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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 "가격 신뢰 회복·브랜드 강화에 집중" 2024-04-01 13:00:00
분들"이라며 "저희가 매력적인 선택지로 세분되는 고객 취향을 충족하는 브랜드가 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본다"고 밝혔다. 방 대표는 실적 개선을 위해 가격 측면 등에서 신뢰를 회복하고, 국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한다는 구상을 밝혔다. 그는 "최근 몇 년간 원자재 가격 상승과 환율 변화 등을 이유로 해 왔던 할인...
'거래 수수료 0원' 당근마켓, 8년 만에 흑자 냈다 2024-03-29 18:34:53
비즈니스 모델”이라며 “오프라인 중심으로 세분돼 있던 지역 광고를 온라인으로 옮겨온 것이어서 경쟁력이 높았다”고 설명했다. 3600만 명의 누적 가입자를 내세운 당근에 광고주들은 앞다퉈 광고를 태웠다. 지난해 당근 광고주와 집행 광고 수는 전년보다 두 배가량 늘었다. 작은 동네 점포들에 더해 쿠팡, 배스킨라빈...
"스크린 밖으로 세상을 꺼내 오면 어떨지 궁금했죠" 이은령 뮤티 대표 2024-03-28 17:54:47
속에서 그들을 직접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개개인의 일상을 공간을 통해 구현하고 공유하며 가치를 찾아가는 것' 이것이 뮤티의 궁극적인 목표다. 뮤티는 현재 타깃 시장을 세분화해 테스트 중에 있다. 승무원과 같이 다양한 지역을 이동하는 이용자를 통해 타깃 시장을 확고히 하고 오는 4,5월에...
"혼자선 힘들어"…게임업계 3N '쌍두마차'로 돌파구 찾는다 2024-03-28 16:20:57
세워 돌파구를 찾는다. 분야를 세분화해 대표를 세우고 전문성을 키워 시너지를 낸다는 복안이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과 엔씨소프트는 이날 주주총회에서 신임 대표 이사를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하며 공동대표 체제에 들어갔다. 넷마블도 새로운 대표 이사를 선임해 각자대표 체제로 돌입한다. 엔씨 김택진·박병무...
산사태 '주민 대피 골든타임' 1시간 더 확보 2024-03-28 16:06:35
있다. 산사태 예측정보 단계를 세분화해 주민대피 골든타임을 확보할 계획이다. 현재 2단계인(주의보·경보) 예측정보 체계에 ‘예비경보’를 추가해 대피 시간 1시간을 추가로 확보하도록 관련법을 개정하고 있다. 산사태 예보 발령 시 국지적 상황을 반영할 수 있는 시·군·구 상황판단 회의를 의무화했다. ‘산사태...
신설 중저가 요금제 620만 가입…고가 요금 비중 53%→41% (종합) 2024-03-28 15:01:32
쓰는 만큼 요금을 낼 수 있도록 데이터 제공량을 세분화하고 다양한 이용 패턴을 반영해 청년·고령층·알뜰폰·온라인 요금제를 신설하도록 유도하는 정책을 펴왔다. 이에 따라 통신사들은 2022년 7월과 지난해 4월 데이터 사용량 중간 구간(20∼100GB) 요금제를 신설했으며 지난달 3차 개편으로 5G 3만원대 구간 신설과...
농촌소멸 막는다…자금·주택 지원해 농촌청년비율 22% 목표 2024-03-28 15:00:00
소멸 위험도를 세분화해 '맞춤형' 지원에 나선다. 농촌에 머무르는 생활인구를 늘리기 위해 농촌 체류·정주 인프라를 구축하고 소멸 고위험 지역이 확정되면 '세컨드홈'에 대한 세제 특례도 관계부처와 논의하기로 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28일 비상경제장관회의에서 이런 내용의 '농촌소멸 대응...
신설 중저가 요금제 620만 가입…고가 요금 비중 53%→41% 2024-03-28 13:15:00
쓰는 만큼 요금을 낼 수 있도록 데이터 제공량을 세분화하고 다양한 이용 패턴을 반영해 청년·고령층·알뜰폰·온라인 요금제를 신설하도록 유도하는 정책을 펴왔다. 이에 따라 통신사들은 2022년 7월과 지난해 4월 데이터 사용량 중간 구간(20~100GB) 요금제를 신설했으며 지난달 3차 개편으로 5G 3만원대 구간 신설과...
"확 바꿔야 산다"…CJ온스타일, '파격' 생존 전략의 이유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3-26 14:22:00
조직엔 기획팀과 제작팀만 있었지만 기능을 세분화해 조직 규모를 두 배 키웠다. 몸집이 불어난 조직에 걸맞게 모바일 라방에 특화된 전문 상품기획자(MD)와 PD 육성에도 적극 나선다. 다음달에는 모바일 앱을 대폭 바꾼다. 앱 개편의 핵심은 1분 안팎의 숏폼(짧은 영상)을 앞세우는 것이다. 숏폼을 화면 최상단에 배치해...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확장…"영상으로 쇼핑시대" 2024-03-26 09:45:54
편성팀, 마케팅팀, 신규채널기획팀까지 기능을 세분화해 조직 규모가 두 배 가까이 커졌다. 모바일 라이브에 특화된 전문 MD(상품기획자)와 PD도 육성한다. 성동훈 CJ온스타일 e커머스사업부장은 "TV·모바일·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등 전 채널을 결합해 브랜드사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플랫폼 2.0 전략의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