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년층 전유물은 옛말…코로나에 20대도 '반려식물' 키운다 2020-08-19 10:12:46
작물 재배 보조용품까지 출시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면서 20대 '집콕족'이 늘자 우울한 기분을 해소하기 위해 반려식물을 택하는 젊은층이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김주환 단국대 교수(자유교양학부)는 "20대가 코로나19로 인간 관계가 끊기는 것에서 오는 우울감을 해소하는 대체재로 선택한 것이...
실리만 오늘 GS홈쇼핑서 실리콘 에어프라이어팟 등 조리기구 판매…최대 44% 할인 2020-08-07 10:00:00
주방·유아·생활용품 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 ㈜실리만이 오늘인 7일(금) 오후 3시부터 GS홈쇼핑에서 에어프라이어 사용자를 위한 실리콘 조리기구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실리콘 에어프라이어팟(중) 2P + 머핀빵틀(중) 6P + 실리콘 집게 1SET, △실리콘 에어프라이어팟(대) 2P + 머핀빵틀(중) 6P +...
힐링 원한다면, 추억 만든다면…답은 호캉스다! 2020-07-28 17:11:14
유아를 위한 물놀이터도 설치했다. 이번 호캉스 페스티벌 패키지는 짧은 여름방학을 맞아 호캉스를 즐기려는 이용객들을 위해 리틀 킹덤 입장권을 포함한 패키지로 준비했다. 패키지는 킹덤 입장권(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과 객실 1박이 포함돼 있으며 에코백, 선글라스, 청정수, 록시땅 보디젤과 로션 등의 편의용품을...
미세먼지·자외선 차단 '왜건형 유모차' 2020-07-26 18:11:11
“첨단 기술을 생활용품에 적용해 힘들지 않은, 힘쓰지 않는 세상을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김동호 세이프웨이 대표(사진)는 레스떼 유아웨건 시즌2에 대해 “국내 최초로 왜건과 유모차의 장점만 모아 제조해 기능과 안전성이 모두 뛰어난 왜건형 유모차”라며 이렇게 설명했다. 레스떼 유아웨건은 밀폐형 방풍커버를...
"생필품도 언택트가 대세"…위메프 구매고객 1년만에 215배 2020-07-22 14:02:12
밝혔다. 지난 1년간 마트위크 고객들은 유아 물티슈, 분유, 화장지, 키친타올 등 유아동·출산용품이나 생활·주방용품, 영양제 등 건강·다이어트 식품을 가장 많이 구매했다. 최근에는 반려동물 관련 용품 소비도 크게 늘었다. 위메프 관계자는 “식품, 생필품 등 다양한 마트 상품을 특가에 판매해 고객 반응이 좋다”며...
[경맑음의 LIVE 뷰티토크③] 치약의 진화! ‘무불소-천연성분’을 만나다 2020-07-11 10:19:00
생활용품은 개개인의 취향을 최대한 반영하려고 애쓰는 편입니다. 제 입장에서 선택이 가장 까다로운 살림 품목은 바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욕실용품인 것 같아요. 클렌저나 비누, 바디워시, 치약 등 위생관리에 필요한 욕실제품들은 직접 피부에 닿는 제품들이잖아요. 온가족이 빈번히 사용하는...
'동행세일' 포문 연 대형마트…'어머, 이건 꼭 사야해' 2020-06-24 10:48:17
달 8일까지 2주간 신선식품과 생활용품, 가전, 패션 등 총 9600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는25일부터 7월 8일까지 2주간전국 점포와온라인몰에서신선식품은 물론 생활용품,가전,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총 9600여 종 상품을최대50% 할인판매한다. 먼저 다음 달 1일까지 국내 우수농가 신선식품을...
"일본 수출 돌파구 찾자"…코트라, 온라인 한국상품전 2020-06-22 11:00:01
레저용품, 마스크팩, 유아·생활용품 등 소비재 외에도 정보통신기술(ICT) 상품·서비스와 우수 소재·부품·장비 제품을 전시한다. 아울러 일본 현지 유통·비즈니스 전문가가 참여하는 '일본 시장 진출전략 웹 세미나'도 열어 시장 특성과 성공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코트라 관계자는 "일본 시장은 한국과...
"분양 정보앱 '까까조'…출시 1년반 만에 9만명 다운로드" 2020-06-15 17:07:08
한해 상품권과 생활용품 등 추가 상품이 제공된다. 이 대표는 까까조의 인공지능(AI) 서비스를 통해 예비 수요자의 지역, 연령, 관심 상품 등 다양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푸시 기능을 통해 고객이 관심을 둘 만한 분양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대표는 하반기에 투자 자금을 유치할 계획이다....
韓제품, 印온라인쇼핑몰서 수출길 뚫어…129개 대량 진출 2020-06-12 11:27:01
주력 상품은 물론 친환경 주방세제, 탈모샴푸, 유아용품 등 여러 생활소비재 상품이 선정됐다. 샵클루즈는 7월 판매 개시에 맞춰 앱 알림 서비스 등 다양한 판촉 활동도 시작할 계획이다. 코트라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수출길이 막힌 상태라 비대면 마케팅 사업에서 활로를 찾아봤다"며 "K-방역으로 높아진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