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상공인 육아 돕는다"…KB금융, 160억 지원 2024-08-26 17:49:09
및 홍보 캠페인을 추진한다. 맞춤형 출산·양육 3종 세트는 육아휴직자 대체 인력 지원과 0~12세 대상 아이돌봄서비스, 임신·출산에 따른 휴업 기간 발생하는 임차료·공과금 등 각종 고정비용 지원으로 구성됐다. KB금융은 출산·육아로 사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인사·노무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울시, 직원 있는 소상공인도 육아휴직 편하게 쓴다 2024-08-26 15:56:03
대체 인력의 인건비, 민간 돌봄서비스 이용료, 휴업 기간 중 임대료 등을 지원한다. 서울시는 26일 서울시청 6층에서 KB금융, 한경협과 '저출생 위기극복 공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오세훈 서울시장,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 류진 한국경제인협회장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세 기관은...
한전KPS, 강진·나주에 이동형 CCTV 설치 지원 2024-08-26 15:01:59
양 기관은 이날 범죄예방 및 관련 교육·홍보 캠페인 공동추진 등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협약을 체결했고, 첫 협력사업으로 다목적 이동형 CCTV 설치비를 지원했다. 앞서 올해 5월에도 나주경찰서와 같은 내용의 협약을 통해 다목적 이동형 CCTV 설치를 지원했다. 다목적 이동형 CCTV는 이동 편의성과 카메라 화질 및...
KB금융, '돌봄·상생' 지원으로 '저출생·자영업' 문제 해결 2024-08-25 13:22:55
손님들에게 착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상공인들을 지원하는 ‘KB 마음가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한다. 소상공인,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경영지원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도 강화에 나선다. 이와 함께 고금리·고물가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대상 금융지원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中, 성비불균형·결혼감소에 '노총각' 고민…"짝 찾기 돕겠다" 2024-08-25 13:04:57
서비스 플랫폼 역할을 하고 여성 간부가 '공익 중매'를 맡아 무료 결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대중문화활동센터나 공원 등 시설을 활용해 미혼 남성들에 만남의 장소를 제공하고, 정기적인 연령별 만남 행사와 문화·체육·오락 참여, 취미 계발 등 '건강한' 단체 활동으로 짝을 찾을 기회를...
KB금융 "체계적 돌봄·상생 지원으로 저출생·자영업 해결" 2024-08-25 09:28:02
지원 등이 이어진다. '착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상공인을 돕는 KB 마음가게 캠페인도 지속된다. KB금융지주 관계자는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영역을 끊임없이 발굴해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KB금융그룹이 되겠다"고 말했다. shk999@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아우디코리아, 'ICT 어워드 코리아' 디지털콘텐츠·마케팅 대상 2024-08-23 10:23:53
ICT 서비스 대상 시상식이다. 아우디코리아는 올해 '아우디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으로 디지털 콘텐츠와 마케팅 통합 대상을 받았다. 또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는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으로 은상을, '아우디 코리아 A.D.L 세일즈 매니지먼트...
차이커뮤니케이션, '에피 어워드' · 'ICT 어워드' 수상 2024-08-23 10:00:19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브랜드의 지향점을 디지털 테크로 표현했다. 각종 업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딥러닝·딥에이징 기술을 국내 최초로 광고에서 적용, 단순히 얼굴뿐 아니라 음성까지 완벽하게 구현해 광고 업계는 물론 일반 대중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ICT AWARD 2024에서는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요기요, 무료배달 캠페인…네이버 제휴 통한 구독자 확대 집중 2024-08-23 09:04:09
요기요, 무료배달 캠페인…네이버 제휴 통한 구독자 확대 집중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배달앱 요기요가 '누구나 요기요 무료배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요기요는 소비자에게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X'의 무료배달 혜택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요기요는 네이버플러스...
"한국 놀랍네요" 직원들도 깜짝…'오픈런 필수' 유모차 정체 2024-08-22 21:00:01
있다”면서 “특히 한국 소비자들은 사후서비스(A/S)도 중요하게 여기는데 고가라도 지갑을 열 가치가 있어 부가부 브랜드 자체를 좋게 판단해주는 것 같다”고 풀이했다. 이어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겨냥하기 위해 회사에선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유모차를 더 개발 및 투자하려 노력 중”이라고 강조했다. 실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