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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경쟁이다"…신세계 급부상에 더 분주해진 이커머스 업계(종합) 2021-06-27 19:30:40
예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쇼핑 시장 후발주자인 카카오의 움직임도 주목할 만하다. 카카오는 9월 1일 이커머스 전문 자회사인 카카오커머스와 합병하며 쇼핑 사업 강화에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는 이미 카카오톡에서 '쇼핑'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게 탭을 배치하고 라이브커머스도 강화하고...
이커머스 '新강자'로 떠오른 신세계…경쟁업체 대응 전략은 2021-06-27 06:30:01
있다. 온라인 쇼핑 시장 후발주자인 카카오의 움직임도 주목할 만하다. 카카오는 9월 1일 이커머스 전문 자회사인 카카오커머스와 합병하며 쇼핑 사업 강화에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는 이미 카카오톡에서 '쇼핑'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게 탭을 배치하고 라이브커머스도 강화하고 있다. 7월에는...
카톡으로 생필품 정기배송…네이버에선 원하는 콘텐츠 月구독 2021-06-21 15:21:40
콘텐츠를 플랫폼에 적용한다. 네이버 쇼핑 및 페이에 적용된 기술을 활용해 쉽게 판매·정산하고, 구독자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할 수 있다. 안정적 수익 창출에 도움해외 IT 기업들은 이미 구독 서비스를 다양하게 도입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워드, 엑셀 등이 포함된 업무용 소프트웨어 ‘MS오피스’와 ‘윈도’ 등을...
카카오-카카오커머스 합병한다…"네이버·쿠팡 추격" 2021-06-14 15:10:34
위해 카카오톡 아랫부분에 `쇼핑`을 바로 이용할 수 있게 탭을 배치했고, 입점 업체를 키워 쇼핑 생태계 조성에 주력하고 있다. 또 최근 힘을 기울이고 있는 생방송 쇼핑 `카카오 쇼핑 라이브`도 강화하고 있다. 합병과 관련해 카카오 관계자는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카카오-카카오커머스 재결합…네이버쇼핑 추격 전략 2021-06-14 14:53:05
`쇼핑`을 바로 이용할 수 있게 탭을 배치했고, 입점 업체를 키워 쇼핑 생태계 조성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 힘을 기울이고 있는 생방송 쇼핑 `카카오 쇼핑 라이브`도 강화하고 있다. 내달 중에는 카카오커머스의 스타일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한 다음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크로키닷컴과 합병한다. 지난해...
카카오-카카오커머스 합병…'쇼핑 공룡' 네이버·쿠팡 추격 전략(종합) 2021-06-14 14:43:48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카카오톡 아랫부분에 '쇼핑'을 바로 이용할 수 있게 탭을 배치했고, 입점 업체를 키워 쇼핑 생태계 조성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 힘을 기울이고 있는 생방송 쇼핑 '카카오 쇼핑 라이브'도 강화하고 있다. 내달 중에는 카카오커머스의 스타일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한 다음 패션 플...
대세 된 '온라인 선물하기'…네이버 추격에 카카오 '대량발송' 맞불 2021-06-11 11:13:55
'선물샵' 탭을 만들었다. 최신 트렌드, 특정 기념일, 계절, 성별, 연령 등에 따른 맞춤 선물을 추천해주는 공간이다. 앞서 네이버쇼핑이 2015년 선물하기와 인공지능(AI) 상품 추천 기능을 도입했고 여기에 부가 서비스를 추가해 소비를 적극 유도하는 전략이다. 카카오의 '선물하기' 기능을 정면 겨냥한...
배민, 11년 만에 화면 개편···단건배달 `배민1` 도입 2021-06-08 10:21:32
마트장보기, 쇼핑라이브, 선물하기 등 음식 관련 주요 서비스를 큼직한 개별 탭으로 분류했다. 고객들은 앱 이용 목적에 따라 음식을 주문하거나 생필품 및 식재료를 구매하는 등 첫 화면에서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인 음식 주문에 있어 고객 선택권이 강화됐다. 이용자의...
[게시판] 카카오쇼핑, 11일까지 매일 2천명에 쇼핑지원금 1만원 지급 2021-06-07 09:57:10
지급 ▲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쇼핑' 이용자를 대상으로 11일까지 매일 2천 명에게 쇼핑지원금 1만원을 지급한다. 카카오톡 4번째 탭인 '카카오쇼핑' 윗부분 '띠 배너'를 통해 응모하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MZ세대 잡아라"…CJ온스타일·GS샵, 라이브 커머스 강화 2021-05-11 10:50:17
쇼핑 업체들이 앞다퉈 라이브 커머스 강화에 나섰다.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 온라인 방송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모바일을 통한 영상 시청에 익숙한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의 이용이 늘어나자 업체들이 이 수요를 잡으려는 것이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의 '라이브쇼' 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