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싸게, 더 싸게"…불붙은 '주류 최저가' 경쟁 2024-03-17 09:29:03
기존 브랜드 상품 대비 최대 49% 저렴한 밤 맛 막걸리라는 점을 상품명에 담았다. 중간 이윤을 낮추고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해 전통 막걸리와 유사한 1천원 중반대 가격으로 고객의 물가 부담을 낮췄다고 CU는 설명했다. 밤, 땅콩, 옥수수, 고구마 맛이 가미된 플레이버 막걸리는 20·30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들썩이는 물가, 술이라도'…편의점 최저가 주류 출시 경쟁 2024-03-17 09:01:49
주류팀 조희태 MD(상품기획자)는 "최근 다양한 플레이버 막걸리가 출시되며 막걸리 주 소비층이 기존의 중장년층에서 20·30을 중심으로 한 젊은 층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의 입맛에 맞춘 트렌디한 주류를 지속해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GS25는 업계 최저가 페트 소주 '선양소주'를 선보인다....
'잘파세대 다 모여라'…G마켓, 유명 크리에이터 기획상품 판매 2024-03-14 11:54:36
맞물려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중심으로 캐릭터 상품이 인기를 끄는 추세다. 올해 1∼2월 기준 G마켓의 주요 캐릭터 상품 판매 증가율을 보면 와펜 314%, 가방 키링 117%, 기타 팬시용품 81%, 스티커 76% 등으로 성장세가 높다. G마켓 책문화사업팀 김이현 매니저는 "잘파세대를 주류로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담긴...
GS25, 내달 중순까지 '혜자도시락' 같은 값에 반찬 47% 증량 2024-03-14 09:21:13
만두, 핫도그 등 간식을 원플러스원(1+1) 또는 투플러스원(2+1)으로 제공한다. 주태정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장은 "편의점이 장보기 채널로 성장함에 따라 생활물가 안정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신선식품 쪽으로 상품 수 확대 및 가격경쟁력 확보에 힘썼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GS더프레시, 미국육류수출협회와 '꽃삼겹' 등 30% 할인 2024-03-13 08:58:33
2일까지 3주간 440개 매장에서 '미국산 육류 공동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냉동육 미국산 대패삼겹(700g)을 7천원대, 꽃삼겹·우삼겹·양념소불고기 각 500g을 9천원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GS더프레시 축산팀 김영광MD(상품기획자)가 8개월 전부터 미국육류수출협회 실무자와 접촉해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
롯데월드타워, 수직마라톤 '스카이런' 참가자 2천200여명 모집 2024-03-12 08:50:39
푸마코리아 상품 교환권 등 시상품이 수여된다. 롯데물산은 대회 당일 레이스 구간 3개 층마다 안전관리 요원을 배치하고, 모두 7개 구역에 응급구조사도 배치해 비상 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한다. 장재훈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국내 최고 수직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분의 도전과 열정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동성제약, '비즈톡스 리페어 크림' 출시 2024-03-11 10:22:33
주름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 동성제약 상품기획팀 관계자는 "보통 피부과 시술 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비즈톡스 리페어 크림은 이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한껏 예민해진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즈톡스 리페어 크림은 동성제약몰과 취급 피부과에서 구매...
"신선식품 안 뺏긴다"…대형마트, '알리대응' 전략 추진(종합) 2024-03-10 19:32:56
홈플러스는 신선식품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상품1부문 산하 신선식품본부에 있던 신선식품MD(상품기획)팀을 부문장 직속으로 편제했다. 이 팀은 농·축·수산물 등의 상품 개발과 트레이딩, 상품안전 등과 관련해 대형마트와 슈퍼 간 협업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한 대형마트 관계자는 "신선식품은 대형마트와 같은 오프...
"신선식품 안 뺏긴다"…대형마트, '알리대응' 전략 추진 2024-03-10 07:31:01
산하 신선식품본부에 있던 신선식품MD(상품기획)팀을 부문장 직속으로 편제했다. 이 팀은 농·축·수산물 등의 상품 개발과 트레이딩, 상품안전 등과 관련해 대형마트와 슈퍼 간 협업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한 대형마트 관계자는 "신선식품은 대형마트와 같은 오프라인 플랫폼이 경쟁 우위에 설 수 있는 절대 뺏기면 안...
메이저월드, 대형 매체사와 광고 대행 계약 통해 신사업 본격화 2024-03-07 11:00:01
이상의 마케팅 전문인력을 토대로 기존 마케팅팀을 마케팅 운영본부로 승격시켰으며, 퍼포먼스 마케팅파트, 광고 사업 파트, 광고 기획파트를 예하 파트로 편제했다. 2011년 설립된 메이저월드는 10년 이상 축적된 경험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글로벌 브랜드 단독 상품, 총판, PB상품, 유통사 판매대행을 온·오프라인 채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