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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에선 내가 원조 인디아"..잘나가는 롯데웰푸드 [엔터프라이스] 2024-04-12 14:47:27
초에는 빼빼로 생산공장을 짓겠다고도 발표했습니다. 빙과사업도 키우고 있는데요. 2017년에 현지 빙과회사를 인수했고, 올해부터 생산라인을 16개까지 늘려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앵커> 인도에서 외형을 키우는 이유는 뭔가요? <기자> 일단 인구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제품을 팔 수 있는 고객이 많다는...
"매운 라면과 나초를 더했다"…GS25, '유어스틈새나쵸' 출시 2024-04-10 08:44:09
2월 빙과류 스테디셀러인 빠삐코와 미니땅콩샌드를 더해 만든 '빠삐코미니샌드'도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권민균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매시업 상품은 화제성이 있어 자발적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유가 확대되기도 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소비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쿠팡, 한국 OTT 최초 골프 생중계…티빙과 격차 벌리나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04-09 10:36:45
쿠팡플레이가 남자 골프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마스터스 토너먼트’를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최초로 생중계한다. 축구, 테니스, 격투기에 이어 골프까지 스포츠 콘텐츠를 확장하고 나섰다. ‘스포츠 OTT는 쿠팡’이라는 공식 굳히기에 나선 모양새다. ○‘꿈의 골프대회’ 첫 OTT 생중계쿠팡플레이는 오는...
아이스크림으로 번진 0칼로리 대전…스크류바·죠스바 나섰다 2024-04-08 15:28:29
8일 밝혔다. 신제품은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크류바, 죠스바의 맛을 구현하면서도 열량을 낮추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0 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면서 "지속적으로 헬스&웰니스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0 kcal' 죠스바 나왔다...빙과업계 최초 2024-04-08 15:05:48
롯데웰푸드는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0 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빙과는 대표 제품 '스크류바'와 '죠스바' 2종이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제품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고 롯데웰푸드는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슈가 이어 칼로리도 '제로' 빙과류 나왔다 2024-04-08 14:15:58
각각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제로칼로리 빙과제품 출시는 국내 빙과업계에서 처음이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크류바, 죠스바의 맛을 구현하면서도 열량을 낮춘 제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더 다양한 헬스&웰니스 디저트 제품...
롯데웰푸드, '제로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출시 2024-04-08 13:59:41
밝혔다. 제로칼로리 빙과제품 출시는 국내 빙과업계에서 처음이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크류바, 죠스바의 맛을 구현하면서도 열량을 낮춘 제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더 다양한 헬스&웰니스 디저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이걸 돈 내고 보라고?" 야구팬들 분노…'티빙' 욕먹는 이유 [노유정의 의식주] 2024-04-06 08:00:03
티빙과 웨이브, 쿠팡플레이가 경쟁해왔습니다. 그러다 지난해 쿠팡플레이가 티빙과 웨이브를 제치고 2위로 올라섰습니다. ‘스포츠의 힘’이라는 평가가 나옵니다. OTT 입장에서 보면 스포츠는 가성비 넘치는 콘텐츠입니다. 중계권이 비싸지만, 한 번 가져오면 야구·축구 시즌 내내 구독자들을 붙잡아둘 수 있습니다. 특히...
'무신사 냄새' 재연인가…쿠팡플레이, 대놓고 티빙 저격? 2024-04-02 20:00:04
티빙과 쿠팡플레이의 신경전은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메조미디어가 지난달 발간한 2024 OTT 업종 분석 리포트에 따르면 응답자 중 53%는 '실시간 스포츠 중계가 OTT 구독에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다. '미치지 않는다' 응답률(27%)보다 2배 가까이 더 많다. OTT 실시간 스포츠 중계 시청 빈도에 관한...
대파 한 단에 5,565원…허리 휘는 서민들 2024-03-31 11:39:25
상승률은 4.4%였다. 과자·빙과류는 24개 상품 중 17개, 수산물 가공품은 11개 중 8개, 양념·소스류는 38개 중 27개의 판매가가 상승했다. 가격이 오른 상품의 평균 상승률은 과자·빙과류 7.1%, 수산물 가공품 9.1%, 양념·소스류 9.8%였다. 양념·소스류에서는 설탕·소금과 같은 필수 조미료 판매가가 지난해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