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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붙는 인도 스마트폰 1위 싸움…삼성, 샤오미에 맹추격 2019-08-16 13:34:02
특히 갤럭시M 시리즈는 온라인 채널 전용으로 판매되면서 그동안 샤오미에 비해 약점으로 꼽혔던 온라인 판매가 대폭 강화됐다. IDC 기준으로 샤오미와 삼성전자에 이어 비보(15.1%), 오포(9.7%), 리얼미(7.7%)가 2분기 3∼5위를 차지했다. 2분기 인도 스마트폰 시장 전체 출하량은 3천690만대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10.1%...
삼성, '1억 화소' 벽 넘은 이미지센서 세계 첫선…소니 제쳤다 2019-08-12 17:20:13
샤오미와의 협력이 큰 역할을 했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샤오미 공동 창업자 중 한 명인 린빈 총재는 “프리미엄 dslr 카메라에서나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1억800만 화소 이미지센서를 작고 얇은 스마트폰에 처음으로 적용하기 위해 삼성전자와 개발 초기부터 긴밀히 협력했다”고 말했다. 샤오미는...
삼성전자, 脫일본 전선 넓힌다…中 샤오미 손잡고 日 소니 견제 2019-08-12 13:50:51
중국 샤오미와 손을 잡았다는 것이다. 두 회사가 기술 협력을 한 뒤 샤오미 스마트폰에 삼성 이미지 센서를 심어 물량을 늘리는 방식이다.현재 세계 이미지센서 시장의 5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일본 소니를 따라잡기 위해 삼성전자가 중국 샤오미와 공동전선을 구축하고 시장 확대에 주력해 나가겠다는 전략을 분명히 한...
"소니 또 제쳤다"…삼성, 업계 최초 '1억화소' 이미지센서 출시 2019-08-12 11:00:03
샤오미와 협력해 스마트폰에 최적화…이달부터 본격 양산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1억800만 화소의 모바일 이미지센서 '아이소셀 브라이트 HMX'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업계 최초로 '1억 화소'의 벽을 깬 신제품은 0.8㎛(㎛는 100만분의 1m) 크기의 초소형 픽셀을 적용한...
삼성전자, 업계 첫 1억800만 화소 모바일 이미지센서 양산 2019-08-12 11:00:02
삼성전자 '아이소셀 브라이트 hmx' 출시에는 샤오미와의 협력이 큰 역할을 했다. 린빈 샤오미 공동 창업자(총재)는 "프리미엄 dslr에서나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1억8백만 화소 이미지센서를 작고 얇은 스마트폰에 최초로 적용하기 위해 삼성전자와 개발 초기부터 긴밀히 협력해왔다"며 "지속적인...
`1억 화소 벽 깼다`…삼성전자, 최초 1억8백만 화소 센서 공개 2019-08-12 11:00:00
샤오미와의 협력이 중요한 역할을 했다. 샤오미 공동 창업자 린빈 총재는 "프리미엄 DSLR에서나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1억 8백만 화소 이미지센서를 작고 얇은 스마트폰에 최초로 적용하기 위해 삼성전자와 개발 초기부터 긴밀히 협력해왔다"라며,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창의적인 콘텐츠 생산을...
日언론 "中 샤오미·오포폰, 삼성 이미지센서 채용" 2019-08-09 07:59:49
4위인 샤오미는 지난 7일 이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니혼게이자이는 "세계 5위인 중국의 오포도 신흥국에서 전개하는 젊은 층 대상 브랜드에서의 탑재도 조만간 표명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삼성의 시스템 LSI 사업부를 이끄는 이제석 상무는 지난 7일 중국 베이징(北京) 시내 호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中 샤오미·오포 "삼성 이미지센서 쓴다"…세계 1위 소니, 떨고 있니? 2019-08-08 17:20:47
탑재한 세계 최초의 스마트폰이 등장한다”며 “샤오미와 함께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계속해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삼성이 기술력에서 우위”이미지센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는 일본 소니다. 시장조사업체 ihs마킷에 따르면 지난 1분기 기준 소니 점유율(cmos 제품 기준)은 51.1%다....
삼성전자 스마트폰, 인도서 샤오미 바짝 추격…중저가 라인업 덕분 2019-07-26 13:59:30
갤럭시M 시리즈는 온라인 채널 전용으로 판매하면서 그동안 샤오미보다 약점으로 꼽혔던 온라인 판매가 대폭 강화됐다. 갤럭시A 시리즈, 갤럭시M 시리즈에도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트리플 카메라 등 최신 혁신 기능을 채용했다. 샤오미와 삼성전자를 이어서는 비보(11.0%), 오포(8.1%), 리얼미(7.9%) 등 중국업체가 3∼5위...
삼성, 2분기 인도서 샤오미 2%p차 추격…"갤럭시A·M 덕분" 2019-07-26 10:07:04
갤럭시M 시리즈는 온라인 채널 전용으로 판매하면서 그동안 샤오미보다 약점으로 꼽혔던 온라인 판매가 대폭 강화됐다. 갤럭시A 시리즈, 갤럭시M 시리즈에도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트리플 카메라 등 최신 혁신 기능을 채용했다. 샤오미와 삼성전자를 이어서는 비보(11.0%), 오포(8.1%), 리얼미(7.9%) 등 중국업체가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