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러먼데이와 대선주조, 직장인 응원 캠페인 협력 2021-08-31 08:17:21
실무진이 참석했다. 양사는 앞으로 캠페인 전용음료 개발 및 판매, 판매수량에 맞춰 일정액 기금 조성, 조성된 기금을 통한 직장인 응원 캠페인 진행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베러먼데이는 다이아몬드 소주를 표현한 캠페인 전용 음료 개발 및 판매, 자사 매장을 통한 캠페인 홍보, 캠페인 전용 홈페이지 및 SNS 계정 개설...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 쇼핑/식품 부문 2021-08-29 16:45:32
애주가들이 음용하는 숙취해소 음료다. 술을 물로 만들고 화기를 없애준다는 오리나무 성분에 대한 연구 끝에 탄생했다. 간 기능 보호와 숙취 해소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오리나무, 마가목, 갈근, 대추 등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발명특허품이다. 코로나19로 음주문화가 혼자 술을 마시는 이른바 ‘혼술’로 바뀌었지만...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외식 부문 2021-08-29 16:44:06
구매해 원가를 절감,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료 등을 제공하고 있다. 연구개발(R&D)팀은 계절별로 경쟁력 있는 신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가맹점 교육에도 주력하고 있다. 매주 10개 이상의 가맹점을 여는 상황에서도 교육자 1명이 가맹점 1개를 전담해 집중 교육하고 있...
무안 양파빵, 풍기 인삼케이크…한층 친숙해진 지역농산물 2021-08-29 16:00:02
문경 오미자·광양 황매실·이천 햅쌀을 활용한 음료도 내놨다. 피자알볼로 역시 국산 식재료를 사용한 피자 메뉴를 운영하고 있다. '흑미 도우'는 진도 검정쌀 생산유통 영농법인과 업무협약을 통해 국산 검정쌀만을 이용하고 있다. 핫소스와 치즈는 각각 강원도 영월 농협, 전북 임실군 농협과 손잡고 국산 재...
롯데칠성음료, ESG경영 선포식 2021-08-11 17:58:53
경영을 본격화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0일 ESG위원회를 설립하고 ESG 경영 노사 공동 선포식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ESG위원회는 독립성과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해 사외이사 5인으로 구성했다. 위원장은 백원선 사외이사가 맡았다. ESG 추진 사항에 관한 의사결정을 담당하고, 지속가능경영 전략과 주요...
부산은행, 도로공사와 지역경제 활성화 및 친환경 운동실천 협약 2021-08-04 09:10:45
해당 휴게소에서 테이크아웃으로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산화탄소 저감 배출에 도움이 되는 옥수수 빨대도 제공한다. 강문성 부산은행 고객지원그룹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서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기가 활력을 되찾고 친환경 실천이 생활화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및...
포스코건설, 6·25참전 유공자 위해 폭염 방지 키트 전달 2021-07-28 17:24:51
탈수 방지를 위한 식염 포도당, 탈수 예방음료 등 9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임직원들은 완성된 폭염 피해방지 키트 100세트를 인천보훈지청의 도움을 받아 연수구 연수동 및 송도동에 위치한 6·25전쟁 참전 유공자 자택으로 직접 배달했다. 임직원들은 “무더위 잘 이겨내시고, 저희의 영웅으로 오래오래 남아주세요”라는...
파리바게뜨, 2021 KSQI 제과제빵점 분야 11년 연속 1위 선정 2021-07-21 12:00:41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라남도 무안군과 상생 협약을 체결해 수급한 햇양파를 활용한 제품으로 △네 가지 토핑과 아삭아삭 양파가 듬뿍 들어간 양파꽃빵 `양파꽃이 피었습니다` △무안 양파의 단면을 형상화한 크림치즈 양파빵 `아이엠 무안양파` △남녀노소, 어른아이 모두 좋아하는 어니언링 `너와 나의 양파고리` △양...
[한경에세이] '제로 웨이스트'하는 법 2021-07-20 17:43:09
간식거리와 음료는 당연히 다회용기에 담아 배낭을 꾸린다. 그렇게 하면 일회용품을 사용할 때보다 어깨는 조금 더 무겁지만 쓰레기가 생기지 않으니 마음은 한결 가볍다. 많은 소비재가 결국 쓰레기를 발생시킨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지 않은가. 필자를 포함해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 대부분이 쓰레기 문제를...
이색 마케팅으로 MZ세대 사로잡는 파리바게뜨 2021-07-20 15:38:34
‘무안 양파빵’은 SPC그룹의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남 무안군과 상생 협약을 체결해 수급한 햇양파를 활용해 선보인 제품으로 △네 가지 토핑과 아삭아삭 양파가 듬뿍 들어간 양파꽃빵 ‘양파꽃이 피었습니다’ △무안 양파의 단면을 형상화한 크림치즈 양파빵 ‘아이엠 무안양파’ △남녀노소, 어른아이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