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대휘, '심플리 케이팝 콘투어' 새 MC 확정 2022-03-02 16:02:22
'심플리 케이팝'은 2012년 방송을 시작해 올해로 500여회를 훌쩍 넘긴 케이팝 대표 음악 프로그램으로, 영어로 방송되는 프로그램 특성상 해외 케이팝 팬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전 세계에 케이팝을 알리는데 톡톡한 역할을 해 온 바 있다. 또한 '심플리 케이팝 콘투어'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친 전...
펩시 '트로피카나' 매각에 한투, 인수금융 대표주관 맡는다 2022-02-28 10:22:43
시장의 약 40%를 점유했으며 코카콜라의 '심플리 오렌지'를 제치고 미국 내 냉장 오렌지주스 1위 브랜드에 올랐다. 연간 매출은 20억 달러에 달했다. 그러나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을 위해 설탕 소비를 줄이면서 과일 주스 판매가 줄어들었다. 2020년 펩시의 주스 사업은 순이익이 약 30억 달러였지만 이익률은 다른...
GS25, 전화사기 피해 본 가맹점 보상보험 지원 2022-02-27 10:35:59
보상보험을 가맹점에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GS25는 이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새로운 변이인 오미크론 확산에 따라 28일부터 가맹점주가 확진 판정을 받는 경우 GS리테일[007070]의 밀키트 브랜드인 심플리쿡의 건강 지원 세트를 지원하기로 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트렌드지, 후속곡 ‘빌런’ 퍼포먼스 영상 공개…붕대 퍼포먼스 눈길 2022-02-22 12:50:08
선택, 지난 21일 arirang TV ‘Simply K-Pop’(심플리케이팝) 생중계를 통해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했다. ‘Villain’은 아스트로(ASTRO) 멤버 진진이 직접 작사 및 작곡, 편곡을 맡은 곡으로, 험난한 세상 속에서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해 자신은 악당(빌런)이라도 될 수 있다는 각오를 그려냈다....
트렌드지, ‘트라우마’ 퍼포먼스 영상 오픈…美친 흑호랑이의 포인트 안무는? 2022-02-17 12:50:09
‘심플리케이팝’에 출연해 교복 버전 ‘Trauma’를 선사, 이어 ‘Trauma’ 무대 영상으로 “최근 데뷔한 그룹 중 최고다”, “인정받을 자격이 있는 그룹이다”, “멤버 모두 다재다능하다”, “너무 강렬해서 놀랐다” 등 화제를 불러 모았다. 한편, 트렌드지가 데뷔곡 ‘TNT(Truth&Trust)’를 비롯해 붕대 퍼포먼스...
‘빌런 VS 트라우마’ TRENDZ, 가요계 지각변동 예고한 후속곡은? 2022-02-15 12:20:09
‘심플리케이팝’을 통해 최초 공개된 ‘Trauma’ 무대로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핫 루키’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특히 교복을 입고 펼쳐 보인 퍼포먼스는 숨 쉴 틈 없는 짜임새를 자랑하면서 보는 이들을 매혹시켰다는 평이다. 또 아스트로 진진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여 악당이...
'K팝 춤꾼' 트렌드지, 'TNT' 이을 후속곡은? 2022-02-15 12:06:20
심플리케이팝'을 통해 최초 공개된 '트라우마' 무대로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핫 루키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특히 교복을 입고 펼쳐 보인 퍼포먼스는 숨 쉴 틈 없는 짜임새를 자랑하면서 보는 이들을 매혹시켰다는 평이다. 또 아스트로 진진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악당이 돼서라도...
트렌드지가 그려낸 트라우마는?…10일 ‘트라우마’ 무대 버전 공개 2022-02-09 17:30:10
상황을 음악으로 표현, 앞으로 펼쳐 보일 트렌드지의 세계관과 연결시킨 곡이다. 특히 ‘두두두두, 두두두두’로 이어지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곡으로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에서도 교복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한편, 다채로운 콘텐츠와 음악 방송에서 독보적인 아우라와 존재감을 뽐낸...
다변화 시대에 '단일 브랜드' 역발상 대박…코스트코의 커클랜드 [이지현의 브랜드톡] 2022-02-07 06:01:01
갖고 있었다. 탄산음료 브랜드 '심플리소다', 화장지 브랜드 '첼시', 와인 브랜드 '발란트레', 세제 브랜드 '클라웃', 동물사료 브랜드 '누트라 너겟츠' 등이다. 이들은 모두 코스트코에서만 판매되던 PB다. 당시 코스트코의 최고경영자(CEO)였던 제임스 시네갈은 PB 상품을 집중...
美 ETF 최신 트렌드는 '헤지·ESG·혁신' 2022-01-26 17:45:29
심플리 헤지드 에퀴티(HEQT)’, 워런 버핏 등 저명한 투자 고수들의 헤지펀드 포트폴리오를 분석해 투자 종목을 선별하는 ‘구루 페이보릿 스톡스(GFGF)’, 저평가된 주식만 골라 담는 ‘컬티바(CVAR)’ 등 변동장세에 대비한 ETF들이 줄을 이었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와 혁신 역시 주요 키워드다. 기후변화 대응에...