니아르에서 패션쇼를 꾸몄다.라이는 블루 옐로 핑크 등 화려한 색상을 믹스매치한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유명하다. 뉴욕 단독 쇼룸을 비롯해 싱가포르 로빈슨백화점, 다카시마야백화점 등 해외 60여 개 매장에 입점했다. 미국에선 자체 온라인몰을 운영하면서 현지 배송 서비스를 하고...
파리에서 첫 패션쇼 연 이청청 디자이너 "라이를 글로벌 브랜드로" 2018-10-02 11:24:22
타이 헌터가 참석해 라이 옷에 관심을 보였다. 라이는 블루 옐로 핑크 등 화려한 색상을 믹스매치한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디자이너는 “뉴욕에서 쇼룸을 운영하면서 계속 미국 시장을 확대하고 있었는데 파리에서도 이렇게 반응이 좋을 줄 몰랐다”며 “파리에서 선호하는 화려한 디자인, 다...
오르빗G5 `Twinkle Pink Edition` 출시, 특색 있는 스타일로 "유모차도 맞춤이 대세" 2018-10-01 10:25:35
커스텀 6종(베이비핑크, 베이지, 블랙, 나이아가라블루, 버건디, 오렌지)으로 총 45가지 색다른 컬러를 믹스&매치하여 자신만의 유모차를 완성할 수 있다. 프리미엄 유모차 오르빗G5는 세계 유일의 스마트허브 시스템을 통해 시트분리 없이 완벽한 360도 회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엄마보기모드, 관람모드, 세상보기모...
슈퍼사이즈가 대세… 통 크게 산다 2018-09-07 18:44:03
복고 패션은 품이 넉넉한 사이즈, 소재의 믹스매치, 빈티지한 색감 등이 특징이다. 사람이 두 명쯤은 들어갈 법한 외투가 가을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명품업계는 내다보고 있다.오버사이즈라 부르기엔 너무 큰 사이즈의 슈퍼사이즈는 레이어드 패션과도 맞닿아 있다. 옷을 여러 벌 겹쳐 입는 레이어드 패션이 유행하면서 ...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28일) 주요 공시] 2018-08-29 06:05:00
공급 계약 ▲ EG[037370], 113억원 가나 자원순환에너지 공급사업 계약 ▲ 미스터블루[207760], 게임사업 부문 분할해 블루포션게임즈 신설 ▲ 루미마이크로[082800] "다이노나 합병 추진, 확정된 사항 없어" ▲ 기아차[000270], 부분파업 종료로 국내 사업장 생산재개 ▲ 테스[095610], SK하이닉스[000660]에 118억원 반도...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8-28 15:00:02
경제-012114:32 미스터블루, 게임사업 부문 분할해 블루포션게임즈 신설 180828-0682 경제-012214:47 신임 통계청장 "통계를 특정 해석을 위해 생산하지 않을것" 180828-0685 경제-012314:50 EG, 113억원 가나 자원순환에너지 공급사업 계약 -------------------------------------------------------------------- (끝)...
설현 vs 정은채, 안시성 전투만큼이나 치열한 패션 대결 승자는? 2018-08-24 18:17:00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주기에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만 한 아이템도 없다. 오버핏의 스트라이프 셔츠는 세련된 느낌을 더 한다. 앞뒤의 기장이 달라 타이트한 하의와 매치했을 때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극대화 된다. 여기에 버튼을 적당히 풀어 뒤로 젖혀 쇄골을 드러내 착용하면 센슈얼한 느낌을 낼 수 있어 활용도가...
몬스타엑스 주헌, 31일 새로운 싱글 발매…개성 강한 감각적 커밍순 이미지 공개 2018-08-24 08:17:49
‘Flower Cafe’(플라워 카페), ‘RHYTHM’(리듬) 등 수많은 믹스테잎과 싱글을 발매하면서 독보적인 음악적 재능을 드러낸 바 있다. 주헌은 꾸준한 음악 작업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성을 인정받아 왔다. 주헌은 몬스타엑스의 데뷔 앨범인 미니 1집 <TRESPASS>(무단침입)의 수록곡 `출구는 없어`(No Exit)를...
코카콜라, 식물성 음료 시장 공략 2018-08-12 18:45:28
넘게 판매됐다.매일유업은 글로벌 아몬드업체 블루다이아몬드와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를 판매 중이다. 이 음료는 아침 대용식, 다이어트 음료로 주목받으며 3년간 매출이 150% 이상 증가했다. 연세우유도 아보카도 우유, 아몬드와 마카다미아 등 견과 7종을 넣은 믹스너츠 우유를 선보였다.김보라 기자...
'저성장' 우유업계, 식물성 음료시장 진출 '붐' 2018-08-07 06:15:03
국내외에서 성장세를 보인다. 매일유업이 글로벌 아몬드업체 블루다이아몬드와 함께 출시한 아몬드 음료인 '아몬드 브리즈'는 최근 3년간 매출이 150% 이상 증가했다.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사용해 영양이 풍부하면서도 소화가 잘 돼 아침 대용식으로 적당하다고 매일유업은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