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앳웍스 바닐라빈 크림라떼 맛보고 드립백도 받아가요"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57:18
제공한다. 커피액웍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빈 크림라떼는 리얼 바닐라빈을 듬뿍 담은 고급스러운 단맛, 바닐라크림과 콜드브루와의 조화가 훌륭하다. 콜롬비아 그란자 파라이소 92 디카페인은 라거 효모를 넣고 두 번 무산소 발효해 독특한 맛을 완성했다. 발효한 사탕수수를 활용해 카페인을 제거하는 디카페인...
[부동산캘린더] 동작구 수방사 등 1천643가구 분양 2024-10-12 06:00:04
││전남 목포시 석현동 하당르파르크시그니처 1순위 │061)284-8833│ ├──┼───────────────────────────┼──────┤ │발표│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리스트안암(청년안심주택)민간임대 │02)6338-6114│ ├──┴───────────────────────────┴─────...
20억 병 팔린 '진로' 새 옷 입는다 2024-10-11 17:22:31
이번 라벨 디자인 리뉴얼은 진로의 시그니처 색상인 하늘색 병과 라벨의 푸른 색감은 유지하되 로고와 두꺼비 상징을 강조했다. 로고와 진로 한자명을 키웠다. 두꺼비 캐릭터 위치는 아래로 변경했다. 제품의 주질과 도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진로의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라벨 디자인을...
한화손보, 시그니처 여성보험에 배타적 사용권 4종 추가 2024-10-11 15:23:55
상품으로, 올해 11월 선보일 신상품 '한화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3.0'에 탑재된다. 한화손보는 이번 획득으로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 시리즈에 총 11건의 배타적 사용권을 확보하게 됐다. 배타적 사용권은 창의적인 보장이나 서비스를 개발한 회사에 일정 기간 독점적인 판매권을 제공하는 제도로 '보험업계...
저출생 극복 위해 정부·민간 만났다 [뉴스+현장] 2024-10-10 17:39:24
펨테크연구소의 여성 연구를 바탕으로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에 난임치료 보장을 확대하고 출산 후 보험료 납입면제 서비스 등을 탑재했다. 이외에도 난임치료 휴가제도(최대 90일), 배우자 출산시 아빠휴가(유급 16일), 산후우울증 등 임신출산 관련 단체보험 지원 등 출산과 양육을 위한 가족 친화적인...
루브르부터 디즈니랜드까지…파리 곳곳이 '런웨이' 2024-10-10 17:07:32
했다. 쇼장 내부에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각양각색의 여행용 트렁크를 퍼즐처럼 맞춘 듯한 형태의 런웨이가 설치됐다. 에르메스는 프랑스 국립헌병대 내 승마장을 작업실로 탈바꿈시켰다. 나무틀과 캔버스로 꾸며진 런웨이를 우아하면서도 실용적 원단인 가죽, 데님, 메시 등의 소재로 만든 옷을 입은 모델들이...
"노티드 도넛을 학교 급식에서 맛본다니"…깜짝 협업 2024-10-10 10:51:20
급식판에 올리는 전용 상품은 ‘노티드 미니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이다. 기존에 출시된 ‘노티드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을 50g의 작은 후식용 사이즈로 선보였다. 우유 함량은 높여 부드러운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노티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급식 경로에 공급할 계획이다. 회사...
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에 '노티드' 생크림빵 내놓는다 2024-10-10 08:41:02
학교 등 급식판에 올릴 노티드 제품은 '노티드 미니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으로, 50g의 작은 후식용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젠지(Z세대·1997∼2006년생) 세대를 겨냥해 트렌디한 브랜드 상품을 급식에 접목하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노티드도 잠재 고객인 청소년을 상대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
가을에만 500만잔 불티나게 팔렸다…스타벅스 '화제의 음료' 2024-10-09 09:56:36
가을 시그니처 음료로 각광받는다. 가을 시즌만 되면 이 음료가 나올기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끈다. 여기에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사랑받는 펌킨 스파이스 라떼를 국내 버전으로 재해석한 '펌킨 스파이스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도 메뉴화했다. 가을과 어울리는 달콤한 호박과 이국적인...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 '컬리뷰티페스타 2024' 참가 2024-10-08 15:27:38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부스 컬러는 앰플엔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컬러로 앰플엔의 산뜻한 이미지를 살렸다. 앰플엔 모델 '더보이즈 현재' 의 요원 컨셉 사진이 부스 벽면에 크게 위치해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앰플엔 관계자는 "2024년 뷰티컬리에서 앰플엔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들께 감사드리며 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