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거 구하기 어려운 건데…" 운동화 리셀로 月 13억 대박 2023-08-18 09:10:13
실제 미국의 운동화 재판매 업체인 선셋 스니커즈를 운영하는 아샤이 홈은 매달 2500여 켤레의 운동화를 사고팔며 월 매출 100만달러를 기록했다. 이러한 현상이 계속되면서 수집을 일종의 투자로 인식하는 소비자들도 늘어났다. 미술품에 투자하듯 역사적인 유물과 유명 연예인의 소유물을 투자 대상으로 본다는 설명이다....
글로벌 제화그룹 엘칸토, 창립 67주년 기념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 전개 2023-08-14 13:21:26
스니커즈와 컴포트화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는 내용이다. 행사 기간은 8월 14일부터 27일까지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6% 생일 쿠폰과 결제금액의 7%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의 '더블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토리 참여...
더 플라자, ‘체크인아트’ 패키지 출시…국내 최대 규모 스니커즈 전시회 관람 2023-08-14 08:00:08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티켓 2매가 포함된다. 세븐스퀘어 조식 2인도 함께 구매 가능하다. 스니커즈 언박스드 전시는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9월 10일까지 열린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2022년 호텔 패키지 구매는 2030세대가 43%를 차지한다”라며 “MZ 세대가 선호할 만한 브랜드들과 전시, 팝업스토어 등...
로고 없는 명품이 뜬다…대세는 '금수저룩' 2023-08-13 07:47:18
니트웨어 제품부터 재킷, 팬츠, 스커트, 스니커즈 등이 고루 인기를 끌었다. 누구나 알만한 명품 로고 하나 없이 고급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색상도 튀지 않는 화이트, 베이지, 블랙 등이 주를 이룬다. 패션 플랫폼 W컨셉에서도 7월 한 달간 올드머니룩 관련 제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달에...
"요새 누가 샤넬·구찌 입어요"…대세는 '조용한 금수저룩' 2023-08-13 07:46:01
니트웨어 제품부터 재킷, 팬츠, 스커트, 스니커즈 등이 고루 인기를 끌었다. 누구나 알만한 명품 로고 하나 없이 고급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색상도 튀지 않는 화이트, 베이지, 블랙 등이 주를 이룬다. 올드머니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고급 액세서리도 덩달아 잘 팔리고 있다. 미국의...
'튀지 않는 고급스러움'…올여름 대세는 '금수저룩' 2023-08-13 07:15:00
니트웨어 제품부터 재킷, 팬츠, 스커트, 스니커즈 등이 고루 인기를 끌었다. 누구나 알만한 명품 로고 하나 없이 고급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색상도 튀지 않는 화이트, 베이지, 블랙 등이 주를 이룬다. 올드머니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고급 액세서리도 덩달아 잘 팔리고 있다. 미국의...
ITZY, 10월 18일 일본 정규 1집 발매…‘월드와이드 활약’ 2023-08-09 10:40:09
모은 활동곡 'SNEAKERS'(스니커즈), 'Cheshire'(체셔)와 팬송 'Trust Me (MIDZY)'(트러스트 미 (믿지))의 일본어 버전까지 총 11트랙이 담긴다. 타이틀곡 'RINGO'는 '동화처럼 정해진 스토리가 아닌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자'는 당찬 메시지를 ITZY만의 에너지로 표현했다....
"관광·야영 동시에"…잼버리 대원들 맞이 분주한 서울시 2023-08-06 13:55:26
것을 알려주는 전시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세종문화회관)의 관람료 1만5000~2만원도 대원들에게 부과하지 않기로 했다. 새만금에서 못한 야영을 하길 원하는 대원들을 위해서는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시는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야경챌린지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했다. 저녁 시간대(오후 6~10시)에 서울...
"수상레저 즐기고 LG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로 신발 관리를" 2023-08-06 10:00:00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전시회에서도 스타일러 슈케이스를 활용한 대규모 특별 전시를 선보이는 등 프리미엄 신발 관리 문화의 대중화를 위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 박원영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솔드아웃, 슈프라이즈와 '한정판 문화 확산' 맞손 2023-07-28 11:54:03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슈프라이즈는 인기 있는 스니커즈 브랜드의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 등을 모아 제공하는 서비스다. 2020년 3월 출시 이래 누적으로 8만6천개 이상의 제품 정보를 제공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콘텐츠 공유, 마케팅 협업 등을 추진한다. 솔드아웃을 운영하는 SLDT의 김지훈 대표는 "한정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