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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가 매년 수박 1만통 사는 까닭 2024-07-16 17:32:53
매년 1만 통씩 사는 이유는 전국 200여 개 사후서비스(AS) 협력사에 전달(사진)하기 위해서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도 차량 수리용 AS 부품을 공급하는 협력사에 계절 과일과 함께 감사장을 전달하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모비스의 여름 수박 전달식은 2003년 시작했다. 초기에...
"매년 1만통 삽니다"…현대모비스가 2억원어치 수박 산 이유 2024-07-16 15:55:25
사후서비스(AS) 협력사에 전달(사진)하기 위해서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도 차량 수리용 AS 부품을 공급하는 협력사에 계절과일과 함께 감사장을 전달하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의 여름 수박 전달식은 2003년 시작했다. 초기에는 수박 작황에 따라 5000통가량을 구매하다...
케이포시큐리티, ‘분산ID’ 기술 통해 안전하고 투명한 디지털 사회 구현 위한 기술 개발 2024-07-16 15:14:47
디지털 제품 여권(DPP)은 지속 가능성, 수리 가능성, 재활용 가능성 등 제품의 전체 생애주기 데이터를 수집하고 공유함으로써 순환 경제를 지원한다. 이는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제품의 가치를 최대한 활용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케이포시큐...
중고차 싸게 샀는데…설마 침수차? 2024-07-15 17:51:27
'카히스토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보험개발원에 따르면 최근 5년간 침수사고는 총 3만3,650건으로 이 중 침수전손만 2만4,887건, 침수분손은 8,763건으로 집계됐다. 침수전손은 수리가 불가능하거나 수리비가 차량가격을 초과하는 손해, 그 위 일부손해는 침수분손으로 분류된다. 특히 연간...
"장마철 이후 중고차 살 때 침수차량 조회·확인하세요" 2024-07-15 12:00:01
구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보험개발원의 침수차량 조회 서비스를 활용해 침수사고 이력을 확인하는 것이 좋겠다. 15일 보험개발원에 따르면 2019년부터 2023년까지 최근 5년간 침수 사고는 3만3천650건으로, 이중 침수 전손(수리가 불가능하거나 수리비가 차량가격을 초과하는 손해)은 2만4천887건, 침수 분손(일부손해)은...
HD현대마린 "선박정보 서비스 차세대 먹거리로" 2024-07-14 18:24:12
기업이 되는 게 목표”라며 “선박 정보 서비스를 차세대 먹거리로 키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HD현대마린솔루션은 선박 사이버 보안, 스마트십 기술 등에도 투자할 예정이다. 선박 사이버 보안 서비스는 HD현대마린솔루션이 주목하고 있는 분야다. 선박이 디지털화되며 해킹, 정보 유출과 관련한 사이버 보안 수요가 점점...
삼성·LG전자, 집중호우 지역서 가전 피해복구 서비스(종합) 2024-07-12 15:20:11
삼성전자서비스는 집중호우, 태풍, 산사태 등 자연재해가 발생하면 비상 대응 체계를 가동하고 긴급 복구 활동을 하고 있다. LG전자도 지난 9일 경북 영양을 시작으로 전북 완주 운주면, 충남 논산 강경읍에 긴급 수해 서비스 거점을 마련해 가전제품 무상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현장에 파견된 서비스...
갤럭시 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각국 혜택 비교해보니 2024-07-12 14:42:55
수 있다. 여기에 삼성닷컴 즉시 할인(3%), 카드 할인(2.8%),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등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11만2천800원) 등 제공 혜택을 모두 종합하면, Z 플립6 256GB 모델은 약 4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512GB 모델은 63만7천원에 구입하는 효과를 얻을 수...
KB, 인니 2대 무슬림단체와 모바일뱅킹 독점계약…자산만 27조원 2024-07-11 18:16:04
큰 무슬림 단체에 독점으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KB뱅크 인도네시아 자회사이자 이슬람 은행인 KB뱅크 샤리아(KBBS)는 11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무슬림 단체 무하마디야의 디지털 담당 계열사 수리야 파이낸셜 우타마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KBBS는 무하마디야 소속 기관 및 개인...
"10명 중 4명은 가전 구독"…LG전자 승부수 통했다 2024-07-11 10:00:05
하고 전문가가 정기적으로 제품을 관리하는 서비스를 강점으로 내세운다. 구독기간엔 소모품 교체와 제품 수리를 모두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초기 구입 비용 부담이 큰 프리미엄 가전을 매달 일정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도 구독 서비스를 선호하는 1인 가구나 젊은 세대 소비 트렌드와 맞닿아 있다는 분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