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新車 앞당겨 투입"…車업계, 위기탈출 '시동' 2018-12-25 19:07:36
신형 쏘나타에는 현대차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인 ‘센슈어스 스포트니스’(감성적인 스포티함)가 반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내외관 디자인에 파격적인 변화가 예상된다. 지난 3월 제네바모터쇼에서 선보인 콘셉트카 ‘르 필 루즈’와 비슷한 모습으로 출시될 것이란 소문이 퍼지면서 소비자들의 기대도 ...
LA 등장한 현대차 팰리세이드, 한국서 사전 계약 2018-11-29 09:25:24
제공하는 대형 suv다. 현대디자인센터장 이상엽 전무는 "팰리세이드는 '센슈어스 스포티니스(sensuous sportiness)'라는 디자인 철학이 반영된 첫 번째 suv"라며 "외장 디자인과 1열부터 3열까지 모든 편의와 감성을 고려한 실내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譴謗?세계 최초 천장을 통해 실내 공기를...
다시 불붙은 '국민차' 전쟁…중형세단 얼굴·심장 바꿔 돌아왔다 2018-11-26 10:54:39
센슈어스 스포트니스(감성적인 스포티함)’를 반영한 첫 차량이 될 예정이다.르노삼성은 2.0 가솔린 cvtc 엔진을 단 sm6 프라임을 판매 중이다. 트림(세부 모델)별로 전자식 주차브레이크(epb)와 뒷좌석 열선 시트, 좌우 독립 풀오토 에어컨 등을 기본 적용했다.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sm6 프라임은...
SF9, 日 새 싱글 인기몰이…‘노력+실력+비주얼’ 3박자 갖춰 2018-11-08 08:12:10
유통사 관계자는 “9인 모두 센터라고 해도 무색하지 않을 만큼 비주얼이 우수하고, 댄스 퍼포먼스의 레벨이 높아서 K팝의 대표주자로서 손색없는 실력이 일본 현지 팬들에게 어필되고 있다. 앞으로도 무한한 가능성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일본에서 발매된 SF9의 새 싱글은 지난 7월 국내 발매된 미니...
SF9, 日 새 싱글 타워레코드 전 점포 주간 차트 1위 2018-11-07 08:13:50
오사카 등지에서 두 번째 제프 투어를 개최하며 차기 한류 바람을 이끌 K팝 보이그룹으로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 한편, 지난 31일 일본에서 발매된 SF9의 새 싱글은 지난 7월 국내 발매된 미니 5집 ‘센슈어스(Sensuous)’의 타이틀곡 ‘질렀어’의 일본 버전이다. 싱글 형태에 따라 수록곡 ‘포토그래프(PHOTOGRAPH)’...
SF9, 日 오리콘 일간차트이어 주간차트까지 3위 ‘기염’ 2018-11-06 11:20:29
국내에서 발매한 미니 5집 ‘센슈어스(Sensuous)’의 타이틀곡 ‘질렀어’의 일본 버전으로, 감각적이고 섹시한 SF9의 매력으로 차세대 한류 보이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편 SF9은 2019년 4월 도쿄, 나고야, 오사카 등지에서 진행될 두 번째 제프 투어를 개최하며 인기 상승세에 더욱 속도를 낼 예정이다....
SF9, 日 새 싱글 이벤트 대성황…1만여 팬 몰려 ‘인산인해` 2018-11-05 08:12:50
나고야, 오사카 등지에서 진행될 두 번째 제프 투어 일정을 발표하며 향후 활동에 대한 현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난달 31일 일본에서 발매된 SF9의 새 싱글은 지난 7월 국내 발매된 미니 5집 ‘센슈어스(Sensuous)’의 타이틀곡 ‘질렀어’의 일본 버전이다. 싱글 형태에 따라 수록곡 ‘포토그래프(PHOTOGRAPH)’...
‘성장세 입증’ SF9, 日 4번째 싱글 ‘Now or Never’ 발매 2018-10-31 09:06:20
센슈어스(Sensuous)’의 타이틀곡 ‘질렀어’의 일본 버전 ‘Now or Never’와 수록곡 ‘포토그래프(PHOTOGRAPH)’ 등 총 2곡이 담겼다. 초회한정반 A에는 ‘포토그래프’를 대신 수록곡 ‘달라’의 일본어 버전인 ‘디프런트(Different)’가 담겼으며, 초회한정반 B에는 앨범과 함께 LP사이즈의 재킷과 2019년 달력이 함께...
현대차, 中 전용 스포티세단 '라페스타' 출시…2030 공략 2018-10-19 10:24:07
'센슈어스 스포티니스'(감성을 더한 스포티함)가 반영된 긴 후드와 지붕에서 트렁크까지 완만하게 연결되는 패스트백 형태를 갖췄다. 내장 디자인은 스텔스 드론의 형상으로 길게 뻗은 크러쉬 패드에 날개 모양의 가니쉬를 적용했다. 편의성 면에서는 인공지능(AI) 스피커를 사용해 음성으로 차량을 원격 제어할 수...
현대차, 스포티 세단 '라페스타' 출시…중국 젊은층 공략 2018-10-19 10:16:19
디자인 방향성 '센슈어스 스포티니스' 반영 현지 28~32세 소비자 타깃 현대자동차가 중국형 세단 '라페스타'를 앞세워 중국 젊은 층을 공략한다. 중국 시장에서의 판매 확대가 절실한 상황에서 든든한 지원군이 될지 주목된다. 현대차 중국 합자법인 베이징현대는 지난 18일 중국 산동성 옌타이시에 위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